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밀덕한태는 고공 강하 침투, 길리수트로 은폐하고 장거리 저격, smg 들고 근거리 시가전, 잠입 플레이, 저항군을 이용한 화력전, 등등 컨셉 잡고 플레이하기 매우 좋은 갓겜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같은 미션도 다양한 해법으로 접근할수 있는것도 재미있고요.
케쥬얼한 유저들은 일반적으로 거의 항상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차타고 목적지 입구에 도착-> 하차후 돌격) 금방 지루해 질수 있는게 단점이겠습니다.
BEST 저도 쉬운공략보다는 재밌는, 몰입도를 위한 핸디캡을 스스로만드는 플레이어에 속하지만
하차후 돌격같은 플레이를 하게되는 것을 유저의 캐쥬얼함을 탓할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갓겜의 요소 중에는 레벨 디자인이라는 것도 포함되는 것이기에... 그것이 한참 부족했던게 고리가 저평가받는 이유 중에 하나라고봅니다
밀덕한태는 고공 강하 침투, 길리수트로 은폐하고 장거리 저격, smg 들고 근거리 시가전, 잠입 플레이, 저항군을 이용한 화력전, 등등 컨셉 잡고 플레이하기 매우 좋은 갓겜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같은 미션도 다양한 해법으로 접근할수 있는것도 재미있고요.
케쥬얼한 유저들은 일반적으로 거의 항상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차타고 목적지 입구에 도착-> 하차후 돌격) 금방 지루해 질수 있는게 단점이겠습니다.
저도 쉬운공략보다는 재밌는, 몰입도를 위한 핸디캡을 스스로만드는 플레이어에 속하지만
하차후 돌격같은 플레이를 하게되는 것을 유저의 캐쥬얼함을 탓할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갓겜의 요소 중에는 레벨 디자인이라는 것도 포함되는 것이기에... 그것이 한참 부족했던게 고리가 저평가받는 이유 중에 하나라고봅니다
저도 하다가 그만둔 상태인데..
유비 게임들 중에서도 각별하게 지루한건 맞아요.
왜 그럴까 생각해봤었는데,
이것 저것 짬뽕이 많이 되었고 전체적으로 큰 단점은 없지만 (그 지X맞은 대공시스템만 빼고)
반대로 게임이 플레이를 끌고 나갈 큰 장점이 없어요.
그냥 소소한 느낌..
그러니 이미 유비 게임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너무나도 지루한 게임이 되어 버리죠.
스토리 엉망은 아님. 캐릭터 동영상이나 군데군데 숨겨진 자료들 모으면 꽤 설정에 신경쓴건 있음. 다만 사람들은 이런 퍼즐식 세계관 이해보단 영화같은 연출식 스토리 진행을 원하죠. 그런면에선 와일드랜드의 스토리텔링 기법은 실패한거긴 함. 큰 흐름이 없음. 진짜 그냥 오픈월드느낌이지만 그게 다임...
와일드랜드 맵도 넓은데 지역하나 정해서 배필처럼 개싸움 하면 참 재밌을거 같은디.... 서버가 터지겟지만
나랑 반대네 ㅋㅋ 최근 게임중 고콘이 탑이었는데
밀덕한태는 고공 강하 침투, 길리수트로 은폐하고 장거리 저격, smg 들고 근거리 시가전, 잠입 플레이, 저항군을 이용한 화력전, 등등 컨셉 잡고 플레이하기 매우 좋은 갓겜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같은 미션도 다양한 해법으로 접근할수 있는것도 재미있고요. 케쥬얼한 유저들은 일반적으로 거의 항상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차타고 목적지 입구에 도착-> 하차후 돌격) 금방 지루해 질수 있는게 단점이겠습니다.
저도 쉬운공략보다는 재밌는, 몰입도를 위한 핸디캡을 스스로만드는 플레이어에 속하지만 하차후 돌격같은 플레이를 하게되는 것을 유저의 캐쥬얼함을 탓할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갓겜의 요소 중에는 레벨 디자인이라는 것도 포함되는 것이기에... 그것이 한참 부족했던게 고리가 저평가받는 이유 중에 하나라고봅니다
맵도 넓으니 배그 같이 멀티해도 재밋겟네
잼나는 게임. 오랜만에 플래도 따고. PVP는 어떨지
와일드랜드 맵도 넓은데 지역하나 정해서 배필처럼 개싸움 하면 참 재밌을거 같은디.... 서버가 터지겟지만
길리 수트입고 엎드려서 저격하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점령전인데 아무도 점령하러 안내려와서 게임이 안끝날수도..ㅠ
유비서버 학대하지 마시죠
쏴리질러!!!!!!!!!!!!!!!!!!!!!!!!!!!!!!!!!!
으아아아아아아아ㅏ아앙ㅇㅇㅇㅇㅇㅇㅇ아ㅏㅏㅏㅏㅏ!!!!
사람들은 모른다 고스트리콘이 갓겜이라는거슬..!!!
진짜 개 갓겜인데 그놈의메타때메 저평가를 ㅠ ㅠ
유비 게임 왠만하면 다 참고 해주는데 진짜 이건 지루해 뒤지는 줄 알았다. 레인보우 식스는 그렇게 잘 만들어 놓고 다른 게임들은 왜 이렇게 다 지루하냐? 맵만 더럽게 크고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중구난방이고 아이고...
#RULIWEB아미
나랑 반대네 ㅋㅋ 최근 게임중 고콘이 탑이었는데
#RULIWEB아미
밀덕한태는 고공 강하 침투, 길리수트로 은폐하고 장거리 저격, smg 들고 근거리 시가전, 잠입 플레이, 저항군을 이용한 화력전, 등등 컨셉 잡고 플레이하기 매우 좋은 갓겜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같은 미션도 다양한 해법으로 접근할수 있는것도 재미있고요. 케쥬얼한 유저들은 일반적으로 거의 항상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차타고 목적지 입구에 도착-> 하차후 돌격) 금방 지루해 질수 있는게 단점이겠습니다.
CaymanS
저도 쉬운공략보다는 재밌는, 몰입도를 위한 핸디캡을 스스로만드는 플레이어에 속하지만 하차후 돌격같은 플레이를 하게되는 것을 유저의 캐쥬얼함을 탓할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갓겜의 요소 중에는 레벨 디자인이라는 것도 포함되는 것이기에... 그것이 한참 부족했던게 고리가 저평가받는 이유 중에 하나라고봅니다
맞습니다. 유저의 잘못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도 할수 있다는 제시를 잘 해주지 않아서 일반적으로 그렇게 흘러간다는 뜻으로 한거였는대 너무 짧게 쓴거 같네요!!
저도 하다가 그만둔 상태인데.. 유비 게임들 중에서도 각별하게 지루한건 맞아요. 왜 그럴까 생각해봤었는데, 이것 저것 짬뽕이 많이 되었고 전체적으로 큰 단점은 없지만 (그 지X맞은 대공시스템만 빼고) 반대로 게임이 플레이를 끌고 나갈 큰 장점이 없어요. 그냥 소소한 느낌.. 그러니 이미 유비 게임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너무나도 지루한 게임이 되어 버리죠.
난이도 높이면 정면돌격도 안되지않나요...몹 스나가 건물안에 은폐해있는데도 각 나오면 바로 맞추던데..
퓨처솔져 처럼 작은맵에서 아기자기하고 빠른 전투 난전이 나오면 할만할꺼 같긴한데 영상만 봐서는 아직 어떻게 되는지 안나오는..
맵도 넓으니 배그 같이 멀티해도 재밋겟네
총질 좋아하는 저에겐 갓갓게임입니다 그냥 최고!
디비전처럼 생존모드 만들면 진짜 재밌을텐데 커스터마이즈도 많겠다 의상조합도 여러가지고ㅠ
응 쓰레기 첫번째 부부미션하고 게임 삭제하면 훌륭한 게임으로 기억될수있음 스토리 엉망진창 지금까지나온 그 어떤 게임보다 심한 반복 메타스코어 70점으로 기억하는데 그것도 후하다
그양총게임
스셀처럼 잘 짜여진 밸런스랑 기어 세팅 구성된 게임이면 바로 즉구매 할 의향 있음!
밀리터리 매니아라면 필구게임. 그 외 매력요소 없음
재밌음 아직도 하는중 볼륨도 크고 근데 단점이 내가 운전 해야되는게 좀 짜증남 이그니스처럼 운전해주면 좋겠음.. ..
스토리 엉망은 아님. 캐릭터 동영상이나 군데군데 숨겨진 자료들 모으면 꽤 설정에 신경쓴건 있음. 다만 사람들은 이런 퍼즐식 세계관 이해보단 영화같은 연출식 스토리 진행을 원하죠. 그런면에선 와일드랜드의 스토리텔링 기법은 실패한거긴 함. 큰 흐름이 없음. 진짜 그냥 오픈월드느낌이지만 그게 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