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10/10 (만점)
총평: 젤다 야숨은 기존 젤다 시리즈의 가능성을 재정의했다.
그것은 이미 네임드 타이틀로 가득한 장르(오픈 월드)에서 이루어졌으며 그리고 바로 그 장르의 맨 앞인 선두로 진입해버렸다.
본작은 기존 업계의 기술을 활용하면서도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그것을 더욱 향상시킨다.
당신은 기존 게임에선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놀라움으로 스스로의 이마를 치게 될 것이다.
야생의 숨결이 완성되었다 그리고 망할, 당신이 일년 내내 즐긴 게임, 그 중에서도 최고가 될 것이다.
전문: https://www.gamegrin.com/reviews/the-legend-of-zelda-breath-of-the-wild-review/
참고: 메타에 12월 12일자로 등록된 웹진 Game Grin의 리뷰 입니다. (2017년 혹은 메타 등재 마지막 리뷰 일지도..)
60점 짜리 1개만 없었어도 충분했죠 진짜 아쉽
프레임만 처음부터 패치 후 정도로 잡고 나왔음 98 유지 했을듯요 ㅠ 만점 안준곳 대부분이 기술적 문제로 90대 후반 점을 줬거든요 ㅎ
95점이 평균을 깎아먹는다는 전설의...
마지막을 만점으로 마무리하는 건가 ~_~b
마지막을 만점으로 마무리하는 건가 ~_~b
마스터 모드에서 패링 난이도가 너무 상승한
초반엔 쉴드 패링 못하면 도망가기도 버겁죠 근처에서 음악소리 바뀌면 경끼를 이르킬 정도였음 ㅋㅋ
도망가도 달리는 속도보다 더 빠르게 따라와서 많이 죽었단...ㅠㅠ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말타고 달리다 마주쳐서 각도 틀고 도망치는데 저쪽에서 한마리 또 나오고, 그래서 또 각도 틀고 도망치는데 저쪽에서 또 하나가 나오고 ㅠㅜ 결국 죽음
그쪽 길 돌파하다가 한 8번쯤 죽었던거 같아요..
ㅋㅋ초반엔 엄청 무서웠는데 나중엔 그냥 뒤로 몰래가서 막 때리면 까딱까딱 아무것도 못하고 죽기도함
마스터모드에선 가디언이 빔 엇박으로 쏜다고 하던데..적응되면 이것도 패링이 가능해질까요?
엇박은 옆으로 피하면 됨
70점,60점,60점 3리뷰만 없었다면 98점 갔을까?
N또뜨N
60점 짜리 1개만 없었어도 충분했죠 진짜 아쉽
N또뜨N
프레임만 처음부터 패치 후 정도로 잡고 나왔음 98 유지 했을듯요 ㅠ 만점 안준곳 대부분이 기술적 문제로 90대 후반 점을 줬거든요 ㅎ
저기 세곳 다 90이상 줬음 시오랑 비볐을지도. 리뷰수 따지면 사실상 시오 점수나 그게 그거지만 ㅎㅎ
60점 준 사람 양심 없네요 ㅋ 60점 짜리는 아닌데
...아무리 사람인 이상 평론가도 주관을 완전히 배재하긴 힘들다지만, 저 야숨같은 작품에 6,70점 준 놈들은.. 공신력을 쓰레기통에 스스로 쳐버린 꼴이네요.
그냥 어그로져. 연말에 메타에서 낮은 점수 준 리뷰들을 대상으로 리뷰 유저 평가같은걸로 다음에 못올리게 했으면 ㅠ
구글번역인가보군
야생의 숨결이 완성되었다 그리고 망할 당신이 일년 내내 즐긴 게임, 그 중에서도 최고가 될 것이다. 망할 당신 이라니ㅋㅋㅋㅋ
95점이 평균을 깎아먹는다는 전설의...
진정한 명작 게임
젤다의전설 야숨 DLC는 한글화되나요? 어디서 구입하죠?ㅠㅠ
게임 자체가 멀랭이라 e샵 관계 없이 dlc도 멀랭입니다. DLC도 대응하겠죠
2월 1일 쯤에 DLC도 아마 한글화가 될 것으로 보여요. DLC 구매는 국내 이샵이 열리지 않았으니 해외에서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 저는 일마존에서 코드를 구매한 후 스위치 내의 닌텐도 e샵에 코드 입력해서 받았네요. 해외 사이트이긴 합니다만 크롬으로 띄워놓고 페이지 번역하니 쉽더라고요.
오스틴매니아 님 오랜만이시네요~ 반갑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가지고 오셔서 좋았는데 오랜만에 젤다의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