1) 녹티스(ノクティス)
○ 선택되어진 왕(選ばれし王) ㅡ HP.MP를 30%업
ᆞ각성+1 ㅡ 방.정을 업
ᆞ각성+2 ㅡ 공.마를 업,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
○ 시프트 브레이크(シフトブレイク) ㅡ 적 하나에게 일부방어무시 데미지 + 공.방을 다운 + 1턴 '영거리 시프트 브레이크(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가 사용가능
ᆞ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중)
ᆞ각성+2 ㅡ 공.방감소량을 업(소),
'영거리 시프트 브레이크(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가 사용가능한 턴 수를 업(소)
○ 낚이기(釣り) ㅡ 자신을 일시적으로 적에게 노려지기 쉽게한다
ᆞ각성+1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ᆞ각성+2 ㅡ 자신의 LB게이지를 증가,
1턴 '영거리 시프트 브레이크(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가 사용가능
○ 링크 어택(リンクアタック)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아군전체의 공.마를 업
ᆞ각성+1 ㅡ 방.정을 업
ᆞ각성+2 ㅡ 자신의 LB게이지를 증가,
1턴 '영거리 시프트 브레이크(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가 사용가능
2) 양파검사(たまねぎ剣士)
○ 크리스탈의 가호(クリスタルの加護) ㅡ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
ᆞ각성+1 ㅡ 독.수면.혼란.병기내성을 업
ᆞ각성+2 ㅡ 검.투구.경갑옷 장비시, 공.방.정을 업
○ 바람의 빛남(風の輝き) ㅡ 적 하나에게 풍속성 데미지 + 아군전체의 토속성내성을 업
ᆞ각성+1 ㅡ 자신의 물리공격에 풍속성을 부여
ᆞ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소),
다음 턴 '오니온 슬라이스(オニオンスライス)' '오니온 커터(オニオンカッター)'의 데미지량을 업(대폭)
○ 불의 빛남(火の輝き) ㅡ 적 하나에게 화속성 데미지 + 아군전체의 수속성내성을 업
ᆞ각성+1 ㅡ 자신의 물리공격에 화속성을 부여
ᆞ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소),
다음 턴 '오니온 슬라이스(オニオンスライス)' '오니온 커터(オニオンカッター)'의 데미지량을 업(대폭)
○ 물의 빛남(水の輝き) ㅡ 적 하나에게 수속성 데미지 + 아군전체의 화속성내성을 업
ᆞ각성+1 ㅡ 자신의 물리공격에 수속성을 부여
ᆞ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소),
다음 턴 '오니온 슬라이스(オニオンスライス)' '오니온 커터(オニオンカッター)'의 데미지량을 업(대폭)
○ 흙의 빛남(土の輝き) ㅡ 적 하나에게 토속성 데미지 + 아군전체의 풍속성내성을 업
ᆞ각성+1 ㅡ 자신의 물리공격에 토속성을 부여
ᆞ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소),
다음 턴 '오니온 슬라이스(オニオンスライス)' '오니온 커터(オニオンカッター)'의 데미지량을 업(대폭)
3) 에리아(エリア)
○ 물의 무녀(水の巫女) ㅡ 수속성내성을 50%업 + 매 턴 HP를 업
ᆞ각성+1 ㅡ 수속성내성 상승량을 업(대폭)
ᆞ각성+2 ㅡ HP.정신을 업,
매 턴 MP를 업
○ 케알가(ケアルガ) ㅡ 아군전체의 HP를 회복
ᆞ각성+1 ㅡ 회복량을 업(중)
ᆞ각성+2 ㅡ 소비MP를 감소(소)
○ 소중한 헌신(尊き献身) ㅡ 아군전체의 MP를 서서히 회복
ᆞ각성+1 ㅡ 효과 턴 수를 업(대폭)
ᆞ각성+2 ㅡ 효과 턴 수를 업(대폭),
회복량을 업(대)
4) 뎃슈(デッシュ)
○ 사명을 가진 자(使命を持ち者) ㅡ 마비.석화를 무효
ᆞ각성+1 ㅡ MP를 업
ᆞ각성+2 ㅡ HP.뇌속성내성을 업
○ 썬더 가이드(サンダーガイド)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뇌속성내성을 다운
ᆞ각성+1 ㅡ 효과 턴 수를 업(중)
ᆞ각성+2 ㅡ 뇌속성내성 감소량을 업(소)
○ 천운뇌명(千運雷鳴) ㅡ 아군 하나에게 랜덤으로 어빌리티를 사용
ᆞ각성+1 ㅡ 물리공격에 뇌속성을 부여하는 확률을 업(중)
ᆞ각성+2 ㅡ 물리공격에 뇌속성을 부여하는 확률을 업(중)
5) 아우라(アウラ)
○ 바람창의 극의(風槍の極意) ㅡ 풍속성내성을 20%업 + 창 장비시, 공격을 업
ᆞ각성+1 ㅡ 풍속성내성 상승량을 업(대)
ᆞ각성+2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
○ 천렬창(千烈槍) ㅡ 적 하나에게 일부방어무시 데미지
ᆞ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중)
ᆞ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중),
소비MP가 증가(대)
○ 익사이팅(エキサイティング) ㅡ 아군전체의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
ᆞ각성+1 ㅡ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소)
ᆞ각성+2 ㅡ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중)
6) 우르리카(ウルリカ)
○ 도끼의 극의(斧の極意) ㅡ 도끼 장비시, 공격을 업
ᆞ각성+1 ㅡ 공격상승량을 업(소)
ᆞ각성+2 ㅡ 공격상승량을 업(소)
○ 복수(リベンジ) ㅡ 물리공격을 받으면 확률로 반격
ᆞ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중)
ᆞ각성+2 ㅡ 화속성내성을 다운
○ 마법에게 복수(魔法にリベンジ) ㅡ 마법공격을 받으면 확률로 반격
ᆞ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중)
ᆞ각성+2 ㅡ 화속성내성을 다운
○ 양손잡이(りょうてもち) ㅡ 한쪽손무기용 장비시, 한손이 빈 상태라면 공격이 업
ᆞ각성+1 ㅡ 공격상승량을 업(소)
ᆞ각성+2 ㅡ 공격상승량을 업(소)
7) 헤레틱(ヘレティック)
○ 마법지팡이의 명수(魔杖の使い手) ㅡ 롯드 장비시, MP.마력을 업
ᆞ각성+1 ㅡ MP상승량을 업(소)
ᆞ각성+2 ㅡ 마력상승량을 업(중)
○ 리바레이션(リバレーション) ㅡ 자신의 마력을 업 + 방.정을 다운 + 4턴 '소울 드라이브(ソウルドライブ)'가 사용가능
ᆞ각성+1 ㅡ 방어.정신감소효과 턴 수를 다운(소),
'소울 드라이브(ソウルドライブ)'의 연속사용에 의하여 데미지가 상승하는 횟수를 업(소)
ᆞ각성+2 ㅡ 마력상승효과 턴 수를 업(소),
'소울 드라이브(ソウルドライブ)'가 사용가능한 턴 수를 업(소)
○ 까만 탐구심(黒き探究心) ㅡ 매 턴 MP를 회복
ᆞ각성+1 ㅡ 회복량을 업(소)
ᆞ각성+2 ㅡ 마법공격시, 비스트.악마.사령계로의 데미지를 업
※ 소=소 중=중 대=대 특대=대폭 입니다
※ 자세한 수식 및 수치 등등은 위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양파 저게 무슨 일인가 했더니. 어느 속성공격을 쓰고. 다음 턴에 양파 커터를 쓰면 고배율 고체인의 양파커터를 엘레체인까지 섞어서 쓸 수 있는 거네요. 생각보다 강력해진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