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참가 접수 시작

조회수 1176 | 루리웹 | 입력 2018.11.16 (14:32:44)
[기사 본문]

- 전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지는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테마의 대격돌

- 하스스톤 스트리머 팀에 맞서 친구 등과 3인 로아 팀 구성, 22일까지 참가 신청

- 응원 메시지 작성자 전원에게 카드 팩 증정, 스트리머 팀 승리 횟수에 따라 카드 팩 추가 증정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가 12월 5일(수) 출시됨에 앞서, 전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질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참가 접수를 오는 11월 22일(목)까지 받는다고 금일 밝혔다.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은 ‘따효니’ 백상현, ‘룩삼’ 김진효, ‘레니아워’ 이정환 등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7인으로 구성된 팀이 대전, 광주, 부산, 서울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각 지역의 팀에 맞서 싸우는 컨셉으로 ‘라스타칸의 대난투’를 실제로 눈 앞에서 펼쳐낼 예정이다. 총 9개 팀이 아제로스의 트롤 부족들이 숭배하는 고대 정령들인 로아(Loa)의 축복을 받아 난투에 참여할 예정으로, 이미 팀 구성이 완료된 하스스톤 스트리머 팀 및 특별팀 2개를 제외한 6개 팀을 모집 중이다.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은 12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대전, 광주, 부산, 서울 순으로 지역별 2회, 총 8회의 난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에 각 로아 팀을 응원할 소란스러운 관중은 없어서는 안 될 요소기에 11월 26일(월)부터 12월 5일(수)까지 웹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를 증정하며,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이들에게는 스트리머 팀의 승리 횟수에 따라 카드 팩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스트리머 팀이 3승을 할 경우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카드 팩 1개를, 7승을 할 경우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2개를 추가 증정한다.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에서 스트리머 팀을 상대로 대난투에 참여, 하스스톤 실력을 증명하고 싶은 이들은 친구, 가족, 동료 등 지인들과 3인 팀을 구성, 관련 웹페이지(https://www.blizzard.kr/ko/hearthstone/loa-team-competition/)를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다. 내부 심사를 거쳐 26일(월) 해당 웹페이지를 통해 최종 선발된 팀 리스트가 공개된다. 또한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에서 펼쳐질 치열한 싸움의 현장이 궁금한 이들을 위해 현장 관전 및 방송 일정에 대한 내용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는 12월 5일(수)부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확장팩 출시 전까지 ‘라스타칸의 대난투’를 두 가지 상품으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도전자의 묶음 상품에는 대난투! 카드 뒷면과 카드 팩 17개가 포함되며, 대난투 묶음 상품에는 대난투! 카드 뒷면 뿐만 아니라  카드 팩 50개와 새로운 주술사 영웅인 왕 라스타칸이 포함된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계정당 각각 1회씩 구매 가능한 두 가지 묶음 상품은 각각 20,000 배틀 코인(PC기준) 및 50,000 배틀 코인(PC 기준)에 판매된다. 


‘라스타칸의 대난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www.RastakhansRumb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