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박스(온노리)에서 구입한 영웅전설 섬의궤적 Kai1 입니다.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종이슬리브 모서리가 찍혀서 왔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그냥 소장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상태가 많이 신경쓰여서
반품하려고 게임박스(온노리) 측에 연락하니 자신들은 잘못 없으니 택배사에 사고 접수해서 환불받으라고 하네요.
1차 책임이 물건을 험하게 다룬 택배사에 있는건 맞지만 게임박스(온노리) 사장의 대응에 너무 화가 나서 글을 씁니다.
게임박스 업체 사장 왈 "지방에 살면서 디스크가 깨진것도 아니고 패키지 모서리 찌그러지는건 감수해야 하지 않느냐" 고 하면서
반품할꺼면 왕복배송비 5000원 차감하고 환불해 주겠다고 하네요.
게임박스(온노리) 측과 통화하면서 서로 고성이 오간것도 아닌데 서비스업하는 사람이 고객한테 이런 이야기까지 하는걸
이해할 수가 없네요.
택배사 측에 이야기 해보니 게임컨텐츠가 손상된 것이 아닌 이상 보상받기 어렵고 사고 심사기간이 7~10주 정도 걸린다고 해서
더럽고 치사해서 그냥 왕복배송비 5000원 제가 지불하고 반품하는걸로 처리했습니다.
게임박스(온노리) 배송은 빠르지만 사후처리는 정말 엉망인 업체같습니다. 사장 마인드도 양아치 같구요.
비교적 저렴한 3만원대 물건에 대해 이런식으로 나오면 고가 물건의 파손에는 어떻게 대응할지 뻔히 보여서 저는 앞으로 절대 이용하지 않을 겁니다.
마키세크리스.
네, 반품해야 하니 미개봉사진이 허용되고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는 게시판이 여기밖에 떠오르지 않아서 여기다 적었습니다. 사람마다 보는 기준이 다르니 이정도는 괜찮다는 분들도 계실거 같습니다. 다만 물건만 팔면 끝이고, 더 이상의 AS는 없다라는 게임박스(온노리) 측의 답변이 화나고 어이가 없어서 올렸습니다.
저런경우는 신경쓰이면 그냥 환불하는게 답입니다 어디라도 교환 잘안해줘요 모서리 찍힌건 파손된 물건도 아니고 사람마다 다르니 그냥쓰시는분도 있고 신경쓰이면 매장에서 확인하고 사는게 좋아요
제가 한달이 패키지 게임을 5~8개정도 구입하는데 이런 배송사고는 1년에 1~2번정도 생기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까지 타업체에서는 교환이나 환불을 잘 해줘서 게임박스만 더 밉게 보이는것도 같습니다. 앞으로 종이박스 있는 패키지는 귀찮더라도 무조건 오프매장에서 구입해야할 것 같네요.
그렇군요 저는 게임박스는 물건 안사서 잘모르는데 밉게 보이겠네요 섬의궤적 1.2는 저는 매장에서 샀거든요 찍혀올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