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오른쪽이다!
스즈키 신모델 시승회가
천안에 굿바이크에서 진행한다고해서
집도 근처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일단 사장님과 이야기 하며
신체 포기각서를 작성하고
그리고 밖에는 시승가능한 바이크들이..
제일 기대 되는 부리스트롬..
S1000사고싶다.
얼마전에 사신분 계시던데..
사고싶다 부리천...
근데 이게 부리천인지 모르고
650 인출알고 타고나감
시대 주행성 좋은데..
어 이거 1000이다...
다시 돌아가자.
돌아가는 길에
750을 타봅니다.
공격적인 포지션인데
네이키드인..
650으로 바꿔서 왔습니다.
사실 650을 기변 모델로 생각중이기 때문에
최대한 오래 시승하고싶습니다.
엄마화장대 같이 넓은 백미러.
뒤 예약이 없어 1시간 가량 타고선 돌아옵니다.
750D의 리어 브레이크탱크..
원가 절감인가..
750의 계기판
정말 심플 하지만 시인성이 아주 좋습니다.
핸들 뭉치는 거의 전모델이 비슷 하더군요
650의 계기판.. 1000과 동일하더군요...
으 사고싶다.
12v 소켓이 기본으로!
1000은 중앙에 있는데 650은 좌측에 있네요
으 사고싶다.
650은 발착지성이 아주 좋더군요
저처럼 170에 엄청 숏다리도 승차 가능합니다.
MT03 이전에 생각했던 SV650
실제로 본적도있고
직접 타보니..
안사길 잘했어...
튜브리스 스포크휠의 비밀입니다.
으.. 진짜 사고싶다
부리스뜨롬.. 너무 이쁘죠 ㅎㅎ
곧 출고된 브이스트롬 이랍니다.
저박스가 내꺼였으면...
깜빡하고 탓던 부리스트롬1000
제 신체(지갑)의 한계를 탓하면서...
브리1000으로 가시져!
다리가.. 다리가 안닿요.. 완벽한 7자를 만들어야 착지가 가능해요ㅜㅜㅜㅜㅜㅜㅜ
로우다운킷이나 시트깎이 신공을!!
sv650을 안사길 잘했다고 생각하신 이유가 있나요?? 다음기종으로 생각중이라...
처음 SV650 출시당시 3개월정도 기다려야 입고됫는데.. 그게 12월쯤 출고 된다고 이야기가 나왔고. 그다음으로는 너무 무난하게 생겨서랄까요.. 물론 깔끔하고 담백한 스타일이지만. 뭔가.. 코멧.. 읍읍.. 성능이나 옵션은 좋은데 GSX 시리즈에 비해서 파츠들이 조금 부실하다고 하더라구요
부리 650 시트고가 830으로 알고있는데... 830 착지성이 괜찮다고 하시는거 보니 175정도는 되시는거 같은데요? 제가 170 숏다리라 알고있습니다 ㅜㅜㅜ
신검당시 170입니다. 저정도로 닿던데 저정도면 만족할만한 수준이죠 ㅎㅎㅎ
어라... 아님 로우킷 달린 모델 일수도 있겠네요... 170이시란 말에 솔깃해서 막 찾아봤는데 그리 낮은 시트고는 아니라는 평이 많네요.
시승차인데 로우시트까지 해줬을리는 없고,,, 아마 시트 폭이 좁아서 편하게 앉을수있는거 아닐까요? ㅎㅎㅎ
오늘 건강검진하니168나오 네요.. 분명 가능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부리 육반이랑 대차 예정이라 ㅎㅎ
gsx-s750 어떤가요?
제가 고배기량 알차를 타본적없지만 포지션이 무척공격적이였고. 고알피엠사용하면 아주 잘 나가고 운동성이 좋습니다ㅎㅎ
리어브레이크오일탱크는 일제차 대부분 저렇습니다 ㅎㅎ
제mt03도 저렇게 프라스틱으로되있는데 좀더 고급스러웠으면하는 마음에ㅎㅎ
삭제된 댓글입니다.
ㅎㅎㅎㅎㅎ 딱히 SV650 오너님들을 비하할 의도는 없습니다. 제 취향이 아닌거죠..
스즈킨 다 좋은데 저 계기판이...개인적으로 안타깝네요 R1000은 멋나던데
저도 공감합니다....
엄마화장대 같이 넓은 백미러 인상적이였어요 ㅎ
진짜넓습니다.. 뒤에있는 바이크가 양쪽 빽미러로 다 보일정도..
어....음.... 천안이시군요....역말오거리에에 있는 스즈키 매장 저도 좀 들리긴 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는처음 다녀와봤네요. 주로 순대병원쪽이있는곳을 가서 ㅎㅎ
하야부사는 안타보셨는지요? 이번 9월에 나오는 연식 바뀐거 말고 내년 풀체인지 기대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기다리기 힘드네요 ㅡㅡ;
흐음... 부리스트롬이 자꾸 부라○스트롬으로 보이는 착시가... ㅜ.ㅜ
으아... S1000 사고싶네요 정말....나를 허락해줘 스즈키 ㅠㅠ
바알못이 지나가다 질문드립니다. 바이크도 자동변속이 있나요? 기어 변속이 다 수동이죠?
스쿠터 종류가 자동변속이겠네요 ㅎ
현대의 스쿠터들은 고배기량도 CVT가 보편적이기 때문에 자동변속입니다. 물론 차의 자동변속이랑 느낌은 살짝 다르지만 다루는 사람 입장에선 자동이니까 똑같죠.
혼다에서 DCT타입의 무단변속이 가능한 모델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저는 유별난 네이키드타입의 CVT타입을 탑니다.
시승할때 제꿍 같은거 하면 배상해야 되나요? 예전 부터 이게 궁금했습니다ㅎㅎ
각서 쓸때 파손건은 시승자가 모두 부담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고로 깔면 인수!!
3 시승도중 발생되는 시승차량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하여 모든 배상책임은 적적으로 "을" 에게 있다. 5 "을" 은 시승중 본인 귀책사유로 인한 모든 손해(인적/물적)에 대해 전적으로 배상책음을 진다. 6 "갑" 은 "을" 의 불법행위(부주의 포함)로 인한 금전적 손실과 어떠한 추가피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깔면인수 그것은 라이더의 불문률,, ㅎㅎㅎㅎㅎㅎ
자전거는 곧잘 타는데 오토바이 스쿠터는 진짜 못타겠네요 중심을 못잡음
브이스트롬 너무 멋짐 가격도 멀티퍼포즈 중에선 가장 양심적이고..
발착지성.....에서 한표주고싶습니다. 저는 부사타고있는데 스천을 갈까 지천을 갈까 고민중에 잘보았습니다.
저런거 사면... 그냥 듀얼디스크를 설치하고싶은 남자의 욕망이!! +_+
저도 처음에 저런 생김새는 멋없다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장거리나 캠핑을 생각하다보니 ㅠㅠ 듀얼퍼포즈 장르가 멋지더라고요. 하지만 ㅠㅠ 높은 시트고와 더 착한 가격에 혼다 cb500x를 생각중입니다. ㅠㅠ 제주도가는데 bmw gs1200인가 브리천인가 봤는데 자동차를 압도하는 크기에 와 진짜 멋지다하고 생각했네요
스즈키는 일제 3사중 가장 디자인에 신경을 안쓰는거 같네요. 몇몇 기종은 참 괜찮은거 같지만 플래그쉽 모델은 정말 안타까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