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IT 기기로 가을 소풍 100배 즐기기

조회수 453 | 루리웹 | 입력 2017.09.25 (10:48:25)
[기사 본문] - 360도 웅장한 사운드로 소풍 분위기를 띄워줄 블루투스 스피커
- 흔들림 없는 영상으로 소중한 순간을 생생하게 기록해줄 스마트폰 짐벌
- 아날로그 감성으로 가을을 특별하게 간직하게 해주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나들이의 계절 가을이 왔다. 올 가을에는 최장 열흘간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어, 연휴 기간 소풍, 나들이 등 야외로 나가 가을 바람을 쐬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을 소풍을 제대로 즐기려면 소풍 준비물도 꼼꼼히 챙겨야 할 것. 화창한 가을날에 나들이를 보다 재미있게 만들어주고, 추억도 쌓을 수 있게 도와주는 IT 기기를 소개한다.

360도 전 방향 웅장한 사운드로 소풍 분위기를 띄워줄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는 나들이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 콤팩트한 사이즈임에도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소풍 분위기를 띄워보자.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얼티밋이어스 원더붐은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으며, 편리한 휴대성으로 나들이객에게 제격이다. 또한 원더붐은 스피커 상단 버튼으로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으로 건너뛰기가 가능해 야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원더붐은 360도 전 방향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두 대의 원더붐을 연결해 두 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원더붐만 있다면 모바일 기기 사운드에 의존할 필요 없이 친구들과 음악을 크게 즐길 수 있다. 원더붐은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으로 장시간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하다.

data/news18/09m/25/pc/atm01.jpg
▲ 얼티밋이어스 ‘원더붐’

 


흔들림 없는 영상으로 소중한 순간을 생생하게 기록해줄 스마트폰 짐벌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게 되면서,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동영상을 찍을 때 손 떨림이 영상으로 모두 기록돼 아쉬웠던 경험이 있을 것. 흔들림을 보정해 안정적으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폰 짐벌을 이용해 가을 소풍의 소중한 순간을 생생하게 남겨보자.

페이유 빔블씨는 페이유의 최신 모터가 장착돼 특유의 부드러운 작동감으로 안정적인 짐벌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 빔블씨를 들고 촬영하면서 조이스틱과 블루투스 셔터, 모드 전환과 줌아웃 컨트롤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 가능한 빔블씨는 탭 한 번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피사체 얼굴을 인식하는 페이스 트레킹 기능을 지원해 재미있는 셀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세로 모드도 지원해 페이스북 라이브나 1인 방송에 적합한 형태로 소풍의 순간들을 SNS에 공유하기 좋다. 빔블씨의 배터리 지속시간은 5시간이며, 보조배터리로 충전도 가능하다.

data/news18/09m/25/pc/atm02.jpg
▲ 페이유 ‘빔블씨’

 


아날로그 감성으로 가을을 특별하게 간직하게 해주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소풍이나 여행을 갈 때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 위해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구입하기도 한다. 즉석 인화된 사진을 간직하며 두고두고 사진 속 즐거웠던 순간을 떠올릴 수 있기 때문. 즉석 카메라에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가을날의 기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자.

인스탁스 스퀘어 SQ10 는 인스탁스 제품 중 최초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즉석 카메라. LCD 액정으로 촬영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 전이나 후에 다양한 편집을 적용해 즉시 인화가 가능하다. 출력은 '자동 인쇄 모드'와 '수동 인쇄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해 이미지가 메모리에 저장된 직후 또는 이미지 선택 후 진행할 수 있다.

정사각형 모양의 프레임을 갖춘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촬영된 이미지를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마이크로SD, 마이크로SDHC 메모리카드를 사용해 저장할 수도 있다. 메모리카드를 이용하면 다른 카메라에서 촬영한 사진도 프린트가 가능하다. 또한 AF(자동 초점), AE(자동 노출), 얼굴 인식 기능이 지원돼 어두운 곳에서 밝은 촬영과 10㎝ 떨어진 거리에서 근접 촬영이 가능하다.

data/news18/09m/25/pc/atm03.jpg
▲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얼티밋이어스는

얼티밋이어스는 사람들이 함께 음악을 경험하는 방식을 바꾸어 나가고 있다. 얼티밋이어스는 설립 초기에 콘서트 무대용 모니터를 선보이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에게 사랑을 받아왔고, 이후 커스텀 이어폰 제작으로 제품 영역을 확대해 나갔다. 얼티밋이어스는 2008년 로지텍 인터내셔널에 인수된 이후 사람들과 언제 어디서든 같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들을 선보여 여러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81년에 설립된 로지텍 인터내셔널은 스위스 기업으로 스위스증권거래소(LOGN)와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LOGI)에 상장되어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