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카티에 V4파니갈레가 런칭 토요일 당일 입고 되었다고 문자가 바리바리 오더군요,
지방이라 서울까지는 힘들어서 무더운 여름 구경 갔습니다.
신형과 구형의 조화
4기통차량인지 전혀 모를만큼 컴팩트 합니다. 시트고는 180CM도 까지발 만드는 어마무시합니다.
고맙게도 점장님께서 무려 풀스로틀 해보라고 밖으로 빼주시더군요,
순정머플러인데도 소리가 어마무시 합니다. 이거 인증한사람 상줘야 할듯합니다.
차도 없고, 걍 드림바이크인 1299S로 구입했습니다.
그냥 디자인이 구형이 더 예쁘더라구요, 특히 어퍼카울 라인이 예술입니다.
밤바리 사진...
음 시승결과 이전 차량인 959 와 비교 더 잘서고, 잘나가고, 더 부드럽다, 입니다.
959가 고회전을 써야해서 휠씬 더 거칠더군요, 그리고 더욱 뜨겁습니다. ㅠ.ㅠ
무더위가 끝나고 오늘 8-18일 주행결과 바람이 차더군요, 이제 라이딩시즌과 함께
사고소식또한 들리는 가을의 전설 계절이 왔습니다.
사고의 위험만 없다라면 최고의 취미 같습니다.
책에서 읽은 문구 "라이더라면 잘 타야하는 의무가 있다."
백번 옮은 말입니다. 항상 방어운전 서행운전 자신의 안전은 자신이 지키며
사고없는 안전한 라이딩하는 자세로 오늘도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
바이크계의 람보르기니 파니갈레!잘봤습니다
위에서부터 리플 어이없게 다는거보니 바이크없는 열등감 오지나보네요 바이크카페가서 2,3년전 오토바이 얼마에 거래되나 보세요 수준보니 마실자전거도 없으실것 같은데 ㅋㅋㅋ
제가 처음엔 레플리카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딱 하나 파니갈레 만큼은 정말 이쁘고 멋지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역시 다시 봐도 멋지네요 ㅎㅎ
바이크계의 람보르기니 파니갈레!잘봤습니다
페라리 : 응??????
이태리 제품에 빨간색이 상징이다 보니 바이크계의 페라리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 바이크계 페라리는 mv아구스타입니다 실제 페라리사와 협력해서 엔진개발했기도 하구요 구체적인건 모르겠는데 뭐 엔진 내 구동방식이 페라리 엔진하고 흡사하다고 합니다
오~ 뷰티 하군요
워 잘 빠졋네... 부디 안전 운전하시길
안라하세요.
우어어 파니갈레.. 정말 최고입니다
바이크계의 페라리 처음 페라리 엔진 절반을 떼서 만들었다고 함. 엄청난 디자인 처럼 리터급이지만 미들급 차체를 타는듯한 느낌. v4는 안타봐서 2기통의 기차소리. 건식 클러치 소리가 특이함. 보통 부아~~~~앙 하는 일명 숑카소리는 아님. 그리고 마지막으로 투어등 일반 도로에서 타면 힘들만큼의 앞쏠림 포지션. 포지션 자체가 상체를 앞으로 상당히 쏠리게 만들어 놈. 차폭에 비해서 전고는 높음. 포지션이 앞으로 쏠려서 니그립 제대로 안하면 투어시 팔목이 상당히 아픔. 그렇다고 계속 니그립 하면 또 장딴지가 아픔. 고로. 디자인만 죽이는 바이크. 이것 타다가 s1000rr 이나 r1000. 또는 아다못해 mv 아구스타만 타도 엄청 편함. 듀카티--- mv--- 그밑으로는 다 편함. ^^
정확한 지적이시네요 ㅎ 제 주력이 건프라라 바이크는 년 3,000km를 못타니 그냥 이쁜걸로다가 구입했습니다 ㅎ
페라리 엔진 반 짤라 쓰는게 MV 아구스타 V4라고 하던데 아닌가요?
아 F4 입니다 오타예요 ㅋ
mv에어 페라리 엔진 반짤라쓰는건 사실이 아닌데 이거 엄청 헛소문으로 돌고있네요 아직도.. mv는 페라리 기술자들과 협력해서 엔진개발에 참여한것이지 페라리 엔진을 쓴적은 역사적으로도 없습니다
이번 V4는 정말 디자인 갑이더군요. 앞으로 향후 몇 년은 레플리카 디자인 갑으로 등극될 듯.. 원래 배기량 높아질수록 RMM 폭은 좁아집니다. 그래서 미들급이 더 고RPM써야하고 그러다보니 라이더가 피곤해지죠. 두카티는 기종 불문하고 뜨거운데 이건 어떻게 안되나보더라구요~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너무 멋지네요~!!
맞습니다 옛날 화석 2행정 250cc 레이서 레플리카경우는 20000rpm을 넘어갔었죠
감사합니다 ^_^
이탈리아 애들의 디자인은 태생부터가 다르기 때문에 디자인적으로는 범접할수없죠
아니 1299를 동네 떡집에서 사오듯이 가지고 오셨네요 ㄷㄷㄷㄷ 그냥 시승기 정도 되겠지 했는데 부럽습니다 ㅡㅠㅡ
루리웹 이자나요 ㅎ한 삼년 라면만 먹은듯 합니다 ㅠ
와 역시 파니갈레는 디자인하나는 끝장나네요.
와... 파니갈레...
와 드림카 영입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진짜 ㅎㅎ 혹시 대카티에 스크램블러 1100 있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ㅋ;
클래식 모델로 있습니다 그리고 8월 프로모션 끝내줍니다 ㅎ
제가 오토바이 1도 모르지만 이 브랜드 모델만큼은 외웁니다. 너무 이쁘고 진짜 남자의 로망을 타오르게 만드는 배기통 소리하며...제가 심하게 쫄보라서 오토바이 타는 거 자체를 무서워하지만 정말 볼때마다 너무 멋지고 이쁘네요.
4000만원? 넘는 오도바이 ㄷㄷㄷㄷ
듀가티가 진짜 라인은 너무 죽여요.. 후힝
저도 이번 신형 V4 보다는 이전 모델이 더 맘에 들더라고요 제가 899를 타서 하는 얘기는 아님다 ㅋ
듀카티는 다 좋은데 그 특유의 건식클러치의 카랑카랑소리가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일제4기통만 타서 그런가 r1빅뱅엔진도 처음 들었을때 뭐야이거 그랬으니
건식은 개인이 튜닝한거고 출고시 전부 습식클러치입니다
ㄷㄷ 그랜저보다 비싼 오토바이
4천만원 짜리 오도바이라 해도 일반인들 눈엔 그냥 엑시브
정작 일반인들은 엑시브가 먼지도 모릅니다. 되려 멋진 오토바이 타고 지나가면 이것 저것 많이들 물어봅니다.
일반인 눈에 수입만원짜리 피규어도 그냥 동네 문구점 인형입니다 굳이 이런 게시물에 찾아와서 이딴 리플다는게 죄수번호답네요 ㅉㅉ
사람으로 태어나서 자기가 진짜 좋아하는거를 그것이 얼마건 확 질러버릴 수 있는 행복. 누가 뭐라건 내가 좋으면 그만인 최고의 행복. 특히 탈것에 대한 로망이 강렬한 남자들에게는 음.. 저는 오토바이의 오짜도 모르지만 행복하게 사시는 분이신듯. 멋집니당. 안전운전하세요
180이신데 까치발이된다고요???180이면 시트고 젤 높은 알차인 r1도 양발 착지 된다고 하는데;;;
180이래도 인심이 짧으면;; 그럴수도;;
캬..언제 봐도 이쁘군요 제 드림 바이크는 아니지만 디자인은 어느 장르를 가져다 놔도 탑이라 생각 합니다! 항상 안라하세요!
바이크에 크게 관심이 없는 사람이지만 우연히 보러 와서 마지막 줄에 감동해서 덧글 달고 갑니다. 사진 속 바이크가 무척 멋지네요. 멋진 애마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달리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_^
구형이지만 모형으로만 만족 하고 있는 거네요.ㅋㅋ
모형도 멋지네요, 사실전 타는거 보단 바이크가 그냥 프라모델 같습니다 ^^;;
오..전 821 유저에요! 역시 볼때마다 너무 이쁘내요 부럽습니다! 안라하세요!
헉 포항
네 포항에 서식중입니다 ㅎ
4350만원 실화냐
실화긴 한데 2~3년 타다 중고로 팔면 반값도 못받는게 현실
루리웹78136616
위에서부터 리플 어이없게 다는거보니 바이크없는 열등감 오지나보네요 바이크카페가서 2,3년전 오토바이 얼마에 거래되나 보세요 수준보니 마실자전거도 없으실것 같은데 ㅋㅋㅋ
구형 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구형은 구형인데 저는 그냥 2기통과 v4의 차이일뿐 파니갈레가 벌써 구형이라는 소리를 들으니 느낌이 묘하네요 ㅋㅋㅋㅋㅋ아직 신형같은데..ㅎ 하긴..단종이니까여..좀 의외이긴 합니다만..두가티도 어쩔수 없는 바이크 트랜드를 타는거 같네요..플래그십 모델인데 2기통이 아닌 v4로 가니까여. 워낙 4기통들이 강력해야 말이죵 ㅎㅎ
v4 새로나온거 너무 근육질처럼 각이 보이고 울퉁불퉁해져서 별로더라구요 1299 1199가 더 우아한 라인이라 제 취향에 더 맞더라구요
서있는 날이 더많다는 두카티를....... (이거 내가)파니 (일단 굴러는가 근데 다음은 as받으러 항상와야해 그래도 사)갈래? 그래서 파니갈레
어우.. 스쿠터만 소소하게 타고다니는데 이런거보면 얼른 2종소형 따고 메뉴얼로 가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