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무료문자 앱 ‘메아리메시지’, ‘매장이벤트’ 돕는 MO서비스 추가

조회수 586 | 루리웹 | 입력 2017.07.28 (13:41:01)
[기사 본문] - 메아리메시지 매장이벤트 특화 양방향 메시지 서비스 ‘메아리MO서비스’ 추가
- 메아리MO서비스로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 진행 … 문자이벤트로 즉성 사은품 증정, 문자 추첨 등
- 응모 고객 전화번호 수집해 홍보문자 발송 가능 … 방문 유도, 고객 확보
- “오프라인 방문 이벤트 활용 앱으로 발전 … 다양한 MO서비스 출시해 사용자 편의 높일 것”

무료 대량문자 발송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메아리메시지’가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 진행에 특화된 MO서비스 기능을 출시했다.

위커넥티드(대표 홍승재)는 콜백문자, 대량문자, 문자자동응답·전달 기능 등을 갖춘 무료문자 자동발송 앱 ‘메아리메시지’에 추가기능인 양방향 메시지 서비스 ‘메아리MO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메아리MO서비스’는 메아리메시지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마케팅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회사 관계자는 “‘메아리MO서비스’를 추가하면 사용자의 휴대폰 번호로 문자이벤트를 진행해 즉석 사은품 증정, 경품 추첨 등 오프라인 마케팅에 활용 가능하다”며 “뿐만 아니라 문자로 응모한 고객의 전화번호를 수집해 홍보 문자를 발송하는 등 매장 방문 유도와 고객 확보에도 용의하다”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영업자의 부담을 줄였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MO서비스는 100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이지만 ‘메아리MO서비스’는 월 9만9000원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문자 발송 서비스까지 포함돼 있다”며 “골프존파크 본사 등 다양한 기업에서 가맹점 이벤트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아리메시지’는 콜백문자, 대량문자, 문자자동응답, 투넘버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으로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7월 26일 기준 1만6000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했다”며 “사용자가 발송한 문자는 365만건을 돌파해 금액 환산 시 약 5억5000만원을 절약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승재 위커넥티드 대표는 “단순 문자홍보를 넘어 오프라인 방문 이벤트까지 활용 가능한 앱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문자 퀴즈, 문자 투표, 인증 사진 게시판 등 다양한 기능의 MO서비스를 출시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아리메시지'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가입 후 7일간의 무료체험 기간이 제공된다.

메아리메시지 홈페이지 : http://메아리.kr
구글플레이 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weconnected.meari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