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S 계열은 이번에 동숲 에디션 2DS 로 처음 입문하였습니다.
오늘 택배받고 만져보다 발견한게..
하단 액정에 화이트 스팟이라고 하죠? 흰색 멍 발견.
첨엔 몰랐는데, 한번 보이니까 계속 거기만 보게 되네요 ㅋㅋ
어쨌든, 대원샵 온라인에서 구매한건대.
아무래도 닌텐도쪽은 처음이다 보니
액정이나 사자마자 불량등에 대해서는 어찌 처리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일주 내로는 당연 교환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말이죠.
일단 문의는 넣어놓긴 했습니다.
저도 오늘 받았는데 저는 상단 액정 좌측이 누렇네요. 환불이 될런지
환불은 닌텐도AS 보내서 불량판정서 받아와야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전 AS 왔다갔다, 대원샵 택배 보내고 하기 짜증나서 그냥 하단 액정 교환으로 AS받았습니다. (초기불량으로 판정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