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w4i9za0jmiyk.cloudfront.net/2017/08/30/xl_new_bike_n6499d14fea949a3e40589e92afc3fa7_8014c040d3df.jpg" class="" />
할리 데이비슨 코리아에서는 이 색상을 메인 색상으로 하고 있네요
일렉트릭 블루 색상 입니다
https://dw4i9za0jmiyk.cloudfront.net/2017/10/13/xl_new_bike_s07f8069400f94a28e41f742742fb908_82647ac9df02.jpg" />
스트리트 750 하고는 다른 제품입니다
스트리트 750 보다 출력이 높습니다
스트리트 750과 비교해 18% 증가된 마력과 8% 증가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시트고는 약간 더 높구요 (765mm 입니다) 디자인도 다릅니다
할리 데이비슨의 저가(?) 라인업 입니다
벨트 구동 방식입니다
할리 데이비슨 제품중에서는 비교적 고RPM도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9000RPM 도 쓸수 있는 제품 입니다
ABS도 당연히 기본 탑재 입니다
도립식 서스펜션 입니다
제로백 영상도 올려 봅니다 제로백 4.7초 나왔네요
저도 꾸준히 지켜보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잠시 거쳐가는 모델로도 괜찮을테고. 어차피 나중에 할리를 타게되더라도 기존의 할리문화에 합류할 생각도 없고. 아무튼 이 모델도 보다보니 익숙해지고 이뻐보이네요.
할리스럽지 않군요.. 그래서 마음에 듭니다 ㅋㅋ
할리데이비슨 최근에는 젊은 이미지를구축하려고 하는데 기술력에서 기존메이커들과 경쟁도 힘들고, 특유의 엔진소리와 떨림도 인젝션이되고 점점 줄어들고있고. 특히 할리타는 틀딱들의 문화 883은 할리취급도안해주던데...
할리스럽지 않군요.. 그래서 마음에 듭니다 ㅋㅋ
저도 꾸준히 지켜보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잠시 거쳐가는 모델로도 괜찮을테고. 어차피 나중에 할리를 타게되더라도 기존의 할리문화에 합류할 생각도 없고. 아무튼 이 모델도 보다보니 익숙해지고 이뻐보이네요.
제 생각에도 기존 할리와 달리 젊은 감성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좋을 것 같은데... 사람들이 인정을 잘 안 해준다는 게 문제입니다; 883과 비교를 당하고 인도 생산이라 할리감성이 없다느니 말이죠; 물론 그런 거 생각 안 하고 탄다면야 재밌게 탈 수 있는 차라고 생각하고요.
기름게이지도 감성이라고 안넣는고 트립써서 계산해서 기름 넣는거라고 하는거랑 할코 가격정책보고 구입희망리스트에서 제외한차 디자인이랑은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