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폰 안되서 빡쳐있는데
오늘 센터 가자말자 2차 빡침...
지방에 있는 대우센터라 그런지 a/s기사 아무것도 모름..
1. 가서 한다는 말이 폰이 켜지는지 확인 해본다고 함...(이미 켜져있고 전화도 걸어서 화면이 안들어온 상태에서 벨소리 울림을 기사에게 확인 시켜 줌)
그래도 확인 해본다고 폰 들고감
2. 갔다와서 폰은 켜져있네요 함 (??????????????? 2차 빡침)
3. 초기화 해본다고 하고 25분 걸린다고 기다리라고 함 (왜 초기화 하는지 모르겠음 기사 말로는 일단 초기화 해본다고 함)
3차 빡침
4. 정밀검사를 위해 센터로 보낸다고 하고 고객님의 과실 여부도 정밀 검사를 통해 확인 해보고 솰라솰라 (??????????????????????????)
녹색 선 나오는거 하드웨어 결함이라고 하던데 모르시나요 물으니 모른다고 함....
5. 정밀 검사 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고 고객님께 전화를 준다고 함.
임대폰을 6로 준다고 하네요
일주일 하...ㅠㅠ
대우일렉 첨갔을때 생각나는군요. 연세가 있으신 수리기사분이셨는데 놋북에 연결하고 초기화 해보더니 문제점 있는거같다고 리퍼해주겠다고.. 결국 14일전 개취해서 다행이긴했는데 그때기억은 평생 못잊을거 같더군요
거기서수리안되심 27일토요일날 애플가로수길열면 거기 지니어스바 수리맡기는것도좋을듯요
ㅠㅠ 지방이라 가기가 좀 애매 합니다..
그 녹색선은 아몰레드 종특인가요?? 친구들 갤럭시 쓰는거 보면 가끔 보이던데.. 왜생기는거죠? 패널 갈아야 하나요?
정확하게는 모르겟습니다 종특일수도 있는데 갤럭시에 생기는 그런건 아닙니다 그냥 누가 자를 대고 녹색 팬으로 선을 그은것처럼 줄이 그냥 한순간에 그어집니다 외국 웹진은 하드웨어 결함이라고 하고 외국에서는 새제품인지 리퍼인지는 모르겠지만 교체 해준다고 하더군요...
애플워치 센서 나가서 고치러 갔더만 이게 애플워치에요? 이러던 곳임 나온지 3개월이 넘었던 시기인데 ㅋㅋㅋㅋ 천안센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