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사운드바 sk10y 와 삼성 n950 고민 중 sky10y와 리어스피커 구매하여 21일날 설치기사 방문하여 벽걸이 설치를 하였습니다
문제는 셋탑박스,와이파이 매립 작업으로 셋탑박스매립작업자분이 다음날 방문하여 사운드바를 취외하는데 작업자분이 뭔가 이상하다고 합니다
보니 사운드바와 벽걸이브라켓 고정볼트(오른쪽)를 설치기사가 사선으로 억지로 박아놔서 안풀리는 상태입니다
일단 왼쪽볼트는 취외하니 오른쪽은 억지로 박아논 상태여서 사운드바와 브라켓간에 유격이 발생하여 벽걸이 브라켓의 볼트를 풀수있어서 사운드바와 브라켓 통째로 분해하였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접수해 24일 설치기사 방문하여 문제 보고 박혀있던 볼트 억지로 분해하고 설치시 발생한 하자로 신품 교환 요청하니 자기 권한에서는 해줄 수 없어 물어보겠다 하고 철수
전화 안받아 문자로 어떻게 진행중이냐하니 무상교체는 어렵고 케이스 교체시 비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게 상식적으로 말이나 됩니까
어이가 없어서 서비스센터 전화하니 설치기사는 제 과실로 인해 발생한 하자라고 했답니다 ㅋㅋㅋㅋ
어
다시 상담요청하니 물류센터에서 더 위 직급으로 추정되는 사람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제 과실이 어떻게 발생하냐고 하니 설치시 하자가 발생하면 그대로 뒀어야되었다고 말하네요
미리 셋탑박스매립작업 예약 잡아뒀는데 그걸 어떻게 작업을 멈출수가 있나요
일단 셋탑박스매립작업자 분 증인으로 하여 연락처를 알려줬는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이 문제를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너무 어이가 없어서 화도 안나고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ㅋㅋ
이게 사진이나 영상으로 작업전에 남기셨어야 확실한데 이것들이 건드린거 가지고 우기면 답답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