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통신사 이익 줄어들까 봐..소비자에 덤터기 씌우는 1588 '대표번호'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8
조회 3714
날짜 2024.04.17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1
조회 1085
날짜 2024.04.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83
날짜 2024.04.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61
날짜 2024.04.17
|
시무라오바상
추천 1
조회 605
날짜 2024.04.17
|
Kingroro
추천 0
조회 1773
날짜 2024.04.17
|
스텔D
추천 0
조회 2630
날짜 2024.04.17
|
스텔D
추천 3
조회 2039
날짜 2024.04.17
|
라스트리스
추천 1
조회 2438
날짜 2024.04.16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3
조회 3529
날짜 2024.04.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2249
날짜 2024.04.16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0
조회 1005
날짜 2024.04.16
|
오버테크
추천 3
조회 1040
날짜 2024.04.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498
날짜 2024.04.16
|
AquaStellar
추천 10
조회 8939
날짜 2024.04.16
|
FE3
추천 3
조회 2563
날짜 2024.04.16
|
FE3
추천 12
조회 4056
날짜 2024.04.16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1057
날짜 2024.04.16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1198
날짜 2024.04.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3564
날짜 2024.04.16
|
카와이이요
추천 5
조회 5164
날짜 2024.04.15
|
FE3
추천 9
조회 6061
날짜 2024.04.15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0
조회 3088
날짜 2024.04.15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2
조회 3107
날짜 2024.04.15
|
스텔D
추천 3
조회 808
날짜 2024.04.15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2
조회 810
날짜 2024.04.15
|
시무라오바상
추천 12
조회 7783
날짜 2024.04.14
|
춘리허벅지
추천 4
조회 6240
날짜 2024.04.14
|
"삐 소리 이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사실 이전부터 부과되고 있었음..
통화대기는 진짜 사기임. 각 회사들 문의 센터 대기시간도 진짜 엿 같고 불량제품 교환 하는데 왜 내돈 쓰면서 통화해야 하는지 대기시간 10분 이상 넘어가면 진자 빡침
이 기사의 요지는 자기들이 통화료 부담하기 싫어서 고객한테 전가한다는건데 갑자기 클레임 얘기가 왜 나와요?
일부 악성 클래임을 줄이고자 전체에게 비용을 수거하는 창조경제가 어떻게 하면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건지.
클래임을 줄이려고 한 조치인가요? 아니면 까야죠. 뭔 부수적 효과로 덮으려고 들어
"삐 소리 이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사실 이전부터 부과되고 있었음..
저 삐 이후 부과 아님?
통화대기는 진짜 사기임. 각 회사들 문의 센터 대기시간도 진짜 엿 같고 불량제품 교환 하는데 왜 내돈 쓰면서 통화해야 하는지 대기시간 10분 이상 넘어가면 진자 빡침
초과요금 나오고는것보고 080으로 문의했었는데 요즘은 왜 그런지 몰라도 제한걸어놓던가 숨기더라구요. 그래서 급한거 아니면 그냥 이메일문의로 통화가능시간대랑 번호알려주고 전화 해달라고 요청함
요즘.. 통신 무료 요금제 많은데.. 차라리 저런 전화번호 말고 일반 번호 쓰면 무료 통화 가능하잖아...
통신사 이득이 적어지니깐 그런듯합니다
저건 무조건 사측 잘못이라고 뭐라하기 힘듭니다. 통신요금 고객에게 청구하기 시작한 후부터 악성 클래임 확 줄었어요.
세피넬리아
일부 악성 클래임을 줄이고자 전체에게 비용을 수거하는 창조경제가 어떻게 하면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건지.
결국 상담원들도 일개 직원일 뿐이고 일부 악성클래임이라고 하기에는 엄청나게 많이 줄었습니다만.
세피넬리아
이 기사의 요지는 자기들이 통화료 부담하기 싫어서 고객한테 전가한다는건데 갑자기 클레임 얘기가 왜 나와요?
상담센터에서 비용을 고객에게 묻기 시작한 시점부터 악성 클래임이 확 줄어들었고, 그 덕분에 상담원들 부담이 많이 줄어든 것도 사실입니다. 악성 클래임이라고 점잖게 표현해서 그게 문젠가 싶은 모양인데, 장난전화부터 욕설에 성희롱에 전부 다 포함됩니다. 회사에서야 지들 비용 줄여보려고 그랬을지도 몰라도 그로인해 상담원들의 근무환경이 개선된 것도 사실입니다.
세피넬리아
클래임을 줄이려고 한 조치인가요? 아니면 까야죠. 뭔 부수적 효과로 덮으려고 들어
말같지도 않을 글을 쓰시네요 상담원 3개월정도 일해봤는데 성희롱 욕설 전부 녹취되고 법적인 책임 물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런사람들 블랙리스트에 등록해서 관리합니다 악성 크래임이 확 줄었다는 근거는 어디에 있나요?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부분은 법적으로 처리하면되지.... 논리인지요? 세금 몽땅 걷어드리면 공무원 월급 엄청 올려줄수있고 근무환경 개선 되니깐 그렇게 하면 되나요?
네 다음 상담원
은행도 저거 사용 못 하게 해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