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글로벌 원빌드]로 개발하고 어제 출시했습니다.
- 시스템 기획 및 클라이언트 담당하고 있습니다.
턴제 퍼즐 게임이에요.
- 기획 방향은 "머리를 쓴 것에 대한 피드백"을 즉시 받을 수 있게 하자.
- 머리를 잘 썼으면 "난 잘 했어"라는 피드백을 바로 받을 수 있어야 한다.
- 머리를 못 썼으면 "에고 실수했다"는 피드백을 바로 받을 수 있어야 한다.
한국(한글)이랑 동남아(영어) 먼저 출시했고, (안드로이드 시장이 큰 나라니까)
IOS 검수 통과하면 전세계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디그"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