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적 방어 디버프에 따른 딜 수치 변화
적 방어 200 일 경우를 기준으로 양잡공격 시
공격시 위와 같이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79% 디버프시 4.76배의 데미지가 들어가고
74% 디버프시 3.85배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2. 이번엔 방어 시 적 공/마 디버프에 대한 효과입니다.
79% 공 디버프가 들어가면 노디버프 상태 대비해서 4%의 데미지만 들어오는군요...
74% 공 디버프일 경우에는 7%의 데미지가 들어오구요...
로렌/ 아론 / 리드 가 상시 최상의 버프 유지가 가능하다고 하면
로렌/아론이 74%
리드가 79% 의 디버프 배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 디버프 성능으로만 본다면 리드가 아직은 탑이긴 합니다.
대신 리드의 79% 디버프는 2턴이라 상시 유지를 위해 3~4개의 LB 스톤을 별도로 획득해야합니다.
보스에 따라서 스톤 수급이 쉽지 않은 경우가... 적지 않아 실제 상시 유지는 안된다고 봐도 되겠네요.
아론의 경우 은 3턴 유지에 LB 케이지도 30 입니다. LB 셋을 여유있게 맞추고 나머지는 딜 쪽으로 돌려도 되는거죠
하지만 디버퍼의 경우 사망시.... 파티 전체 전멸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딜보다는 체력쪽으로 맞추시길...
만약! 강제종료가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리드 적극 추천합니다.
리드는 84% 디버프가 있습니다. 2턴 유지에 4턴당 1회 사용... 공/방/마/정 중 하나가 23% 확률로 발동됩니다...
써보고 원하는 스킬 안나오면 강제종료...
방84% 디버프시 데미지 증가는 6.25 배이며
공84% 디버프시 들어오는 데미지가 2.5% 밖에 안됩니다...
79% 디버프와 비교해도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죠...
여튼...
아론과 리드의 역활이 다르니 둘다 뽑으셔도 좋지만
리드 있으신분들은 무리해서 아론 뽑지 않으셔도 됩니다...
84프로에서 랜덤이었군요 전 낮은퍼센트도있는지 알았는데 정보감사합니다
8프로 확률로 공방마정동시 55%가 있어요~
아론[7턴]이나 로렌느[6턴]나 sp스킬이 리드[10턴]에비해 쿨이 짧아서 유지력에서 차이가 많이나죠 거기다 리밋에서 스텟디버프와 속깍을 동시에 할수있단점에서 리드와는 차이가 있죠. 아론의 경우 리밋으로 체인벌이도 좋아서 피니셔만 넣고 운영할수도 있으니.
그러게요 아론 넘 좋은것같아요 신리드만 주구장창썻는데 바꿔볼까생각도드는데 도트가 신리드가 압승이라 ㅋ
저도 아론에게 셀렉2장 쓸까 하다가... 생각해보니... 디버퍼는 생존 + LB 셋팅이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생존 포기하고 딜 셋팅까지 해서 딜을 해야하나? 싶더라구요.. 결론은 74% 상시 유지냐 2턴 79% + 1턴 60%~84%냐... 인듯...
한케릭에 셀렉2장은 출혈이커서 망설여 질겁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74퍼만되도 매우매우 훌륭하네요. 정보글은 추천!
항상 강적들 상대할때 즐겨찾기 해둔 소환수 정보를 참고하고 있는데.. 시간나실때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ㅎㅎ
네 알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시스템 정보를 아직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이런 글이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리도 지속시간좀 1-2턴만 더 늘어놧어도 아론사마 처다도 안봣을탠데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피통큰 리도 아직 쓸만합니다 ㅎㅎ
이걸 보고 나니 굳이 아론에 티켓을 안써도 되겠다는 생각이...ㅋㅋ 신리드 스각이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