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위로 2개는 패널 교체 전사진
이 사진이 패널 교체사진..ㅋㅋ
차이가 없습니다. 심지어 중간에 멍자국??도 그대로 있습니다..
삼성 기사가 기술적 한계라고 ㄱ ㅅ ㄹ 를 씨부리고 갔네요...ㅋㅋ
오늘 간부급과 통화했습니다.
2차로 패널 교체 예정이지만 우선 메인보드쪽도 문제가 아닌지 싶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하면 더 멀리멀리 퍼트릴 수 있을까요?
그리고 삼성 티비에 있는 테스트?? 화면에서도 자국이 나오더군요...
일반 가시님은 문제가 있지만 75인치(대형만 다루는 기사)기사가 인정할지 모르겠답니다....ㅋ
무슨 말인지 막걸리인지..
하...전 65인치이긴 한데...말썽없이 수명 다할때까지 썼음 하네요...
왁..저는 Q시리즈는 아니고 평범한 MU8000인데, 증상은 똑같네요;; 12월 초 순에 교환해준대서 기다리고 있는데 교환하고도 저러면 절망적인데..
환불진행하는게 좋지 않을지요,..
UN65MU8000 직구 모델 유저인데요. 저는 패널만 5번 교체했습니다. 패널이 이상하게 문제가 계속 생겨서 교환을 계속 받았는데, 정확하진 않지만 2017년 11월 생산 패널들이 전부 문제가 있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교체 받은 패널은 2018년 3월 생산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것도 한번 교체 받았는데 패널이 문제가 아니라 마감에 문제가 있어서 교체했고, 지금은 아무 문제 없이 사용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문제가 있는 패널 맞는 것 같고, 혹시나 교체 받은 패널이 언제쯤 만들어 졌는지 교체하러 올 때 박스에 다 적혀 있습니다. 직구 상품이면 양품 받을 때까지 교환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두번 교체 받을 때 뒷면 보호라고 해야되나? 하여튼 뒤에 검정 플라스틱 부분까지 교체 진행해줬습니다.( 이부분은 센터에서 알아서 해주시더라구요. 하도 많이 교환해서 자체적으로 교체 진행해줬습니다.)
전 애매한게.. 같은 자리에 같은 멍자국과 선이 있습니다....;; 진짜 패널이면 자리가 바뀌거나 해야 하는데;; 똑같은 것들이 있네요;;
혹시 Tv 근처가면 고주파?저주파? 소음은 없으신지
저도 딱 요런 느낌의 증상이었고 17년 패널이었는데 패널과 보드 다 갈아서 갔습니다 18년 패널과 보드로 바꾸었고요 증상이 완전 사라진건 아님 아마도 17년 패널에 18년 보드가 좋은것일수도있습니다. 왜 굳이 17년 패널을 싹 수거햇 가져갔을지 아닐수도 있구요 18년 패널도 뭐 조금 지저분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