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가속력 차이가 너무 심해서 따라 갈 수가 없어서 기름양을 조절하니 ai랑 비슷하게 가속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다시 껏다 키고 하니 다시 가속력 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코너에서 따라잡아도 직선 가면 확 벌어집니다. 클린으로 타도 랩타임 5초차이가...
연료사용 없음으로하고 1l로 조절하고 난이도 조절해도 도저히 가속력 차이가 줄어들지가 않습니다.
지네타gt5 1라운드도 통과를 못하고 있네요 이놈의 가속력 차이때문에 ㅠㅠ
가속력 차이가 아니라..코너탈출 차이입니다.
더 매끄러운 라인으로...코너 정점부터 가속으로 치고나오는 것과 코너 다 돌고 가속 시작하는 것은..다음 코너 진입까지 어마어마한 차이가 납니다. 매 코너 이게 누적되면...랩타임에서 상당한 격차가 벌어지겠죠. AI가 그리는 라인을 카피해보세요.
문제는 출발할때부터 차이납니다... 시작 할 때부터 확 벌어져서 시작해요 차가 한등급 낮은것처럼 말이죠 저번에 할 때는 연료량을 조절하니 이 차이가 줄어들었는데 다시 커리어 나갔다가 시작하니 연료량을 1리터로 맞춰도 다시 이상태입니다. ㅠㅠ
출발 급가속시 휠스핀으로 추진력이 상실될수도 있고, 드라이빙어시스트에 TCS가 과도하여 급가속을 억제할 수도 있습니다. 저의경우 지네타컵은 AI난이도 110으로 마무리했고, AI의 가속력에 의문을 가져본적은 없습니다.
슬로우 인 패스트 아웃 주행법인데, 프카2 ai가 실제 레이서처럼 영리하게 운전하는 편이죠. 그래도 기본 난이도는 ai 주행법 참고하시면 충분히 이기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