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되는 모든 메모리가 게임에 전부 할당되어 다른 추가 기능을 넣을 공간이 없다 이로써 포토 모드 기능은 개발 중단되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발매 후 포토 모드가 개발 중이었지만 중단
포토모드보다 보너스영상 자막이 더 시급한데...
헤비레인, 비욘드보다 재밌던데
아 ㅠㅠ 근데 추가영상 자막추가 안해주나
이벤트 스킵이나 만들어 줘
아무래도 거기들 보단 회사규모가 작아서 그런거 아니려나요
아 ㅠㅠ 근데 추가영상 자막추가 안해주나
다른 포토모드 넣은 게임들은 메모리가 널널한가 보군
솔직히 호라이즌 언차 갓옵워만큼 사양먹진 않을것같은데말이죠
화이트소닉
아무래도 거기들 보단 회사규모가 작아서 그런거 아니려나요
만들려다가 뺀거야?
kopan
사실상 이게 정답인듯; 추가비용이 드는일이라...
줫다 뺏어간 기분이네 ㅡㅡ;;
이벤트 스킵이나 만들어 줘
그냥 생각 만큼만 팔려서 그러는듯.. 몬헌 처럼 대박 낫으면 해줫을텐데
몬헌이랑 꼭 비교를 해야하나 ㅋㅋㅋㅋㅋ
비교 ㄴㄴ
뇌내망상
헤비레인, 비욘드보다 재밌던데
헤비레인에서 가져다 쓴게 많아서...
아쉽긴 하지만 없어도 재밌으니 괜찮음
게임 특성상 포토모드 추가가 쉽지는 않을꺼라는 생각은 했음
포토모드보다 보너스영상 자막이 더 시급한데...
이 회사 전작들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지만 디트로이트는 정말 재밌더군요. 그래픽도 좋고 장르 특성도 잘 살리고.
스킵은근데 좀 힘들지 않나요? 주변 오브젝트선택 하고 안하냐에따라서 바뀌는것도 좀 있을텐데
실화냐?
플스5 리마에 넣겠네 ㅋㅋㅋ
정말 처음할 땐 명작이었는데, 이미 각 루트마다 스토리나 씬들은 봐버려서 도전과제 때문에 다시 해당 챕터들을 반복 플레이 하는게 은근 고역이더군요. 어떤 도전과제는 관계성 때문에 거의 처음부터 3~4챕터를 쭈욱 해가야 되니...
동감입니다. 차라리 일본 어드벤쳐 게임들 처럼 선택에 따라서 아예 게임 이후 내용이 확 바뀌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습니다. 오토기리소우에서 선택지에 따라 이후 스토리가 호러, 추리, SF로 완전히 달라지던 것 처럼
설정이나 전개가 너무 유치뽕짝이라 중간까지 꾸역꾸역 진행하다 GG-,-
얘 가지고 그렇게 느낄 정도면 SF는 예외없이 유치뽕짝이라 느끼실듯ㅋㅋㅋ
그럼 너님은 넷플릭스 가입해서 블레이드러너나 얼터드카본 즐기시는게 딱일듯 둘다 씹명작입니다
어지간한 유명 sf물 중에서 디트로이드 수준으로 유치한 작품은 찾기 힘든데요... 굉장히 고전적인 소재라 비교대상도 많은데
맞음... 10년도 더된 영화인 AI가 스토리텔링이나 연출이 훨씬 나은듯..
본인 선택 수준에 맞춰서 전개해준걸 보고 유치뽕짝이라고 한다면야. 얼마나 전형적인 선택만 했는지 알만하네요.
1회차 몰입감은 최고인데 2회차는 손이 잘안감 스토리는 아쉽지만 게임하는동안에는 엄청 집중해서함 특히 코너 추격신은 진짜 쫄깃했음
2회차 넘어 하려면 스킵이 안돼서 불편함
포토모드 따위야... 없어도 됨.
갓겜인데
그냥 핸드폰 들고 찍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