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솔직히 스퀘어가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다는 언급이라도 한마디 해주길 바랬네요. 입 싹닫고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합니다...이러고 있으니...
물론 즐겁게 즐긴 사람도 있지만 실망한 팬들이 정말이지 적지않은데 그에 관해 일언반구 없이 성공적이라고 떠벌리는 꼴이 참...
패치내용보면 자기들 작품이 뭐가 문젠지는 알고있는 것 같은데 그에 관해서는 코멘트가 없는 이유를 모르겠음
계속 프로젝트 뒤엎어져 개판인 게임 맡아서 실 개발기간 2년에 그 정도 퀄리티 보여줬으면 괜찮은거 같은데.
1년 보강작업 하면서 적어도 수작 수준으로는 올라왔다고 봅니다.
입터는 걸로 까는 사람들이 참 이해가 안되는게 당연히 스퀘어에서 월급받는 양반이 한참 출시중인 게임
장점 과장하고 부풀리는게 당연한거지 회사 생활 안해본 백수티 내는 사람이 참많아요.
욕 먹어야 할건 무리한 발매일을 정한 사람이어야는데
2년만에 상황 수습하고 파판 사상 첫 오픈월드 완성시키고 꾸준히 완성도 높여가는 사람이
욕을 먹는 괴이한 루리웹.
그것보다 게임을 '완성'해서 팝시다. 미완성 팔아먹지 말구
스토리 쪼게서 DLC는 하지맙시다...
파판15의 경우 처치곤란 프로젝트를 떠안은 감도 없진 않아서 신 프로젝트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타바타의 역량이 밝혀지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마
보통 시리즈게임은 다음작품이 나올때쯤이나 실수였다.문제가 있었다 이런 언급을 하면서 이번작품은 다르다면서 마케팅으로 활용하죠. 다른 제작사들도 대부분 그렇긴하지만 이번 15는 정말 얼굴에 철판을 깔았음
스토리 쪼게서 DLC는 하지맙시다...
조디 홈즈
그것보다 게임을 '완성'해서 팝시다. 미완성 팔아먹지 말구
사놓고 시간없어 못하구잇는데 그렇게 미완성인가요?
영식 후속작좀... 예고로 떡밥 뿌려놨으니 회수해야죠
전 솔직히 스퀘어가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다는 언급이라도 한마디 해주길 바랬네요. 입 싹닫고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합니다...이러고 있으니... 물론 즐겁게 즐긴 사람도 있지만 실망한 팬들이 정말이지 적지않은데 그에 관해 일언반구 없이 성공적이라고 떠벌리는 꼴이 참... 패치내용보면 자기들 작품이 뭐가 문젠지는 알고있는 것 같은데 그에 관해서는 코멘트가 없는 이유를 모르겠음
추워요안아주세요
보통 시리즈게임은 다음작품이 나올때쯤이나 실수였다.문제가 있었다 이런 언급을 하면서 이번작품은 다르다면서 마케팅으로 활용하죠. 다른 제작사들도 대부분 그렇긴하지만 이번 15는 정말 얼굴에 철판을 깔았음
말씀 그대로 철판 깔았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재밌게 즐긴 분들마저 폄하할 생각은 없지만 불만을 가진 사람도 적지 않은데 스토리의 개연성을 위해 메인 시퀀스까지 손대는 엄청난 손실을 감내하면서까지 마냥 성공적인 작품이라고 떠벌리는 이유를 도통 모르겠어요.
아직 업데이트랑 DLC도 1년 더 남았는데 벌써 실패선언 할수는 없잖아요. 개발기 완전히 끝나고 다음후속작 나올때쯤 인터뷰에서 15는 사실 쏼라쏼라 하면서 입털겁니다.
캠프, 여행하는 맛, 던전 탐험, 빠른 전투는 마음에 들었는데 그외의 월드 구성, 스토리 텔링이 별로였던지라 그부분은 차기작에서 만큼은 제발 어떻게든 보완좀
하지마
15-2 나오나요?
타바타 하지메 타바타 하지마
스퀘어 10년짜리 똥을 타바타가 광역어그로 시전하며 치워줬으니 이번엔 만들고싶은거 만들게 해주려나. 근데 기대는 안됨
타바타가 ■■하는 신 프로젝트를 본격화해줬으면
이거 설마 ㅈㅏ 살은 아니죠?
월드 자체는 굉장히 아름답고 좋았는데 내실이 없었어
영식 후속작 엄청 기대했는데 솔직히 이제는 안나와도 상관없네요. 또 미완성게임 내면서 입털거 생각하면 그 자체로 공포
아름다운 세계관에 충분히 감정이입할 준비를 했었으나 순식간의 전개로 이입할 틈을 주지않음
제2의 이나후네인가 덤핑의 기운이 느껴진다
왜들 그래 전우는 잘만들었더만
얼마든지 유료로 내도 좋다. 다 사줄테니 완성시켜라.
파판15의 경우 처치곤란 프로젝트를 떠안은 감도 없진 않아서 신 프로젝트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타바타의 역량이 밝혀지리라 생각됩니다.
여러가지 타바타에 불리했을 상황들..사정은 이해하지만 프로듀서 라인만 다뤘으면 좋겠네요. 디렉터는 절대...
난 타바타란 이름만 들으면 자동적으로 타바타 훈련법밖에 생각 안나.
노무라가 때깔좋은 음식을 내놓고 타바타가 쳐먹고 뿌직
아무리 파판팬이어도 이제 발매당일날 사는 멍청한 짓은 하지 않겠다
타바타하지마
계속 프로젝트 뒤엎어져 개판인 게임 맡아서 실 개발기간 2년에 그 정도 퀄리티 보여줬으면 괜찮은거 같은데. 1년 보강작업 하면서 적어도 수작 수준으로는 올라왔다고 봅니다. 입터는 걸로 까는 사람들이 참 이해가 안되는게 당연히 스퀘어에서 월급받는 양반이 한참 출시중인 게임 장점 과장하고 부풀리는게 당연한거지 회사 생활 안해본 백수티 내는 사람이 참많아요. 욕 먹어야 할건 무리한 발매일을 정한 사람이어야는데 2년만에 상황 수습하고 파판 사상 첫 오픈월드 완성시키고 꾸준히 완성도 높여가는 사람이 욕을 먹는 괴이한 루리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