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자극적이라 죄송합니다
일단 설명전에 스피콘 케이블이 뭔지 알려 드려야 할거 같네요
그림상에 빨간색선 그러니까 스피커와 믹서를 연결하는 케이블 되겠습니다
그림 죄송합니다..ㅋㅋ
저는 이 케이블을 파워드믹서 베링거 pmp 3000D와 패시브 스피커 카날스 krs-1230을 연결했습니다.
우선 긴 글이 될거 같아서 사건순서를 나열하면서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1.인x파x 어플에서 쇼x하x날(도x허x/최x란) 에게서 스피콘 케이블 마하링크제 30c 10m짜리를 구매
2.스피콘 케이블이 믹서와 스피커 사이에서 작동을 안함 (이 부분에서 믹서와 스피커문제인줄 알고 골머리 쌌었습니다)
3.혹시나 싶어서 같은 제조사의 다른 제품을 구매하여서 테스트 해보니 너~~~~~무나 작동을 잘 하는겁니다 그래서!
4.판매자측에 컨텍을 취함
5.반응
6. 그래서 일을 마치고 연습실을 가서 동영상을 찍어 보내 줍니다
7. 보내준 영상
(3분 짜리입니다, 사투리 죄송합니다, 어벙해서 보시는데 웃음이 날실거 같지만 좀 재밋게 보실수도 있습니다 ㅋㅋ)
8. 영상을 본 후 판매자 측의 반응
9. 반품을 시켰을때가 12월 20일 입니다 그리고 기다림이 시작됩니다.
10. 12월 31일쯤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판매자 측에 연락을 해봅니다.
11. 우선 전화를 해보지만 응답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메시지를 보내봅니다 하지만
이쯤되면 짜증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까지 생까이기 전 1월 2일쯤 중간 다리인 인터파크에 연락을 해봤었습니다
하지만..
첫 상담사분께선 전화통화 당시 판매자측과 연락이 되지 않으니(판매자는 당췌 연락을 할 생각이 없는거 같네요 ㅡㅡㅋㅋ) 연락이 되면 반품이 왜지연이 되는지 알아보고 전화 주시겠답니다
하루 기다려봅니다 어차피 일하는 시간은 정신이 없으니까요,
가뭄의 단비인 메시지가 옵니다!
네네,, 2주 넘게 기다렸는데 하루 못기다릴까요.
다음날 오후쯤 전화가 옵니다.
고객님 판매자 측에서 반품물건이 너무 많아 검수하는데 시간이 걸려 몇일 더 기다려 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네?
2주나 지났는데 아직 제품 검수를 못하셨다구요?
후........
네 그럴수도 있죠 어차피 돈만받으면 되는 문제니까요 아니면 물건을 교환을 해주시던가요
몇일 더 기다려 보기로 합니다...
하루....이틀.....나흘....엿새......
연락이 없습니다.
이쯤되면 다시 연락을 해봐야 겠다 싶은 찰나에 문자가 옵니다
연락 잘 안오는 아이폰에 메시지가 오면 반가워서 들여다 봤습니다
만
이런 ㅆx............
모든 사고가 정지됩니다 하던 일도 손에 안잡히고 말이죠
판매자에 전화겁니다.
안받습니다
또합니다
안받습니다
개 빡쳐서
인터파크에 전화겁니다
ARS나옵니다
불꽃처럼 안내 메시지에 따라 상담원 연결 숫자 연타합니다
상담원 아가씨 받으셔서
조곤조곤 이야기 드립니다
이런 저런 사건이 있어서 반품을 했으나 저런저런 멍멍이 소리 하면서 정상제품이라는 소리를한다
그러면서 저한테 반품, 재배송비를 계좌로 입금시키라는데 말이되냐?
(판매자 멍청이들은 저렇게 배송비를 입금하라면서 금액,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지도 않는 똥멍청함을 보여줍니다,,,)
인X파X : 고객님 죄송한데 판매자와 연락후 말씀드려도 될까요?
아 예예 하니 전화 화장실 배경음으로 바뀝니다
화장실 bgm 끝난후
인X파X : 고객님 판매자와 연락이 원활하지 않아 나중에 연락후 다시 연락 드려도 될까요?
아 예 그렇게 하세요 하면서 쿨하게 끊었지만
개뿔
하나도 안쿨합니다 가격 35000원 정도 하지만
과장해서 한달의 기다림과 저 판매자의 대응이 정말정말정말 빡쳐서 일도 손에 안들어오고
떄마침 점심시간떄라 일 제쳐두고 밥을 먹으러 가버렸습니다..
여튼
그리고 세시쯤 되니 연락이 다시 오더군요
하... 하지만
인X파X : 고객님 알아본 결과 전화 연결은 되지 않고 메시지가 와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본 제품 판매자측이 A/S 를 신청하기 보다 고객님측에서 A/S 를 신청하는게 빠르게 진행이 되기떄문에 판매자 측에서 안내를 해주신거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네? 뭐라구요?
인X파X : 이 부분은 고객님께서 제조사측에 문의를 하셔서 A/S 신청을 하셔야 하는 부분이라고 설명 드렸습니다
아니 저기요 저는 물건을 판매자에게 구매를 했고, 제조사와 판매자가 다른 부분이고, 지금 물건은 판매자에게 가있는 상황인데 그 물건을 제조사에게 지금 연락해서 물어보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인X파X : 고객님 그래도 제조사측에 연락을 하셔서 A/S를 문의를 하셔야 하는 부분인거 같으세요
아니 그러니까 물건을 제가 들고 있지도 않은데 그걸 어떻게 A/S 신청을 하냐구요 아닌가요?
인X파X : 고객님 그래도 제조사측에 연락을 하셔서 A/S를 문의를 하셔야 하는 부분인거 같으세요
..............
아 예 일단 알겠습니다.
무슨 벽이랑 이야기하는줄 알았습니다
중간에 대화가 안통하시네요 하니 책상치는 소리가 나던데.. 뭐 그렇다구요
그리고 나서는 분노 에 휩싸여서 친구들에거 이렇다 저렇다 연락후
밑져야 본전으로 제조사에 연락을 해봅니다 (친구들이 해보라고 했어서요 ㅠ)
마하링크: 안녕하세요 마하링큽니다
안녕하세요 판매자가 저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되는걸까요?
마하링크: 판매 환불 교환문의는 그쪽에 하시는게 맞는데 혹시나 제품이 문제가 있으면 저희가 교환을 해드릴게요.
아 근데 물건이 지금 판매자분에게 가있는데 어떻게 하죠?
마하링크: 그럼 판매자분 상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쇼X하X날 으로 나오는데요
마하링크: 고객님 저희는 그런곳이랑 거래를 하지 않는걸로 나오는데요
뭐죠? 그럼 어떻게 되는건가요
마하링크: 아마 다른데서 구입을한뒤 판매를 하시는거 같은데요
아...네 일단 알겠습니다
네 그렇죠 제조사의 문제도 있을수는 있습니다만,
가장큰 문제는 판매자의 대응인겁니다 판매자는 마하링크의 제품을 직접적으로 거래를 해서 판매를 하는것도 아니구요
A/S 문제를 확인이 되지도 않는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이런 상황
이건 정말 말이 안된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어떻게 판매자와 연락이 닿아서 이야기를 해보니
담당자가 자리에 없어서 10분뒤 연락주세요
.............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보고 연락하라구요?
아 그럼 연락처를 남겨주시겠어요?
남겼습니다만
지금까지 연락 없습니다..^^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