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선조의 여신 '오오츠츠키 카구야' 등장

조회수 1071 | 루리웹 | 입력 2017.12.18 (11:03:40)
[기사 본문]

- 최종 보스 캐릭터 선조의 여신 ‘오오츠츠키 카구야’ 결전 임무 등장

- ‘결전! 달의 여신’ 업데이트 및 ‘나루티밋 블레이징 페스티벌‘ 개시

- ’2017년 감사했습니다! 로그인 보너스’ 및 ‘좋아요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 동시 진행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사토시)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이 나루토 시리즈 최강의 캐릭터인 선조의 여신 ‘오오츠츠키 카구야’가 등장하는 ‘결전! 달의 여신’ 임무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결전! 달의 여신’에서는 제4차 인계대전의 최종 보스, ‘오오츠츠키 카구야’가 드디어 등장한다. 이번 임무는 애니메이션 ‘NARUTO -나루토- 질풍전’에서 보여준 카구야와의 최종 결전을 맵과 스토리로 재현하여 임무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구현됐다. 


이번 임무에 보스로 등장하는 ‘오오츠츠키 카구야’는 술법 불능과 행동 불능에 높은 내성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맵마다 속성이 달라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하지만 임무를 클리어하면 5성 ‘오오츠츠키 카구야/선조의 여신’을 획득할 수 있어 자신의 덱을 강화할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이와 함께 ‘오오츠츠키 카구야’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017년 감사 송년 이벤트로 로그인만 해도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고,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공식 Facebook 계정 또는 공식 네이버 카페의 좋아요가 전 세계 합산 2만 좋아요를 달성하면 닌자석 50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함께 진행되는 소환 이벤트로는 ‘사쿠라’와 ‘카카시’를 획득할 수 있는 ‘나루티밋 블레이징 페스티벌’과 소년 시절의 이타치와 사스케가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우치하의 크리스마스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게임으로 보유하고 있는 닌자들을 연계하여 적을 물리치는 닌자 포메이션 배틀 RPG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nentb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