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용기] 삼성티비 MU6300 구매와 CS 13일간의 기록.......

일시 추천 조회 11095 댓글수 17


1

댓글 17
BEST
역시 믿거 삼성..
dream2938 | (IP보기클릭)223.62.***.*** | 17.09.20 14:55
BEST
진짜 요즘 소비자를너무 개로보네..
재미없는인생 | (IP보기클릭)125.178.***.*** | 17.09.20 15:17

고생하셨습니다.

Jon-ghyun Kim | (IP보기클릭)175.198.***.*** | 17.09.20 13:24

거진 한 달에 걸친 투쟁이셨네요;

패러다임 | (IP보기클릭)210.94.***.*** | 17.09.20 14:0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구겟타로보

다소 욕먹는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TV는 중소기업과 비교하면 차이가 많이 나죠; 보정 소프트웨어 때문에 대기업 TV의 화질을 중소기업이 절대 따라올수가 없고 대기업은 그래도 보증기간 이내 출장AS를 받을수 나 있지 중소기업은 출장AS 있으면 다행이고 공장으로 보내야 하는 경우도 많고 나중에 AS 하려고 찾아보니 회사가 없어지는 경우도 있죠. 차선책으로 대기업 제품을 직구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도 복불복이라 받았는데 하자 있으면 교환받는데 상당한 시일이 걸리죠.

슈프림양념치킨 | (IP보기클릭)122.37.***.*** | 17.09.20 20:14

저도 PS4 Pro와 UN75MU6300 삼성TV를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화면 깜박임 증상은 도무지 해결이 안되네요 구글링을 해봤더니 PS4 Pro쪽의 문제인 것 같아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 화면 깜박임 증상이 해결되었다니 부럽습니다.

열린채널 | (IP보기클릭)210.94.***.*** | 17.09.20 14:41

축하드립니다. 저도 삼성과 하도 치고박고 싸웠던지라, 이번글에 좋은(?) 결말을 맞게된게 제 일마냥 기쁘네요 ㅠㅠ

조선대딸쟁이 | (IP보기클릭)115.23.***.*** | 17.09.20 14:46
BEST

역시 믿거 삼성..

dream2938 | (IP보기클릭)223.62.***.*** | 17.09.20 14:55

메인보드 교체로 해결이 되었나 보군요. 저라면 그냥 1:1 제품교체를 했을텐데 말이죠.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직원들 문제 많습니다. 강하게 난리치지 않는한, 그냥 순응하고 쓰라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써티킹 | (IP보기클릭)223.62.***.*** | 17.09.20 14:57

읽는동안 내가 화가나네

☆★五德友☆★ | (IP보기클릭)117.111.***.*** | 17.09.20 15:08

정말 고생하셨네요. 기사들이나 업체가 절때로 전문적이지 않지요. 저도 여러번 당해봐서 ㅠㅠ

reonhart | (IP보기클릭)59.12.***.*** | 17.09.20 15:08
BEST

진짜 요즘 소비자를너무 개로보네..

재미없는인생 | (IP보기클릭)125.178.***.*** | 17.09.20 15:17

사리 생기셨겠어요 ㅜㅜ

geheje | (IP보기클릭)117.20.***.*** | 17.09.20 15:21

새 제품 사신게 불량이였다면. 좀 힘들더라도 1:1 교환을 받으셨어야하는게 맞았을것 같아요.

ZAVIS | (IP보기클릭)182.216.***.*** | 17.09.20 16:33

아니 무슨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개노답이네 진짜...왜저러냐 정말

19금 흰둥이 | (IP보기클릭)14.32.***.*** | 17.09.20 16:39

삼성 as는 좀비에요 생각이 없어요 저는 tv는엘지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티비를 삼성 엘지 다 3년정도 써봤는데 삼성은 led백라이트 수명이 다 되었는지 많이 어두워진 반면 엘지는 그런문제거 없었어요 좀비란 이유는 혹시 나에서 어두워진걸 as신청했더니 사전에 애기도없이 방문해서 교체비용이 20만원이라면서 애길하고 비싸서 안한다고 하니 괜히왔다는 태도를 보여서 그다음에 망설임 없이 엘지 쓰고 있습니다

밤사냥꾼 | (IP보기클릭)175.223.***.*** | 17.09.20 17:46

뭐 AS 하나때문에 삼성 산다는데 절대 그러지 마시길. 삼성은 AS 돈 안쓴다고 봐야함. 삼성전자서비스는 자회사 일뿐더라 최대목표는 비용절감임. 상담사나 기사들도 하청업체 직원들이고 프로세스대로 행동하는거지만 삼성에대한 애사심이나 소속감은 당연히 없는것이고. 타사는 상담으로도 해결될것도 접수해주는데 삼성은 최대한 접수를 안해주는게 목표임.

스폰지초밥 | (IP보기클릭)124.111.***.*** | 17.09.20 17:51

그래도 잘 처리되어 다행입니다. 저같았으면 보상차원에서 AS기간 늘려달라고 말해봤을거 같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아정말춥다. | (IP보기클릭)221.151.***.*** | 17.09.23 18:31

대기업 물건이 문제가 생기면 소비자원을 통해서 해결하면 많이 쉽게 됩니다. 소비자원은 공정위 산하 기관으로 우리 세금으로 운영되는 기관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49ks8000 모델을 사용하면서 눈이 많이 피곤해서 문제삼았고 안과진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및 보호필름 구매, 눈 건강제 루테인 구매, 방안 조명 교체 사실들을 밝히면서 tv에 문제가 있는것 같다고 이야기 했고 대기업에서 TV로 인해 저와같은 특수한 경우가 생길수 있다는 점을 알고도 광고에서 밝히지 않는다고 문제 삼으니 환불 조치해주었습니다.

루리웹-7277719 | (IP보기클릭)116.33.***.*** | 17.10.21 20:22
댓글 17
1
위로가기
로또왕자 | 추천 25 | 조회 7323 | 날짜 2024.04.17
행운이필요해 | 추천 0 | 조회 1352 | 날짜 2024.04.06
하프백수 | 추천 6 | 조회 5206 | 날짜 2024.03.30
하늘천사 | 추천 0 | 조회 1575 | 날짜 2024.03.20
ruli123 | 추천 1 | 조회 1139 | 날짜 2024.03.17
Lapis_ex_Coelis | 추천 0 | 조회 1439 | 날짜 2024.03.12
하늘천사 | 추천 0 | 조회 1522 | 날짜 2024.03.03
하늘천사 | 추천 0 | 조회 1325 | 날짜 2024.03.02
-대장- | 추천 0 | 조회 1484 | 날짜 2024.03.01
Metiagee | 추천 0 | 조회 1540 | 날짜 2024.02.28
곰곰이! | 추천 0 | 조회 1281 | 날짜 2024.02.25
실명임 "이민호" | 추천 1 | 조회 1925 | 날짜 2024.02.19
파워약장수 | 추천 2 | 조회 6237 | 날짜 2024.02.10
루리웹-8694790841 | 추천 0 | 조회 1765 | 날짜 2024.02.02
Metiagee | 추천 1 | 조회 1235 | 날짜 2024.02.01
그림록 | 추천 103 | 조회 26727 | 날짜 2024.01.20
실명임 "이민호" | 추천 2 | 조회 3099 | 날짜 2024.01.18
아톰형님 | 추천 0 | 조회 1385 | 날짜 2024.01.14
킹오브코메디 | 추천 0 | 조회 1993 | 날짜 2024.01.12
하늘천사 | 추천 0 | 조회 1432 | 날짜 2024.01.10
금성삼성 | 추천 0 | 조회 2077 | 날짜 2024.01.08
ruli123 | 추천 0 | 조회 1601 | 날짜 2024.01.08
하늘천사 | 추천 0 | 조회 1299 | 날짜 2024.01.07
쥬논  | 추천 0 | 조회 2043 | 날짜 2023.12.28
하늘천사 | 추천 0 | 조회 1905 | 날짜 2023.12.21
그림록 | 추천 88 | 조회 41528 | 날짜 2023.12.14
ruli123 | 추천 1 | 조회 1610 | 날짜 2023.12.12
암경 | 추천 0 | 조회 1755 | 날짜 2023.12.04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