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BE를 이용하여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전날, 프로듀서 선물로서 모두에게 배포해드린 '5성셀렉트 소환티켓'에 관련한 내용 및 현재 실시하고 있는 부하대책에 관한 내용에 대해서 동영상을 FFBE 공식 유투브채널에 업뎃하였습니다
https://twitter.com/FFBE_JP/status/943102371910922240
이쪽의 동영상에서 설명해드린 내용을 본 알림에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5성셀렉트 소환티켓에 관하여
11월에 행하여질 FFBE생방송에서 '5성셀렉트 소환'이 설치되었을때, 여러분에게 시험하기 위해서 '5성셀렉트 소환티켓 10매'를 준비한다는 뜻으로서 안내하였습니다
또 상기와는 별도로, '지난날에 발생했던 통신장애와 그 부하대책에 관련한 알림'에서 개제한대로, 일련의 통신장에 및 부하대책의 사례보상으로 '5성셀렉트 소환티켓 10매'의 배포를 예정한다는 뜻으로 알림 등으로 고지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영팀 내에서의 정보공유가 올바르게 하지 않았던 것에 의해 본래 각각 배포할 예정이었던 '5성셀렉트 소환티켓 10매'를 동일한 것으로서 간주하여 배포하였습니다
운영팀의 실수에 의하여 많은 유저님을 혼란시켜버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현재, '5성셀렉트 소환'을 시험하기 위해 준비한 '5성셀렉트 소환티켓 10매'를 프로듀서 선물로서 배포한 상황이었기때문에, 일련의 통신장애 및 부하대책의 사례보상으로서 배포를 예정하였던 '5성셀렉트 소환티켓 10매'에 대해서는 당일 알림으로 배포하였습니다
○ 사례 부여대상
01월 13일 토요일 17시까지 게임을 개시하신 모든 유저여러분
○ 사례보상 취득방법
홈화면에 있는 메일아이콘에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 배포완료까지는 시간이 걸릴 경우가 있습니다 유저마다 배포되어지는 시간차가 다르기때문에 양해하여 주세요
※ 보상의 수취기간은 30일간입니다 기간이 지나면 받으실수 없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세요
🔻 부하대책에 관해서
12월 11일의 점검시에 시스템개선을 하였지만, 더욱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현재의 환경에 의거하여 부하대책을 새로이 실시하였습니다
그뒤, 원인중 하나라고 생각되는 곳을 특정하였기 때문에 이후의 점검시에 수시 시스템의 개수를 행할 예정입니다
본건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조사 및 대응을 진행하여, 새롭게 안내해드릴 내용이 있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이같은 사태를 발생시켜 버린점, 또 부하대책에서 오랜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점, 거듭하여 사과드립니다
다시금 체재를 강화하여 보다 강고한 체재로 재발방지와 개선에 몰두하여 참여할 생각입니다
이번건은 오랜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점과 운영팀의 실수에 의해 혼란을 초래하여 버린점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후에도 FFBE를 부탁드리겠습니다
Ps)) 오전에 프로듀서 두분의 유투브 공개한 자세한 설명을 인겜공지에 개제한거지만...
이미 설명은 카작님이나 이볼브님이 하셔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