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ix Siege' Pro Starts A Petition To Remove An Operator And It Gets Over 1000 Signatures
g2 esports 팀의 주장인 피비앙은 모든 수준의 플레이에서의 압도적인 라이언의 능력에 몇달간의 불만을 토로하며 라이언을 게임에서 제거해달라는 탄원을 시작하였습니다.
키메라 작전 당시 등장한 라이언은 전체지도를 스캔하고
적을 찾아내는 능력때문에 많은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공격자로서 라이언은 방어팀의 로밍과 방어팀이 수집하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라이언의 드론에 찍힐 위험이 크기 때문입니다.
현재, 상대팀전체에게 당신의 위치가 표시되지않는 유일한 방법은 오직 중요한 순간에 움직이지 않는것 뿐입니다.
파비앙은 트위터로 이러한 현상은 방어팀을 한곳에만 쳐박혀있는 '두려운 닭'처럼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시즈의 즐거움은 클러치와 예상치 못한 플레이에서의 삶과 죽음인데 라이언은 많은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시즈의 즐거움에 반한다고 간주되고 있습니다
"나는 첫 3개월동안 라이언을 플레이하거나 상대하는 것을 잊지 못합니다. 그는 끔찍하죠
한 오퍼가 플레이어들의 플레이 방식에 큰 영향을 끼치는 건 매우 애석한 상황입니다 마치 두려운 치킨처럼요"
-g2 fabian
또한 라이언이 대회에서 가장 높은 픽밴률을 보이는 오퍼 중 하나인 것 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G2가 우승한 파리 대회에서 라이언은 픽밴률 63.9퍼센트로 71.9퍼센트의 미라에게만 밀렸습니다.
공격자의 두 번째로 높은 픽밴률은 Glaz가 39.1 %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나 라이온이 등장한 이래로 얼마나 문제가 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커뮤니티는 팀의 나머지 팀원대신 핑을 라이온에게만 제한하거나 수비쪽에 무인 스캔기를 카운터하거나 파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등 라이온에 대한 너프를 제안했습니다.
또한 일부 플레이어들은 라이온이 펄스와 같이 팀과의 지속적인 의사 소통을 이용해야 효율적일 수 있는 제한을 두게 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이 청원은 한시간동안 1100명의 서명을 받았습니다
이 제거 요구가 받아들여질 가능성은 없지만 유비소프트의 관심을 끌 확률이 높은 유명한 선수의 행동이기에 앞으로 라이온의 개편이 기대가 됩니다.
원문은 출처에 있습니다
뭐하는 앤가 검색해본 결과
라이언이 문제인게 팀원들과 제대로 소통하면서 합을 맞춰 플레이 할시 대응방법이 없다는것이 밸런스 패치가 필요하긴함 근데 이게 또 모르는 사람들과 합을 맞추지 않고 플레이 할시에는 그닥 큰 효율을 못보는 캐릭터라 참 애매하긴 함
띡.띡.띡 두우우우우우웅..... 유 해브 빈 스파띠드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위험함
저도 시즈 2년차이긴 한데 라이언 능력 자체가 이득이 많죠. 현재 커뮤니티의 의견으로 라이언이 빅 브라더를 켰을때 팀원 전체에게 방어팀의 위치가 노출되는 것이 아닌 라이언 본인만 볼 수 있게 끔만 해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의견이 많네요.
밸런스 패치이면 충분히 조율될텐데...레이더 범위를 줄이고 에코 드론처럼 직접 조종하는 식이면 괜찮다고 생각함
실루엣이 다 보이는게 아니라 카베이라 심문 성공했을때처럼 아이콘만 보이게 하면 문제 없을거 같은데....
라이언 스캔시작되고 4초동안 그 특유의 음파소리와 떨림 때문에 이것좀 조절해주었으면..
라이언이 문제인게 팀원들과 제대로 소통하면서 합을 맞춰 플레이 할시 대응방법이 없다는것이 밸런스 패치가 필요하긴함 근데 이게 또 모르는 사람들과 합을 맞추지 않고 플레이 할시에는 그닥 큰 효율을 못보는 캐릭터라 참 애매하긴 함
띡.띡.띡 두우우우우우웅..... 유 해브 빈 스파띠드
저도 시즈 2년차이긴 한데 라이언 능력 자체가 이득이 많죠. 현재 커뮤니티의 의견으로 라이언이 빅 브라더를 켰을때 팀원 전체에게 방어팀의 위치가 노출되는 것이 아닌 라이언 본인만 볼 수 있게 끔만 해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의견이 많네요.
한번 너프 먹었어도 아직 강한 오퍼임 ㄷㄷ 라이언 도깨비 조합 넘나 무섭...
파비망 정말 잘하던데, 센스 뿐만 아니라 열심히 연구한 것까지 느껴짐
뭐하는 앤가 검색해본 결과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위험함
하악 사랑하는 라상무님
진짜 상대가 라이언 자칼 도깨비 연속으로 스킬 쓰면 움직여도 죽고 안움직여도 죽는지라 개무서움 ㅋㅋㅋ
저는 기도하면서 핸드폰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일반적인 유저끼리 경쟁이면 티가 잘 안나는데 프로급 경기에서는 라이언 능력은 진짜 사기입니다. 공격팀이 원하는 타이밍에 상대 움직임 봉쇄하고 바로 브리칭 할 수 있다는 것부터 엄청난 이점이에요. 상대 위치 파악하는데만 사플부터 해서 드론,감시카메라,심문같은 특수능력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하는게 시즈인데 라이언은 너무 편하죠...이건 드론을 파괴가능하도록 바꾸던지 능력자체를 바꾸는게 최선인거 같네요
라이언 능력치가 최고로 좋나 보네요
사기능력+상급무기+필수도구+두상이 작음
두상이 작은 것도 장점인가요?
GSG9같이 대두애들은 정말 운없게 들키는경우 있어요. 큰머리가 왔다갔다하는게 작은게 왔다갔다하는것보다 어째 더 잘보이는 느낌도 있고.. 히트박스는 다 같지만요
현실적이군요^^;
진짜 별거 아닌 얘기인데 두상이 작은게 장점이라는 말이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 근데 라이온이 두상이 작았었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