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 데이트 하러 간 김에 전시된 G70 도 보고 왔습니다.
거의 30분 정도 계속 봐왔던 거 같습니다.
연말에 살 차량 중에 제 1순위에 있는 차였습니다.
15일에 차 공개된거 보고 만감이 교차하더라구요. 그래서 보러 갔습니다.
일단, 실물은 확실히 사진보다 이쁘긴 합니다. 제네시스 막내 답게 잘 나왔습니다만, 현대 냄새를 지우지는 못했습니다. ㅠ
그래도 그나마 외관디자인은 합격점.
제일 말이 많은 내부는 일단 앞좌석은 뭐 좋습니다. 3시리즈는 따라오지도 못하고 C클 상위 트림이랑 비빌만 하더라구요.
공간도 괜찮았습니다. 앞좌석은... 말이죠. 뒷좌석은 일단, 3시리즈 아방이보다 좁습니다. 헤드룸도 그리 넉넉하지 않고
제일 불만이었던 건, 스포츠 세단 답게 제일 시트포지션을 낮추고 제 기준에 맞추니. 레그룸 보다도 발밑 공간이 안습이네요.
뒷좌석에 사람 태울일이 거의 없지만, 그래도 태우면 좀 미안 할 정도 입니다.
170 이상 되시는 분이 타면 죄송할 거 같아요.
일단은, 연말까지 추이를 살펴보고 계약하려고 합니다. (로얄블루 색상에 베이지 시트 노리고 있습니다.)
ps. 3.3 터보 풀옵하면 5640까지 가네요. 가격이 ㅠㅠ 스팅어보다 300 정도 올랐습니다.
다행이다..3시리즈사야지
G70의 뒷좌석 공간 만족감은 엑센트보다도 떨어집니다
대체 프리미엄을 추구하면서 기존 현대차 디자인하고 차이점은 뭔가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현대차 디자인은 그 하나만 놓고 본다면 그리 나쁠건 없습니다. 문제는 현기차만의 디자인 철학이 1도 없고 그냥 이쁘다는거 다 갖다붙이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스컬프쳐 플루이드는 어디가고..예전 소나타 디자인 보고 오...이런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발전하면 나름 괜찮겠구나 했는데 다음버전 소나타에서 완전히 버린걸 보고 아 얘들은 틀렸구나 싶었습니다.
잘뽑혔네요..,
저는 만약에 구입한다면 화이트에 베이지 시트로 풀옵션 구입하고 싶네용 ^^ 한 3년뒤 체인지 모델되면용 ^^
외관은 앞이 너무 못생겼고 산만하네요. 정확한 캐릭터도 없고, 고급스럽지도 않고. 헤드라이트는 그냥 아방스네?;; 실내도 너무 평이해서 감흥이 없네요. C클에 비하면 너무 늙어보이고, A4와 비슷하지만 좀더 못생겼네요. 뒷모습은 온갖 차량을 짬뽕해놨네요. 트렁크도 너무 작고 뒷좌석도 가장 좁고. 시승을 신청해두긴 했는데 스팅어 정도 성능이라면 별 매력을 못느낄듯합니다. 스팅어는 엔진 반응이 너무 느리고 미션이 재미가 없었거든요. 가짜 배기음는 정말 못들어줄 지경이고...
실제로 보시면 제네시스 EQ900을 눌러놓은듯한 디자인 입니다. ㅋ
다행이다..3시리즈사야지
저는 저 특히 대형 크레스트 그릴이 너무 고급지고 멋진거 같아요. 색상별로 강렬하고 이쁘게 나왔더군요. 2.0가솔린 울마눌 사주고 싶음.
G70의 뒷좌석 공간 만족감은 엑센트보다도 떨어집니다
뒷자석 앉아보고 진짜 욕이 바로나옵니다 모닝급입니다..진짜 좁아요 못믿으신다면 직접가서 포지션잡고 뒤로 바로가서 앉아보세요 신발이 못빠져나옵니다
ㅋㅋㅋ전 그정도급은 아니였지만 제차가 볼보v40인데 비슷한건 너무한듯... 아반때가 훨씬넓겠네요
디자인은 정말 이쁘게 잘뽑힌것 같습니다. 정말 앰블럼과 특유의 헥사곤 그릴만 아니라면 현대라고는 생각도 못할 디자인이에요. 역시 BMW나 벤틀리 디자이너들을 영입한게 신의 한 수였습니다. 현대의 그 허술한 QC랑 마감만 아니라면 충분히 해외에서도 먹힐거라고 봅니다.
대체 프리미엄을 추구하면서 기존 현대차 디자인하고 차이점은 뭔가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현대차 디자인은 그 하나만 놓고 본다면 그리 나쁠건 없습니다. 문제는 현기차만의 디자인 철학이 1도 없고 그냥 이쁘다는거 다 갖다붙이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스컬프쳐 플루이드는 어디가고..예전 소나타 디자인 보고 오...이런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발전하면 나름 괜찮겠구나 했는데 다음버전 소나타에서 완전히 버린걸 보고 아 얘들은 틀렸구나 싶었습니다.
아고 플루이드 스컬프쳐 막 치다 보니 오타났네요 ㄷㄷ
네.. 저도 개인적으로 LF소나타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습니다만..SM6 뚱뚱하게 나왔다고.. 풀체인지도 아닌소나타 더 라이징 급하게 만들어서 기존에 LF산 사람들 호구만들어 버리는거 보고는 정이 싹 떨어져버렸네요..
그랜져 IG 풀옵션 빰따구 후려칠 가격 이네요~크기가 소나타만큼만 나왔어도 진짜 좋았을것을...
그나마 곤충룩을 이어가고있는데 이것또 언젠가 갑자기 갈아엎을지도;;
기아는 그래도 호랑이코 그릴을 이래저래 변형해가며 나름 유지해가고 있는데 어째 현대는 신차 나올때마다 다르니 원...
스팅어가 더 잘 팔리겠네요
저는 사지않겠지만 차 자체는 정말 잘나온것 같아요 현대차가 한단계 더 도약했다고 생각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자체가 급조된거같은 느낌.. 아직 그럴 단계가 아닌거 같죠.
윗분 말씀대로 현기차는 최근 들어서 디자인 하나만 분리해서 보면 괜찮다 라는 느낌이 들지만... 문제는 현기차 특유의 정체성 있는 디자인이 없는건 아쉽네요. 분명 세련되긴 세련 됐지만..이쁘건 안이쁘던간에 브랜드의 고유 아이덴티티를 주는 그런게 없는것 같습니다.차라리 그점에서는 기아가 더 괜찮은것 같네요. 그리고 아니라는 사람도 있지만..전 현기차 레이아웃 실내 실외 모두..벤츠 비엠 아우디의 잘만든 부분을 벤치마킹 짜집기 한 느낌이 매번 듭니다. 벤치마킹 자체가 나쁘다라고는 할 수는 없지만..일반 노멀브랜드에서는 편의성이나 여러사람들의 최대만족을 위해 그렇다 치더라도 제네시스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만들려고 런칭한 건데...매번 독3사의 무언가의 느낌이 납니다. 실제 벤치마킹을 했던 안했던...어떤 부분에서 독3사의 느낌이 나네? 라고 생각이 드는순간..그건 이미 실패한거라고 생각드네요. g70은 유출사진 보자마자 네비에서 BMw느낌이랑 리어쪽 후미등 m2 느낌이 그냥 보자마자 생각났습니다.
차라리 문두짝짜리 쿠페로 나왔으면 뒷좌석크기 이정도면 괜찮다...소리 들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