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STCOM, ASUS PRIME H310M-E STCOM 커피레이크 메인보드 출시

조회수 481 | 루리웹 | 입력 2018.04.20 (13:52:25)
[기사 본문]

세계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사의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꼭 필요한 기능 탑재로 효율적인 커피레이크 시스템 구축을 위한 ASUS PRIME H310M-E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PRIME H310M-E STCOM 메인보드는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이 대표되는 ASUS PRIME 시리즈의 메인보드로서 향상된 DDR4 메모리 안정성과 더욱 효율적인 쿨링 디자인 등 특징이다. 

 

ASUS PRIME H310M-E STCOM 메인보드는 ASUS OptiMem 기술이 적용되어 메모리 오버클럭 시 메모리에 전송되는 데이터를 원활하게 관리, 광범위한 듀얼 DIMM 메모리 지원으로 고사양의 프로그램을 더욱 안정적으로 실행시켜 준다. 

 

또한,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 설계를 위해 ASUS Fan Xpert를 지원으로 ASUS 그래픽카드 온도를 모니터링하는 센서를 지정, VGA 또는 CPU 작업 부하가 발생하는 동안 최적의 냉각 시스템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우수한 설계와 엄격한 표준의 5X PROTECTION III, 특수 연결 고리를 통해 강력하게 부착된 설계를 구현한 SAFESLOT CORE, PC 케이스의 전면 포트를 위한 USB 3.1 Gen1 전면 패널 커넥터, 최대 10Gbps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M.2 슬롯을 제공한다. 


이와 같이 효율적인 커피레이크 시스템 구축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지원하는 ASUS PRIME H310M-E STCOM 메인보드는 20여년간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STCOM (http://www.stcom.co.kr)에서 3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