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k팬분들. 일편단신입니다.
지난 수개월간 NBA 2k를 즐기지 않았다가 최근에 플옵이 시작되면서 수개월간 2k 게임에 변화가 있는지 궁금해서 며칠전에 게임을 다시 설치하고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몇번의 패치가 있는지는 알았지만, 겨울 이후로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서 전혀 감이 없는 상태에서 그냥 PLAY NOW로 한판 해보았는데, 할만하다고 느꼈네요. 제가 이전에 올린 린글에서 지적했던 내용들은 다행히 크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지금 업로드 하는 슬라이더는 굉장히 아이러니한게 다시 게임을 접하고 트윅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게임접기 전에 슬라이더 트윅을 최종으로 맞추던 버전과 거의 흡사합니다. 물론 그때는 눈쌀을 찌푸릴정도의 몇몇 요소 때문에 릴리즈를 바로 앞두고 그냥 사장되어버린 비운의 슬라이더 버전이기도 하구요.
수개월간 2k18에 바뀐점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틀동안 이 슬라이더로 몇게임 해보았는데 다시 게임을 접했을때 이정도 슬라이더면 공유해도 되겠다 싶어서 예토전생의 개념으로 비운의 슬라이더 버전을 올립니다.(이틀동안 몇몇 수치는 아주 약간 트윅을 하였습니다.)
제 슬라이더의 특성은 써보신분들이 잘 아시니 이런저런 별도의 설명은 과감히 삭제하구요,
파이널 베타의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써주신다면 몇몇 피드백과 좀 더 심오하게 파서 2k18 마지막 버전 슬라이더를 올리고 다음작을 한번 기다려보죠.
아시다시피 저는 이번작은 PC이기 때문에 PC는 슬라이더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사용자 ID 로 검색하셔서 danshin으로 검색하시면 나오는 슬라이더를 받으시면 됩니다.
콘솔 유저분들을 위해 슬라이더 수치를 아래 스샷으로 공유드립니다.
*필독*
아래 스샷을 보고 사용자/CPU 수치를 똑같이 맞추시되 사용자 / CPU 수치중에 다른것이 두가지 있습니다.
CPU 패스정확도 - 15
CPU 블록 - 100
위 두가지 항목의 CPU 부분은 아래 스샷대로가 아닌 위 수치로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스샷의 '빈도' 부분입니다. 사용자는 인사이드 슛 빈도 - 포스트업 슛 빈도 까지 50으로 맞춰져 있을거니까 건드리지 마시고(어차피 유저가 조종하니 의미가 없음)
CPU부분만 성향을 저렇게 맞춰주세요. 포스트업 슛 빈도 아래부분부터는 유저고 CPU고 똑같이 아래 수치를 줘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스피드 52 입니다.
*설정에서 홀 오브 페임 난이도에서 수치를 변경해주세요. PC유저는 홀 오브 페임 난이도를 맞추고 슬라이더를 다운받아 적용시키세요.
(아직 체감은 잘 모르겠는데 이부분은 좀 더 테스트를 해볼테니 우선은 이렇게 받아주세요)
즐거운 NBA 하시기 바랍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마커에서는 적용이 안되는거 맞지요? 리그할때 한번써봐야겠네요 ^^ 그리고 일편단신님 예전에 올리신 통합패치좀 다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너무 받고 싶은데 공유가 정지된거같더라구요...꼭좀 부탁드립니다
단신님 슬라이더 처음 적용해보는데 기대되네요. 공유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단신님 어렵네요우선ㅜ 다양한상황연출은 아주좋은것같습니다 공흘린다던지 이런부분 슛파울은 조금나오는것같아요 돌파로 제치기는 기존보다 어렵긴하더라구요 그래도 18버전은 돌파가 돌진하면되니깐 그런데 야투성공률이 낮게나오는데ㅜ 이게정상인거죠??
안녕하세요. 슈팅파울은 개인의 플레이 성향이 달라, 제 개인에 맞춘것이므로 약간 모자라다 생각된다면 컴과 유저 모두 약간 올리면 됩니다. 야투성공률은 저같은 경우에는 크게 무리가 없다고 판단되었는데,,,이부분은 차후 한번 다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단신님 오랜만이네요 혹시 단신님께서는 어떤 로스터를 쓰셨나요~? 이 버전으로 봉인을 풀고싶네요 ㅠ 여러가지 일땜에 아직도 즐겨보질못했네요 사놓고서 ㅠ 이러다가 한 두번 플레이해보고 야구시즌으로 넘어갈까봐 늦게나마 시작해보려하는데 어떤로스터를 하면 좋을지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2k13때부터 신세지고 있습니다 피드백은 처음 남겨보네요 항상 리얼함을 추구하는 단신슬라이더인데..요근래부터 리얼함=어려움이라고 생각하시는 딜레마에 빠지신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기준에는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스피드를 확 내려놓으면서 발빠른 단신가드들의 장점이 확죽어버린거같습니다. 일반 가드와 차이가 없어지면서 아이버슨, it같은 가드들은 할게없어 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반면에 cpu가 조종하는 가드들은 스피드가 유지된다고 해야하나..클레이탐슨의 속공스피드를 가속99인 아이버슨이 못따라가는거보면..... 포스트 센터들은 그냥 리바셔틀이네요 가드랑 미스매치유발시켜서 골밑공략 시키면 상대가드가 손만들고 있어도 득점실패ㅋㅋㅋㅋ 스트레치 빅맨들은 삼점 숙숙 잘넣고 물론 이게 현리그 트렌드이긴 하지만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바디민감도 때문인지 포스트업슛은 거의 실패하더군요.... 코비따라 만든 생성선수가 이 슬라이더에는 민폐캐릭....열번 포스트업 페이더웨이 던지면 여덞번 실패...
슬라이더 감사합니다. 2k18 가장 큰 문제점이 닥돌파 비비기에 모든 난이도가 똑같아진다는 건데, 그나마 해결책을 제시하는 슬라이더인 것 같아 만족스럽네요.(물론 게임자체의 문제라 완전한 해결은 불가능) 슈팅파울과 블락의 상관도는 본인 즐거움(자유투vs블락)에 따라 조절가능할 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 게임 cpu의 팀슈팅개수를 더 올리고 싶다면 어떤 수치를 올려야 하는지 여쭤보고 싶네요. 제 쿼터별 시간을 기준으로 슛성공율을 유저는 -2, cpu는 +1줘서 전체적인 %수치는 만족하는데 한게임당 cpu의 슛시도자체가 좀 부족한 것 같아서.. 공격의식이나, 일관성 수치와 관련있을까요?
16까지 즐기다 17건너뛰고 18 구입했는데 마이리그 유저로서 만족스런 슬아이더를 찾지못해 봉인되어있었는데 몇판 돌려보니 이제 시즌 들어가도 되겟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 감 떨어진 실력여부도 있겠으나 박스아웃 열심히해도 컴퓨터 공격리바운드가 좀 많이나오는 편이며 cpu에 비해 스틸이 너무 적게 나오네요. 좀 경합하여 스틸하려면 모조리 파울이 불려서 ㅜㅜ 마지막 버전 최종 슬라이더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팬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