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플레이 활동의 거점이 되는 베이스 캠프에서는 안개 세계 탐험에서 얻은 결과를 사용하여 무기와 장신구를 강화하거나 기지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베이스 캠프의 발전 정도나 대원(이(異)세계에 떠돌이) 일의 성과는 장비 제작과 베이스 캠프에서 자급자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탐색 결과를 활용하여 자신반의 오리지널 기반을 구축합니다.
메탈 기어 서바이브 세계에서는 무기와 장신구, 가젯 및 음식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자급자족합니다.
필요한 데이터는 싱글 플레이에서 탐색하거나 코옵 플레이 보상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합니다.
제작에는 소재는 물론 설계도도 필요로 합니다.
설계도는 싱글 플레이로 탐색하거나 코옵 플레이 보상으로 얻으 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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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나미 이ㅅㄲ들... 코지마가 다 해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올리고 돈 벌고 있네 ㅁㅊㄴ들...
코지마랑 사건땜에 안하고싶은데 솔직히 넘 재밋어보인당..
메탈5편 생각해보면 주인공마냥 시작부터 커스터마이징 그대로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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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없는 메탈기어 잘해보시라구~" 이런 느낌?
@_@...혼자 돌아다니더라도 아군ai 끌고다닐 수 있게 하는건 없낭.. 그거라도 해주면 살까 싶기도 한뎅
코지마랑 사건땜에 안하고싶은데 솔직히 넘 재밋어보인당..
보면 볼수록 팬턴패인같네. 재미없을수가 없지;;
음 안할게요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승왕
메탈5편 생각해보면 주인공마냥 시작부터 커스터마이징 그대로갈듯...
음.. 재밌을까봐 걱정되네
코나미 이ㅅㄲ들... 코지마가 다 해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올리고 돈 벌고 있네 ㅁㅊㄴ들...
재미는...있겠는디...?
이지4dzT
그래야 리소스 재활용 가능하니까요 안붙이고 하면 저겜 복붙아냐 하고 욕쳐먹으니 안그래도 까일거 많긴하지만
만약 재밌어도 그거대로 짜증나지 날로 먹은게 성공하는 거니까.. 아무튼 코나미는 평생 욕 먹어야
그냥 메탈기어라는 이름만 빼놓고 본다면 생각외로 괜춘해보이던데..
기지 발전시키는거 재밌겠네
저거 맵재탕같이 생겼네
게임을 싫어하는 회사에서 만든 게임은 어떤게임인지 두고보자.
과금게임처럼 생겼네..
젠장 분하다...이게 재밌어보이다니...
이게 아무리 재밌게 나와도 못살거 같다
배그처럼 한정된 공간에서 싸우는 건가요?
이거 보믄 이전 피에스피로 나온 그 작품이 얼마나 시대에 앞섰는지 알 수 있는..
큰일났네 잼나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