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항목은 무기의 속성
세로 항목은 몬스터의 속성입니다
|
일반 |
물 |
불 |
자연 |
에너지 |
일반 |
100% |
100% |
100% |
100% |
100% |
물 |
50% |
67% |
25% |
100% |
67% |
불 |
50% |
100% |
67% |
25% |
67% |
자연 |
50% |
25% |
100% |
67% |
67% |
%는 데미지가 들어가는 정도입니다
1. 물, 불, 자연 속성은 무기에 랜덤으로 붙는 속성을 통해야 붙일 수 있지만
에너지 속성은 원래부터 무기 고유로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ex) 데스레이, 재포트론 등
이런 무기들은 무기 설명에 에너지 데미지를 가한다고 적혀있습니다.
2. 같은 성능일 때 일반 무기보다는 당연히 에너지 무기가 좋습니다.
3. 물, 불, 자연 속성이 붙은 무기들은 취약 속성을 떄릴 때 데미지가 4분의 1밖에 안나오므로 취약 속성 적은 다른 무기로 공격해서 효율을 늘려야 합니다.
4. 데미지 실험은 홈베이스 화면에서 무기에 표시되는 공격력이 100% 시에 그대로 적용되므로 이를 통해 가감을 실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