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아픈것은 싫으니 방어력에 몰빵하려고 생각합니다] 만화화 연재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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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정도는 되야 튼튼하다 할수 있지.
모 크루세이더 : "아픈것이 좋아서 방어력에 몰빵하려고 생각합니다"
라라티나(풋)
어차피 게임이니까요
모 크루세이더 : "아픈것이 좋아서 방어력에 몰빵하려고 생각합니다"
하으윽!
Ehem
라라티나(풋)
그런거 치곤 방어력이 낮아보이는데
착은이
어차피 게임이니까요
창작물 갑옷치고는 그나마 튼튼해보이네요. 마음에 듭니다.
정확히는 창작물 여성갑옷치고는.
아픈게 싫으면 회피율을 올리라고!!!!!!!!
그래도 맞으면 아프니까!!
시네마웨건
이쪽도 방어관통 있으면 훅가는거 아님?
실제로 작중 유일하게 데미지 주는게 방관계열
거의 유일하게
그러다가 광역 계통의 기술을 사용한다면?
관통계열 스킬을 써야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관통계열 무효화 스킬도 있는 게임이라;;
그건 친구가 찍습니다.. 주인공은 다른건 하나도 안찍도 방어력만 찍고있고 그 친구는 다른건 하나도 안찍고 회피력만 찍고 있죠..
이 정도는 되야 튼튼하다 할수 있지.
착한 하벨돼지!!
ㅇㅈ또 ㅇㅈ이야
+강철화
방어력은 갑옷 면적과 반비례하는 법!
방어는 올려봤자 탱커되서 더 맞기만 하잖아 딜러가 되면 탱커 몸빵 시키면서 안맞아도 되는걸 굳이 쳐맞을려고 방어력 올려서 탱커하네
저 게임 시스템상 데미지0처리되면 안아픔. 그래서 괴랄하게 방어력에만 올인한거.
대미지 0받으면서 레벨업이 가능한 게임이면 그거 완전 똥망인듯 만렙에 전설장비 입고 초보자 마을 가서 양학해도 1씩은 대미지 뜰텐데
방어 올인하면 이쪽도 데미지0을 주게 되어서 설마 하겠냐는 생각에 냅둔 시스템인데 주인공이 저질르자 패치도 합니다. 그래서 어차피 투자한거 계속 방어에 올인하고요.
니가와
15년전에 1세대 온라인 게임 할때 진짜 지존 찍고나서 할거 없을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방어력, 회피력, 힘 몰빵찍은 캐릭 여럿 만들어봤는데 확실히 독특한건 방어력이더라구요 총 체력이 1700인데, 보통 격수가 맞을때마다 400은 넘게 다니까 솔플이면 적당히 돌면서 딜해야되는데, 방어력 오지게 올리니까 댐지 20밖에 안들어옴.... 댐지가 좀 덜나와서 그렇지 무기는 지존탬 들고있으니까 적당히 댐지는 나오고, 죽을일이 없어서 사기캐가 되더라구요. 요즘 딜탱 처럼 한쪽으로 지나치게 쏠린 그 능력치랑은 좀 다른데, 인벤 같은곳에서 양산되는 능력치 보단 게임 훨씬 재미있었어요
게임마다 다 다르겠지만 과거 이야기면 라그처럼 방어력 무시나 방어력을 데미지로 받는 시스템만 있어도....
갑옷 디자인이 그냥 마슈네
아픈게 싫으면 그냥 평범한 시민으로 살아라.
아픈건 싫으면 저것도 게임속 고통을 현실에서 50%까지 느낄수 있나? 게임 소설인데 게임속 고통을 최대 50%까지 그대로 느끼고 랭커들은 40? 50%로 한다는 소설 있던데
방어만 하는게 싫다면 그 방패로 적을 두들겨 패면 되잖아?
가리는 게 적어야 방어력이 올라가는 거 아닌가?
저기서 얘기하는 방어력은 방어구가 아니고 스톤스킨 계열인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