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버젼 3ds xl 2대를 구매했습니다.
한대는 제가 쓰고 한대는 여자친구 선물로 줬습니다.
저녁에 밖에서 같이 플레이 하려고 하는데
어두운 곳에서 플레이를 하니 선물로 준 ds 상단에 점이 있더군요. (한대는 문제 없음)
거슬리기는 한데 a/s 보내기도 귀찮고 해서 밝은곳에서는 문제 없으니 그냥 쓸까 하다가
닌텐도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 해봤습니다.
점 한개 있는데 교환이 되는지 물어 보니
일단 제품을 보내봐야 알수 있다고 보내라고 하더군요
택배비는 닌텐도에서 왕복으로 부담한다고...
그래서 보증서랑 본체랑 보냈습니다
제가 부산이라 화요일 보내서 방금 받았습니다.
도중에 틈틈이 진행상황 문자도 오고 유상인데 무상으로 해주고
a/s 진행이 빠른편이라
루리웹에 칭찬 후기글이나 남길까 했는데..
그 대 로 입 니 다.
수리 명세표입니다.
참 공교롭게도 상단 액정 중심에서 오른쪽에 미세한 먼지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유상인 클리닝을 참 고맙게도 무상으로 해주시고
제가 빼달라는 점은 안빠지고 다른 점이 빠졌나 보네요
닌텐도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다시 보내랍니다.
5시간 플레이 하고 일주일 a/s하고 다시 a/s 보내면 또 일주일 걸리겠네요.
318000짜리 사서 a/s 맡기고 나면 265000으로 되어있는 기적 ~
닌텐도 3DS XL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패키지
|
318,000원
|
265,000원
|
3ds xl 사셨는데 불량 화소 있으신분들
상담원이랑 통화하면서 종합한 내용입니다.
불량화소 한개 있는데 교환이나 수리 안되죠?
-일단 a/s센터 보내야됨
3ds xl 불량화소로 수리 받은사람 있나요?
-모름 말해줄수 없음
불량화소 몇개 있어야 수리 대상인가요?소니는 13개 면 된다던데
-일단 a/s센터 보내야됨
택배보내고 받으면 일주일 걸리는데 사진으로 먼저 봐주면 안됨?
-안됨 a/s센터 보내야됨
참고로 닌텐도 a/s 센터 경기도에 딱 한 곳 있습니다.
오늘 추가로 안 사실은 불량화소 불량은
불량화소 3개가 한곳에 모여있어야 불량판정이라고 하네요
왜 이제 알려주냐고 하니깐 악용할수 있어서랍니다. ㅋㅋ
제눈이 옹이눈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봐도 제껀 점이
3개가 모여있는거 같지는 않으니 더 이상의 시간 낭비 안할렵니다.
이럴거면 사진으로 대충 봐주고 안됩니다 하면 서로 편한데
괜히 a/s보내라고해서 헛짓거리만 함.
결론은 여자친구랑 스트레스나 풀려고 산 게임기가 스트레스만 주네요.
막짤은 신의 직장 닌텐도
꿀직장이라 막말도잘하네요 ㅋㅋ
헐.... 닌코 내부 사정이 많이 안좋다는 것은 들었지만 일단 직원들 멘탈 상태부터가 병맛이네요
ㅋㅋㅋ 저는 전에 구입 작다수 우측 경첩부에 기스가 있어서요.. 새로 산건데 기스가 있어서 보냈거든요 공정상 문제로 생긴 기스니까 새제품 교체해달라 (환불도 아니고 똑같은 색상 똑같은 제품 교환 요구) 그런데 전화통화상으로는 공정상 문제인지 관리를 잘못해서 생긴지 원인을 파악하기 힘들다 하더니 근데 수리내역에..공정상 있을수 없는 기스라고 하더군요.. 내용은 잘 기억안나지만 고객의 실수로 인한 기스라는 식인데 이번 한번만 무상 수리해주겠음 (관대하셔라..) 근데 수리해서 보냈다는 제품에 똑같은 자리에 그대로 기스가 있는겁니다..ㅡ.ㅡ;; 근데 기스 깊이가 조금 덜깊은 느낌이지만 같은자리에 고대로 보이니까 제가 전화해서 진짜 대놓고 욕했어요.. 그래서 다시 보냈음..ㅡ.ㅡ;; 전에 수리받은 케이스와 똑같은자리에 똑같이 기스 있는거 보고는 그제서야 인정을 하긴 했는데 그래도 새제품으로 교환은 안해주더라구요..ㅡ.ㅡ;; 제가 작다수만 한 5번 구매 해봤는데... 케이스마다 조금씩 코팅 잘못된 부분이 한군데씩은 발견.. 기스 나있던 것만 AS 받아봤고 나머지는 잘 보관하며 사용하다가 중고거래로 팔고 했는데 NDSL 때도 터치스크린 유격이나 나사조임 잘못해놓은거나 등등.. 문제 있는 제품 많았던거 같네요.. 옛날에야 튼튼한 장점이 있었지만.. 요즘은 영.. 불량품이 많다는.. 원가 절감 땜에 그런지 불량많음.. 원래 닌텐도 참 좋아했지만 요즘은 소니보다 못한거 같네요.. AS 수리 회피에 수리 비용 요구도 엄청 비싼편이구요.. 처음부터 불량으로 파는것땜에 믿음이 안감..
작다수는 케이스 코팅 잘못된게 100% 모든 제품 다 그럴거라 보임.. 사람들이 모르니까 그냥 쓰는거라는... 닌텐도 측의 기준으로 불량에 포함시키지도 않고 그냥 파는거..
오늘 이글을 보고 AS를 보내시는 분들은 악용하시는 분들도 생기겠군요.ㅋㅋㅋ
구입한지 14일이내면 불량판정서 달라고해서 산데서 바꾸거나 환불하면 됩니다 그걸 왜안하신거죠? 저도 불량화소 걸려서 불량판정서 받고 바로 환불하고 딴데서 구입했는데 양품으로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