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젤 상단부가 어딘가에 찍힌건지 눌린건지 찌그러져서 왔습니다
피눈물...
그와중에 패널은 불량이나 데드픽셀 없이 잘나오네요...
판매처에서 켜본뒤 사진도 보내달라해서 다시 꺼내 연결했습니다
는 무슨 찌그러진 부분이 허옇게 뜹니다
빡치네요
당연히 교환신청 했는데 한다는 소리가
- 판매처에서는 '보낸 사진과 택배사에 확인해봤더니 제조시에 불량이 섞여들어간 것 같다. 제조사에 문의하면 교환해 줄 것'
- 제조사에서는 '딱봐도 택배시 파손된 모양인데 해줄수없다 구매처에 다시 얘기해라'(그와중에 말은 다 쌩까고 구매처에 말하라고만 함)
- 다시 판매처에서는 '택배사와 다시 얘기해봐야 하므로 도와는 주겠지만 열흘정도 걸릴것이다'
암걸리겠네요
일단 교환부터 해주고 불량처리하는게 맞는게 아닌지
믿고 거르는 와사비망고 ㅇㅇ
님이야말로 남 대할 때 생각 좀 하고 댓글 다시길
여기도 가끔 논쟁 붙으면 그런 사람 나타나기도 하고요 특히 플스 게시판에 가성비 운운하며 중소기업제품 찬양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사과하셨으니 사과 받아드리는 것도 지성인이죠 중간에 비꼬는 분만 없었으면 좋았는데 말이죠
커브드 모니터로 보내줬네요
그래서 잘됐다는건가요? 안그래도 스트레스 받는데
환불처리하는게 나을듯하네요
믿고 거르는 와사비망고 ㅇㅇ
디스플레이 관련 댓글이 꼭 가성비 운운하며 대기업 제품은 안산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런 고생 한번 해봐야지 a/s 걱정 없는 대기업에 대한 시각이 바뀌죠.
그래서 잘됐다는건가요? 안그래도 스트레스 받는데
어 혹시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하네요. 그런 의도가 아니라... 디스플레이 관련 글에 그런 분들이 꼭 있거든요. 대기업 제품을 왜 사는지 이해가 안간다는 식으로요. 근데 그건 이해를 하고 안하고의 문제가 아니라 다 장단점이 있고, 소비자가 판단하고 알아서 할 문제인데... 대기업 제품 사는건 비합리적인 소비다라고 단정을 지어버리시는 분들에게 하는 말입니다. 저도 무조건 중기제품이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일부 중기제품은 이런 경우도 있다라는 걸 말하고 싶을 뿐이죠. 잘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뭐 길게 주저리주저리 쓰셨나요. 의도가 뭐건 간에 쌤통이다.. 라고 밖에 안 보이는데 그냥 사과만 하시면 될 것을.
말 겁나 주저리주거리 4가지 없게 하시네요. 님 맘대로 해석하시고 가던길 가세요.
아아아아아~
님이야말로 남 대할 때 생각 좀 하고 댓글 다시길
네 가던길 가세요.
전 그런말 안했고, 여기 그런 말 한 사람도 없고, 대기업 까는 사람도 없고, 전 피해받는중입니다 대체 누굴 위해서 여기서 그런 얘기를 하신건지?
뭐 어쨋든 나쁘게 보였다면 사과하는 것은 참 좋아 보이네요. 어찌되었던 당사자가 아니라 차가운 정신으로 봤을때는 그냥 이렇게 개고생 할 수 있으니 가성비가 다는 아니에요 편협하신 분들 사고를 바꾸시길 정도로 보이긴 합니다. 장소가 문제이긴 하지만 뭐.....
역설적으로 대기업 디스플레이 AS 로 엿좀 드셔바야 이바닥은 다똥이야 으하하하 할수도 있어요.. 대기업 AS 도 케바케가 심합니다.. 지방은.. 워낙 지방권은 하청으로 후려쳐서
네 그러하겠지만... 그나마 중기보다는 심하지 않죠.. 대기업 a/s의 경우 직접 서비스센터 가지고 가면 복불복 거의 없습니다. 집으로 a/s기사 부르는 경우 a/s기사에 따라서 복불복이 심하죠..
여기도 가끔 논쟁 붙으면 그런 사람 나타나기도 하고요 특히 플스 게시판에 가성비 운운하며 중소기업제품 찬양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사과하셨으니 사과 받아드리는 것도 지성인이죠 중간에 비꼬는 분만 없었으면 좋았는데 말이죠
커브드 모니터로 보내줬네요
비자발적 커브드네요ㅠㅠ
♥♥♥소기겁 그런거 감안 하고 사는거아님?? 돈없는 너님 탓을하셈 난 대기업 씀^ㅇ^
마음이 많이 상하셨겠네요ㅠ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