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는 새패널교체 및 메인 뭐를 새제품으로 바꿔준다하더군요 ...
걱정인 '정상범주 입니다 쓰세요그냥' 이 아닌
직원분께서 서비스 리모콘으로 좌우색상 보시더니
그냥 군말없이 좌우 색상이 다릅니다 하시고 패널 및 기타 부속자재를 새걸로 교체해드리겠습니다 하고
어제 오후 4시에 보시더니 그자리에서 내일 오전 11시 (금일) 11시에 교체해주신다 하더라구요 ..
삼성의 AS 역시 칭찬할만한것같습니다 ..
이상 사진없는 AS칭찬글이였구요 !
금일 교체후 한번다시 보고 AS후기 글 다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
날이 많이추워졌습니다 커뮤니티 여러분들 무술년 새해 급작스런 한파 몸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은정보 감사합니다.
까지 아까글이고 방금 패널기사님들이갈아주고 양품확인후 5분정도 홈쇼핑보다가 이런걸발견했네요...
ㅜㅜㅜㅜㅜㅜㅜ기사님 다시와주세요ㅠㅠㅠㅠ
전에 광점2개도 보더니 그냥 다음날 패널교체 해주고감..
ㅜㅜㅜ 추가글올렸어요 ㅠㅠ
LG는 불량을 정상이라 말하는데 ...
추가했습니다 ㅜㅜ
lg는 불량을 인정안하고 니가 원하니 수리해주겠다 하고 계속 부품 교체하다 마지못해서 교환환불해주는 구조....치가 떨린다...
추가글더썼어요 ㅠㅠ
세상에 오전에 글 봤는데 그사이 추가가..
세상에..... ㅜㅜㅜ 왜 자에게이런시련이 ㅜㅜㅜ
돌아가시던 기사분 급 소환신공..
전 기사님 개롭히지않아요..ㅜㅜ 와 양품이다하고 보다가갑자기 저런줄이 ㅡ.ㅡ 무슨일이 ㅜㅜ
줄이간건가용?
네 줄이갔어요 ㅠㅠㅠㅠ 안없어지네요 ㅜㅜ내일 다시오신데요 패널들고...
재생패널 쿨하게 갈아주고 가신건가?
쿨했져 ㅠㅠ 세상 쿨하시던데 이번에도 쿨하게 갈아주신다하네요... 이거뭔...
위로의 추천드립니다
구매나 수리 직후엔 멀쩡하다가 이상하게 기사님들 돌아서시면 문제생기는경우가 있는데 제일 골치아픈것같습니다. 그래도 기사님이 쿨가이라 하시니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