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센터장인지 뭔지 전화와서 방문하라고 하길래 또 갔습니다.
서비스 직원은 전달을 못받았는지, 또 똑같은 말만하길래, 그냥 열받아서 짜증만내고 또 왔네요...
그냥 쓸수 밖에 없다고만....
하... 제가 3대를 구입하지 않았으면, 비교대상도 없을뻔했네요.
일단 오늘 국민신문고? 민원 신청했고, 소보원에 전화해서 민원 집어 넣었습니다.
내일 다시 서비스센터 찾아가서 확답 듣고, 녹음해도 되느냐고 양해 구하고 녹음 해놓을 생각입니다.
제가 하는 일이 원단 사업이다보니, 컬러를 사진으로 받아볼때가 많은데 이건 정말 쓸수가 없어요...
보통 사진으로 받으면 저희는 A4용지 기준으로 컬러 맞춰놓고 원단 컬러를 확인합니다.
백퍼 정확하지는 않지만 일단 저희가 컬러 구분하는데도 확연히 도움이 되고 일 절차를 그만큼 줄일수가 있어요...
일단 조금은 덜 노란 제꺼랑 동생꺼 비교 사진 올려드릴께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위에께 제꺼고... 아래께 동생껍니다...
딱봐도 차이 확나네...100만원 넘는 제품 퀄리티가 참....에휴
살짝이 아니라 티가 많이나는데?
대놓고 비교하니 티가 살짝 나긴 하네요.
이게 실제로 보면 더 차이 나는데 사진찍으면 좀 덜 노랗게 나오더라구요. 한 10~15%정도...ㅠㅜ 문제는 화면이 누렇게 뜨는건 이해하는데 밝기도 같이 떨어져요... 화면에 무슨 노란막을 붙여놓은것 같은 느낌...
갤럭시6 쓸때부터 A/S 함받을라해봤드만 이래서 안되고 저건저래서 불량이 아니에요 하는거 보고 그 뒤로 삼성꺼는 안삼 심지어 삼성 게이밍모니터도 한번 산적있는데 그건 더 했음 A/S 담당자가 해당 모니터 조작 하는법 조차 몰랐음 암튼 삼성 A/S 좋다는건 갤럭시S2 요때까지였지 그 뒤로는 개판임
확실히 개판맞아요... 폰 서비스 받으러갈때 기어핏2 서비스 받으러 갔더니만, 배터리 교체하고 뒤에 고무파킹 다 빼놓고 돌려줌. 30분뒤에 가서 고무 없다고 하니까, 자기는 분명히 달아드렸는데 고갱님이 분실함 이럼.... 하아... 4짝다 사라지는게 말이됌? ㅠㅜ
전 위에 언급한 갤럭시6 처음 받았을대 후면부 카메라가 겉부분 원형에 정확히 위치하지 않고 벗어난 위치에 있어 고쳐 주거나 교품 하게 해달라 했더니 이걸로는 교품 안된다고 난리 피우길래 걍 쓰다가 1년 하고도 1일 지난 시점에 번인 증상 발견하여 수리 해달라했더니 고작 1일 지나서 못해 준다함... 그뒤로는 애플이나 소니 이쪽으로만 쓰는중
헐 저도 모니터갓다대니 위에거 같은데...두달넘엇는데..
여덟번 교환했어요 저도. s8플러스. 노랑 초록 파랑 빨강 아주 종류별로 걸렸어요. ㅂㅅ 품질. 최적화에 레드그린 암만 내려도 양품 흰색이랑 밝기랑은 달라요. 저게 불량이랑 양품이랑 차이가 굉정히심해요. 마치 흰색에 초록색 물탄것처럼.
지금 딱 녹조현상이예요 ㅋㅋㅋ 미치겠어요
딱봐도 차이 확나네...100만원 넘는 제품 퀄리티가 참....에휴
살짝이 아니라 티가 많이나는데?
지금 카페에 엣지부분을 엄지로 살살문지르면 코팅이 벗겨진다는 불량 제보가있던대 한번해보시고 까지면 그걸로 교환요구를해보셔야할거같은대요
쪽지로 카페 링크좀... ㅠㅜ 진짜 무슨일이 있어도 교품 받아야해요 ㅠㅜ 일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