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검열 ㄷㄷ)
스팅어는 컴포트 모드에서, q50s는 스포츠 모드에서 시승했습니다. 서울 올림픽대로 쪽이라 평일인데도 차가 막혔고
보통 50~60키로 선에서 주행하고 잠깐 뚫린다 싶을때 밟아봤습니다. 솔직히 스팅어는 힘이 굉장히 남아돌지만 끝까지 보여주진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포츠모드로 달리고 싶었는데 딜러분이 차를 잘 모르셨던;; 반면에 q50s는 처음 도로에 나가자마자 심장이 벌렁벌렁 뛰었습니다 ㄷ
하이브리드라서 고출력 고연비 둘다 잡느라 애매한 포지션일줄 알았는데 개뿔 밟는대로 뛰쳐나가고 으르렁 대고 아주 야생마에요 야생마...
제가 시승한 차량은 스팅어 3.3 gt 풀옵션, q50s 에센스 등급 이었구요
달리는 감성 = q50s 승
옵션, 인테리어 디자인 = 스팅어 승
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팅어는 3.3 쪽은 재고가 아예 없어서 사실상 할인이 없다고 봐도 되고,
q50s는 18년형이 나와서 17년형 하이테크(6000만원 풀옵션) 등급 900 만원 할인 있습니다(둘 다 제조사 공식 프로모션)
담달 가족 해외여행 있는데 다녀와서나 결정할듯 싶네요 갠적으로 고속도로에서 제대로 달리고 싶었지만... 시승은 서울말고 경기도 쯤에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ㅠ
VQ35엔진 음색이 상당히 전투기스럽죠..하위모델인 닛산의 알티마, 맥시마 정도만 해도 차 날아갈거같이 잘 달리던....
Q50S가 VQ엔진들어가있나요??
네이버 검색에 Q50S, VQ만 쳐도 나옵니다.
전 스팅어 보단 카마로, q50보단 q60. 스포티한거 좋아해서 껄껄껄
900할인 ㅎㄷㄷㄷ
스팅어 이름이 싫음 ㅋㅋ
Q50S로 갈아탄지 이제 5개월째인데 굉장히 만족하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살때는 에센스에 비해 하이테크는 프로모션이 적어서 이때쯤 샀으면 하이테크도 생각해볼수 있었겠다 하고 좀 아쉽기도 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