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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ation Access]
Code Vein - New PS4 Gameplay - Queen's Knight Boss Battle!
타격감이 별로네요
눈뜨고 코도베인
댓글 마감 합니다.
이정도면 괜찮아졌는데 타격감은 영 별로네요 눈뜨고 코도베인 기분..
그래도 꽤 좋아지긴 했는데 보스가 땅 내려칠 때 너무 사뿐한거 같네요 아무튼 빨리 나와줘
그냥 거시기하네
적어도 이정도면 타격감 없단 소리는 이제 안나올 것 같은데
정말 많이 좋아졌구나...그래도 이제는 뭘 때리는 느낌은 나는 거 같네
한글화죠? 언제나올까요?
반남에서 공식 한글화 발표했습니다
일단 루머긴한데 최근에 반다이남코 게임을 일부 유럽 국가에 유통하는 회사가 7월에 발매할거란 문서를 돌렸다고 합니다.
프레임이 쭉쭉 떨어지는뎀, 그와중에 보스몹 "발할라!!" ㅋ
타격감이 많이 좋아졌네 초반에는 진짜 공기가르기였는데
중간에 2번정도 프레임이 엄청 끊기는게 있네요
어우야...프레임 드랍 좀 심하다..아직 개발중이긴 하지만..
데메크처럼 스타일리쉬한 게임인 줄 알았는 데 생긴거랑 다르네
오우야 어려워보이네 ㅋㅋㅋ 재밌겠닼
프레임 때문인가? 뭔가 이질감이 심히 나네
진짜 많이 좋아졌네 재밌어보이네
사운드가 없어서 밋밋한 감은 있지만 문제는 프레임 드랍이네요.. 이 부분만 잘 보완해서 나오면 충분히 괜찮은 작품이 될 듯
그나저나 통한의 비추는 과연 누구일까..
코도베인 분들인듯..
소울류는 길이 어디인지모르겠고 미로 같음 길어디가야하는지 맵 네비 켜주거나 화살표 표시 해주면 좋겠음
처음에 스펀지 써는거 같던건 이제 사라졌네 닼소류 보다 속도감도 좋고.. 뭐 이거 가지고 많이 알 수도 없으니까ㅎㅎ 언릉 나왔으면 좋겠다
보스디자인이 좀 뭐랄까..
프레임 드랍.. 무엇? ㄷㄷ
재밋겟다
많이 발전한건 좋은데 저 ui는 어찌 안되나
구라안치고 저 보스 하나 만큼은 걍 깰듯 하도봐서
는 프레임 드랍 여전하죠
몹: 타격감, 경직, 사운드 삼위일체
재미있겠다.
근데 항상 궁금한건 전에 방어자세를 본것같은데 정작 방패는 안보이고 요번 영상도 1:40쯤에 막는건지 맞은건지 조금 분간이 안됨;; 블러드본 스타일인가 다크소울 스타일인가;;;
보스가 좀 임팩트가 없는거같음 닼소의 수용소 데몬이나 군다 블본의 성직자 야수는 첫 보스지만 되게 임팩트 있고 위압감이 있었는데 이건 그런게 없네요 인간형인 블본의 게스코인 신부 이런애들이랑 비교해봐도 뭔가 아쉬움 그나저나 요것도 갓이터처럼 동료 NPC가 하드캐리 하네요 죽는줄 알았더니 2번씩이나 살려서 억지로 깨주네ㅋㅋ 죽었다가 살려주는거만 봐도 소울시리즈보단 덜 어려울듯
점점 괜찮아져서 일단 기대를
블본 닥솔이 아무나 만드는게 아니구나를 느끼고 갑니다..... 블본 움직임이나 애니가 너티독이나 산타모니카에서 만들면 걍 발릴줄 알았는데.....그게 아니군요 프롬만의 스타일은 아무데서나 흉내를 낼수가 없는것이었군요....
프롬에서 항상 아쉬운건 조금씩 오락가락하는 프레임이랑 캐릭터 체형 정도였던것같아요. 모션이나 터격감은 진짜 bb 나중에 나중에 그 멋진 세계관을 다 담을 그래픽(지금도 룰륭한 비주얼이지만)과 안정적인 60프레임으로 리메이크한번만 해줬으면 좋겠어요
중간 프레임 드랍 ㄷㄷ하네
그래도 정말 타격감 많이 좋아진거 같은데요..-0-
첫 공개 때랑 비교하면 타격감 진짜 많이 나아지긴 했는데 맞는 대상의 반응이 부족한 걸 화면 흔들림 같은 꼼수로 보충하려는 게 아쉽네요. 소울라이크는 보스 움직임으로 패턴 파악하는 게 중요한데 이 부분에서 방해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회피 액션을 구르기 보다는 스텝으로 하는 게 작품 분위기에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애들 생긴게 막 화려하게 치고받고 난무 하면서 싸울거 같이 생겼는데 간보면서 싸우는게 좀 안어울리는듯
껍대기는 스타일리쉬하고 간지나는데 알맹이는 다크소울이네요 뭔가 끝내주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나 봅니다
디자인은 메기란데 알맹이는 닼소... 난 그 반대를 기대했는데..
첫이미지는 좋았는데...갈수록 기대감이 확 떨어지네...기대 리스트에서 제외...
프레임드랍만 고쳐서 잘나왔으면 나머지는 기대한대로 나오고있어서 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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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뜨고 코도베인
타격감이 별로네요
그냥 거시기하네
중간에 2번정도 프레임이 엄청 끊기는게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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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이 별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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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뜨고 코도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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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마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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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면 괜찮아졌는데 타격감은 영 별로네요 눈뜨고 코도베인 기분..
그래도 꽤 좋아지긴 했는데 보스가 땅 내려칠 때 너무 사뿐한거 같네요 아무튼 빨리 나와줘
그냥 거시기하네
적어도 이정도면 타격감 없단 소리는 이제 안나올 것 같은데
정말 많이 좋아졌구나...그래도 이제는 뭘 때리는 느낌은 나는 거 같네
한글화죠? 언제나올까요?
반남에서 공식 한글화 발표했습니다
일단 루머긴한데 최근에 반다이남코 게임을 일부 유럽 국가에 유통하는 회사가 7월에 발매할거란 문서를 돌렸다고 합니다.
프레임이 쭉쭉 떨어지는뎀, 그와중에 보스몹 "발할라!!" ㅋ
타격감이 많이 좋아졌네 초반에는 진짜 공기가르기였는데
중간에 2번정도 프레임이 엄청 끊기는게 있네요
어우야...프레임 드랍 좀 심하다..아직 개발중이긴 하지만..
데메크처럼 스타일리쉬한 게임인 줄 알았는 데 생긴거랑 다르네
오우야 어려워보이네 ㅋㅋㅋ 재밌겠닼
프레임 때문인가? 뭔가 이질감이 심히 나네
진짜 많이 좋아졌네 재밌어보이네
사운드가 없어서 밋밋한 감은 있지만 문제는 프레임 드랍이네요.. 이 부분만 잘 보완해서 나오면 충분히 괜찮은 작품이 될 듯
그나저나 통한의 비추는 과연 누구일까..
코도베인 분들인듯..
소울류는 길이 어디인지모르겠고 미로 같음 길어디가야하는지 맵 네비 켜주거나 화살표 표시 해주면 좋겠음
처음에 스펀지 써는거 같던건 이제 사라졌네 닼소류 보다 속도감도 좋고.. 뭐 이거 가지고 많이 알 수도 없으니까ㅎㅎ 언릉 나왔으면 좋겠다
보스디자인이 좀 뭐랄까..
프레임 드랍.. 무엇? ㄷㄷ
재밋겟다
많이 발전한건 좋은데 저 ui는 어찌 안되나
구라안치고 저 보스 하나 만큼은 걍 깰듯 하도봐서
는 프레임 드랍 여전하죠
몹: 타격감, 경직, 사운드 삼위일체
재미있겠다.
근데 항상 궁금한건 전에 방어자세를 본것같은데 정작 방패는 안보이고 요번 영상도 1:40쯤에 막는건지 맞은건지 조금 분간이 안됨;; 블러드본 스타일인가 다크소울 스타일인가;;;
보스가 좀 임팩트가 없는거같음 닼소의 수용소 데몬이나 군다 블본의 성직자 야수는 첫 보스지만 되게 임팩트 있고 위압감이 있었는데 이건 그런게 없네요 인간형인 블본의 게스코인 신부 이런애들이랑 비교해봐도 뭔가 아쉬움 그나저나 요것도 갓이터처럼 동료 NPC가 하드캐리 하네요 죽는줄 알았더니 2번씩이나 살려서 억지로 깨주네ㅋㅋ 죽었다가 살려주는거만 봐도 소울시리즈보단 덜 어려울듯
점점 괜찮아져서 일단 기대를
블본 닥솔이 아무나 만드는게 아니구나를 느끼고 갑니다..... 블본 움직임이나 애니가 너티독이나 산타모니카에서 만들면 걍 발릴줄 알았는데.....그게 아니군요 프롬만의 스타일은 아무데서나 흉내를 낼수가 없는것이었군요....
프롬에서 항상 아쉬운건 조금씩 오락가락하는 프레임이랑 캐릭터 체형 정도였던것같아요. 모션이나 터격감은 진짜 bb 나중에 나중에 그 멋진 세계관을 다 담을 그래픽(지금도 룰륭한 비주얼이지만)과 안정적인 60프레임으로 리메이크한번만 해줬으면 좋겠어요
중간 프레임 드랍 ㄷㄷ하네
그래도 정말 타격감 많이 좋아진거 같은데요..-0-
첫 공개 때랑 비교하면 타격감 진짜 많이 나아지긴 했는데 맞는 대상의 반응이 부족한 걸 화면 흔들림 같은 꼼수로 보충하려는 게 아쉽네요. 소울라이크는 보스 움직임으로 패턴 파악하는 게 중요한데 이 부분에서 방해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회피 액션을 구르기 보다는 스텝으로 하는 게 작품 분위기에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애들 생긴게 막 화려하게 치고받고 난무 하면서 싸울거 같이 생겼는데 간보면서 싸우는게 좀 안어울리는듯
껍대기는 스타일리쉬하고 간지나는데 알맹이는 다크소울이네요 뭔가 끝내주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나 봅니다
디자인은 메기란데 알맹이는 닼소... 난 그 반대를 기대했는데..
첫이미지는 좋았는데...갈수록 기대감이 확 떨어지네...기대 리스트에서 제외...
프레임드랍만 고쳐서 잘나왔으면 나머지는 기대한대로 나오고있어서 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