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BEST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대구 모 병원 주 6일 방사선사 급여....j...
- 의외로 당뇨 환자들은 조심해야 하는 제로식품....
- 현지인들이 인정한 최고의 K-수출상품
- 너희들이 먹은 건 바로 피다! 더 먹어보시지ㅋ...
- 고압적인 태도의 노예를 사는 만화.manga
- 분리수거의 아이러니.jpg
- 아빠가 매일매일 달리는 이유
- 무도 유니버스로 보는 기자회견 요약.jpg
- 11년전 같은 곳에서 사진을 찍었던 부부.jp...
- 동탄 그림자.gif
- 방금 유머글 찾다가 불쌍한 글 찾음
- 넥슨게임즈 직원 있냐?.jpg
- 김종국한테 운동 알려달라고 온몸으로 티내는 L...
- 바이오 하자드 세대 차이.jpg
- 부대찌게 맛없는 곳 국룰
- 제로 음료의 가장 큰 의의
- 선을 넘은듯한 포켓몬 굿즈
- 수상할 정도로 중국을 잘 긁는 나라
- 노상방뇨 하다가 걸린 친구.jpg
- 포유류 중에서 난이도 극상인 동물류 甲
- 국산 아동애니 여악당.jpg
- 오른쪽 BEST 글 더보기
- 저의 취미생활 아지트: 부엉이천문대
- 대구의 순대식당 '8번식당'
- 사나이의 홈파스타
- 벚꽃 스냅촬영
- 캠핑과 고기와 별
- 우대갈비와 치토스 맥엔치즈
- 전여친과 먹는 추억의 라멘
- 아카데미 무장형 더블Z 칸담
- 파워드라몬 진화 스톱모션
- 일주일 걸리는 홈메이드 피자
- 얻어먹는 점심은 구워 먹는 비후까스
- 미니프로젝트 1/144 건담 내러티브
- 아들과 공원에서 오붓히 식사
- 피의 악마 파워 -체인소맨-
- 푸른 아기 드래곤을 만들어봤습니다
- 기념사업의 끝
-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 [검은사막] 모험 가이드 대방출!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용과 같이라는 훨씬 진화된 프랜차이즈가 있기 때문에 쉔무 자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사기 힘들죠
극소수의 메니아만 사서는 돈이 안되니깐요ㅎ
파판7 리메이크조차도 수익성은 크게 기대하기 힘들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판에 쉔무처럼 흥행 면에서 망한 게임 리메이크는 더 하겠죠.
판매량을 보장할 수 없기에 리메이크로 하려다 제작비 회수를 더 중점에 둬서 단순 이식으로 노선을 튼 것 같네요.
왜 취소된거지
왜 취소된거지
ㅁㅏ요ㄴㅔ즈
극소수의 메니아만 사서는 돈이 안되니깐요ㅎ
E3때 보곤 진짜 인기 많은줄 알았는게 그렇게 많이 팔린건 아니었나 보네요
ㅁㅏ요ㄴㅔ즈
용과 같이라는 훨씬 진화된 프랜차이즈가 있기 때문에 쉔무 자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사기 힘들죠
그렇군요
ㅁㅏ요ㄴㅔ즈
파판7 리메이크조차도 수익성은 크게 기대하기 힘들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판에 쉔무처럼 흥행 면에서 망한 게임 리메이크는 더 하겠죠.
그 E3는 3탄나오는거 환호한거에요. 이거는 1999년 드캐로 나온거 1&2 리마스터구요
그 환호성 때문에 시리즈가 인기가 좋나보다 했겠죠;;
용과같이 조차 리메이크는 판매량 저조합니다
게임 개발 인력들이 부족 했기 때문에 아닐까요 ?
gta 발매시기를 비교해보면 좌절감 느끼기에 충분
반다이 건담처럼 한채에 30만원에 팔면 됩니다.ㅎ 건담매출은 2년연속 마이너스지만은(800억대에서 680억으로 감소) 어쨋건 극소수 열렬고객층은 있으니깐요
리메이크 해봤자 지금 게임들에 비하면 경쟁이 안된다는 생각일거에요... 그냥 추억팔이로 해서 리마스터 파는거죠... 쉔무가 개발되고 나름 도전적인 정신에 자부심을 느꼈지만 결과는 대 실패... 그 다음해에 GTA3가 나왔을때 세가 직원들 전부다 멘붕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과는 대성공... 그리고 세가는 무력감까지 얻었다고... 자기들이 꿈꿨고, 불가능할거라고 확신했는데 락스타에서 출시해버려서... 격차를 느끼다못해 좌절까지 했다 합니다.
그래서 그지같은 분할 판매를...ㅠㅠ
상장기업으로서 상업성을 추구하는 건 당연하지만 이미 한 편으로 완성 된 작품을 분할 판매 한다는 심보는 욕 쳐먹는게 당연하죠. 대놓고 우리는 호구새끼들한테 돈 빨아먹을거임 ㅎㅎ 이런건데...
그렇죠.. 기업들도 고객들의 불만을 좀 살펴줬으면 좋겠습니다.
안물 안궁 흥칫뿡!!
딱보니 쉔무1,2 리마스터 판매량이 저조하니 그냥 포기한듯
걍 쉰무
다른 건 둘째치고 캐릭터 자체에 정이 안감..
리메이크 영상보니 쉔무3가 비교적 그래픽적으로 잘 뽑힌듯
판매량을 보장할 수 없기에 리메이크로 하려다 제작비 회수를 더 중점에 둬서 단순 이식으로 노선을 튼 것 같네요.
스스로 겁을 낸듯하군요...그래도 리메이크면 좀더 접근성이 더 좋았을텐데요....이미 실패한 작품이라는 인식이 오히려 유저들보다 홀더측에서 더 강하게 작용한게 아닌가 아쉽네요.....
ㅅㅂ 왜 포기한거야? ㅠ.ㅜ
근데 새턴용으로 나왔어도 성능을 감안했을때 상당히 잘만든듯~
엑엑이로 하면 그래픽 좋지 않나???
십수년 만에 리마스터 판으로 엔딩 봤습니다. 아무래도 리메이크는 무리였던 것이 '2'의 경우는 어쨋든 맵 크기 자체도 상당히 넓은데 그걸 홍콩->구룡성->계림으로 3구역으로 나눠집니다. 이걸 1&2리메이크 한다면 적어도 현존하는 오픈월드 겜 수준은 아니더라도 상당한 제작비가 들텐데 솔직히 이 게임이 당대 오픈월드 게임만큼 팔릴 턱이 없지요. 게다가 쓸데 없는 부분에서 디테일이 높고 이 겜 자체가 모든 등장하는 NPC포함 모든 캐릭터가 음성이 있다보니 원작 감성을 살리면 용과 같이 신작보다도 제작비가 높아질 겁니다. 리마스터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보는데 문제는 리마스터로 내더라도 최소한 조작이나 불편한 시스템 정도는 어느정도 개량을 했어야 했는데 너무 성의가 없는 이식이더라고요. 1편은 진짜 시스템 적으로 실패한 부분이 많거든요. 메인 이벤트 약속시간때 하루가 남았는데 하루동안 할게 없다던지.2야 후속작이니 개량되서 나왔지만요. 조작도 wasd 마우스까진 바라지도 않았지만, 패드 연결시 2 아날로그 정도는 지원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아직도 DC판 1-2를 가지고 있는 세가 골수팬에 한글화라 참고 했습니다.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그냥 그래픽만 잇빠시 좋은 잘만든 알만툴 어드벤쳐 게임에 불과했음 F.R.E.E.라는건 사실상 스즈키 유의 추억보정이었지 싶음
개인적으로는 잘했다. 오리지날도 드캐유저아니면 접하기 힘들었는데 오리지날로 해보고픈 사람들도 있고... 일단 해보고 유아이나 불편한거 수정해서 리메이크나와도 괜찮을듯.
근성으로도 도저히 못하겠다....추억보정도 사라져버림..
패치좀!!!!!!!!!!!
진짜 qte 패치좀!!!! ㅜ.ㅜ
블루포인트 같은 초월이식 잘하는 팀한테 외주줬음 좋았을텐데...;
오픈워드가 생소할때나 대단했던거지 지금와서는 ........
잘한결정..
리메이크로 나와도 그래픽은 요즘 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없다고 느껴집니다.
플스1 보다 떨어지는 새턴으로 저 정도 뽑아내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