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타이틀을 달고나온게 아닌데 무쌍게임이랑 비교하는건 좀 바보같은 짓인거 같고
그냥 단순히 겜하고 느낀점은
공격이 끝난후 후딜이 너무 길다보니 조작에 답답함이 느껴짐
그리고 보스전에서 가드 튕기기가 자꾸 씹히는 느낌. 데미지는 가드되지만 튕기기가 발동을 안함
패치가 되야할듯 한 부분이나 튕기기 판정조절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이왕이면 공격캔슬 회피가 없으니 캔슬 가드라도 되게 해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뭔가 있으나 마나한듯한 점프. 그냥 귀찮은 잡쫄 넘어다닐때 쓰긴한데 이럴꺼면 그냥 다른사람들말처럼
몹을 밀치는게 낫지않았나 싶음
그리고 아쉬운점으로는 고유기가 적다는것.
거기에 비해 캐릭터 모델링은 열심히 만든거 같다는것
스토리는... 생략합니다..
완결이 안난 캐릭터 게임류에 멀쩡한 스토리를 가지고 나온적도 별로없고
완결작도 스토리연출은 발로 한 게임(나X토?)도 있기에 큰기대 안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결론은
은혼 캐릭터 보고싶어서 가끔 한 15~20분정도 하기엔 괜찮을꺼 같다
패치가 좀 잘되면 20~25분은 할수있을꺼 같다
후딜 캔슬을 가드가 아니라 무조건 공격으로 하게 되어있더라구요 후딜이 있으면 있었지 공격으로만 후딜 캔슬하게 만든 게임은 처음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