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몬스타기어,국내 최초 커스텀 우드키보드 닌자87 우드XC 신규출시

조회수 1016 | 루리웹 | 입력 2018.06.18 (09:21:19)
[기사 본문]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http://monstar.co.kr)(대표 이승재)는 국내 최초로 커스텀 축교환이 가능한 우드키보드 닌자87 우드XC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는 커스텀 키보드를 컨셉으로 제작된 닌자87 플라스틱 하우징을 시작으로 풀아크릴 하우징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키보드 넘사벽이라는 우드 하우징까지 개발을 완료하여 닌자87 커스텀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몬스터기어는 모든 브랜드의 스위치가 호환되는 만능스위치기판과 메탈보강판을 표준규격으로 제작하여 어떤 재질의 하우징에도 호환이 되도록 설계 어른들의 장난감 컨셉에 맞는 커스텀 키보드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고 ABS, 풀아크릴, 우드에 이어서 풀알루미늄과 티타늄합금 하우징까지 출시예정이다. 


이번에 정식 출시하는 우드키보드는 월넛 호두나무 원목을 사용하여 최소 7일간 제작기간으로 모든 제작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장인정신이 녹아있는 제품으로 몬스타 기어 유튜브 채널에 제작과정을 공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위치는 기본적인 카일박스, 게이트론, 체리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닌자 ABS 측각 키캡이 제공된다. RGB LED가 적용되어 있고 1000Hz 통신속도와 전용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닌자87 우드XC의 기본 출시가격은 30만원이며 3차 예약분까지는 원목 팜레스트를 사운픔으로 증정하며, 주문제작으로만 출고하는 제품으로 몬스타기어 공식쇼핑몰(MONSTAR.CO.KR)에서 예약주문으로만 판매한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