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워 터보..플러스 욘다블류디..
이런 조건을 못갖춘 차가 99프로일텐데..헛소리 갑;
란에보 10기입니다. 고등학생때부터 이니셜D를 통하여 좋아하게 되었고 VER.3에서 주력으로 써먹으며
무지개 오오라를 찍을정도로 좋아했던 차입니다.
얼마전에 브레이크디스크연마,타이어 전부교체,모든 오일류 싹 교환.하부누유 전부 잡아주고 펌프센서 교체해주었습니다.
진단코드 물린결과 고장x 기분좋습니다.^^
애정이 많은 차이므로 팔생각 없이 폐차때까지 끌고가려고 최대한 노력중입니다만 역시 내무부장관님이 나중에 어떻게 변하실지..;
스포일러가 크고 아름답습니다.
이전에 노멀 랜서때도 달고다녔지만 역시 란에보쪽이 더 어울립니다. 당연한건가..
세차하고 자유로 드라이브나갔더니 비가옵니다.
역시 세차후엔 비가 진리!!
문제는 7년째 반복..주위에선 기우재맨이라고 놀립니다.
레카로시트는 딱딱한감이 있지만 반대로 딱딱해서 편한거같습니다.
즐거운 카라이프들 되시고 항상 안운들 하시길 바랍니다.
운전 실력이 부족한 사람도 프로 레이서 처럼 달릴 수 있게 해준다는 란에보군요
실제로 써킷 초보에게 란에보로 랩타임 쟤보면 상당히 좋은 기록이 나옵니다
저는 서킷보단 그냥 감성으로 즐겨탑니다 감사합니다^^
요런걸로 코너타면 재미지겠네요
그럴거같긴한데 위험해서 자제중입니다 ^^;
그 미스파이어링이 기름먹는 괴물이라던데 연비는 어떤가요?
연비 5나옵니다 ^^
란에보10기엔 없을걸요 ?
보통 ALS(Anti Laㅎ System)이라고 합니다 단점은 연소가 제대로 이뤄지는 게 아니어서 배기가스 배출이 많이 심합니다 그래서 에보3는 쓸 수 있어도 그 이후 나온 후기형들은 장착해도 못쓰게 시스탬상으로 막히거나 장착되지 않고 나옵니다 또, 배기가스 배출 기준이 너무 빡빡해져서 더는 못 답니다 + 일반차량은 사용금지 되었습니다
Evo x은 미스파이링 시스템이라고 알려진 secondary air valve는 아예 없습니다
9/10기 오너 였습니다ㅎㅎ 지금은 쏘울 타고 있지만ㅋ 10기는 수동 모델이 정식 수입 되었으면 꽤나 팔렸을텐데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가격적인 문제도 있었지만 sst미션 클러치 교환 비용이 너무 비싼거도 한몫 했고 미쓰비시의 전략 실패죠.. 저는 올해나 내년에 드림카인 gtr 구입 예정인데 아무래도 오래 탈 차량은 아닌거 같아서 재미 좀 보고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시 에보로 돌아갈 생각 입니다
클러치교환비용 대충 얼마나오셨는지 알수있을까요?^^
카페에서 보면 대략 500생각 하시면 됩니다 싸게 해도 400이상은 주셔야 작업 할 수 있어요
정보 진심 감사드립니다^^ 딱 예상한가격이네요!
428i에서 갈아타신건가요? 란에보가 더멋있어요`!
구하기 진짜 힘들었습니다 감사해요~
오잉 머스탱 있으시지 않았나여 ..?
절친형한테 팔았습니다~^^
아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