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신작 MMORPG ‘다인’, 코믹콘에서 게임 영상 최초 공개

조회수 367 | 루리웹 | 입력 2017.07.28 (12:14:13)
[기사 본문] - 넥스트무브, 초대형 신작 MMORPG ‘다인’ 코믹콘에서 게임 영상 최초 공개
- 게임의 전반적인 특징과 느낌 담아 기대감 고조시킬 예정⋯영상과 함께 코스프레도 공개
- 광범위한 오픈 월드에서의 PVP, 길드 분쟁 콘텐츠를 통해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ReedPOP과 리드엑시비션스 코리아가 주최 및 주관하는 ‘코믹콘 서울2017(이하 코믹콘)’에서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신작 MMORPG ‘다인(Thine)’의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넥스트무브는 코믹콘 행사장 내 어메이징 스테이지에서 ‘다인’의 게임 소개와 함께 게임 영상을 공개한다. 최초로 공개되는 ‘다인’의 영상은 게임의 전반적인 특징과 느낌을 담아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문 코스프레 팀인 스파이럴캣츠가 ‘다인’의 마법사, 소환사 캐릭터 코스프레로 분장하여 생동감 있게 관람객들 앞에 찾아갈 계획이다.

‘다인’은 광활한 월드 맵에서 두 진영이 끊임없이 치열한 혈투를 벌이는 MMORPG이다. 논타겟팅 스킬을 이용해 막강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고 2개 세력으로 나뉘는 광범위한 오픈 월드에서의 PVP 및 길드 분쟁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업마다 두 가지의 특성이 존재해 이용자는 전투 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변경이 가능하며 스킬 특성에 따른 탱커, 힐러, 딜러의 파티 역할도 분담되어 있다. 길드 점령전, 진영 분쟁지역 에서의 대규모 실시간 전투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추후, 공성전도 업데이트 되어 필드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다인’은 올 3분기 중 출시할 계획으로 코믹콘 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활동을 진행해 ‘다인’만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다인의 핵심 요소인 대립이 영상에서도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코믹콘에서 영상 공개와 함께 다인의 캐릭터 코스프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이 오셔서 다인을 미리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믹콘은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 C Hall에서 진행된다. 전 세계 팝 컬쳐 매니아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행사로 팬들을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data/news18/07m/28/multi/dain.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