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de is quite long, taking me nearly 30 hours to complete (Twinfinite)
- 클리어 하는데만 30시간 이상이 걸렸다.
It’s not as story-driven as Subspace Emissary. (GamesBeat)
It’s true, though, that there is less story here. (god is geek)
- 10년전 전작의 어드벤처 모드 '아공의 사자'와는 많이 다르다. 그런 쪽으론 일절 기대하지 말 것.
The size of the mode is completely absurd, too. This isn’t some five-hour long jaunt and getting through everything is going to take a big chunk of time, but you’ll love every second of it. The map is fun to explore. (tsa)
the homages you find within it feel like a nice commemoration of the games and characters without feeling like a pandering nostalgia play. (게임스팟)
World of Light’s overworld can start to feel rather samey after a bit the dungeons offer some really exciting surprises. (IGN)
- 매우 방대한 월드맵에는 놀라운 탐험과 팬서비스로 가득하다.
Spirit Battles are highly imaginative (Twinfinite)
these fights are incredibly entertaining. It's hard not to appreciate the creativity of using Smash's assets to represent a thousand different characters.(게임스팟)
there are a staggering 1,297 Spirits that you can collect. (닌텐도 인사이더)
- 1,000여가지 이상의 스피릿 대전이 존재. 스피릿 대전들은 해당 캐릭터와 대전하듯 뛰어난 상상력으로 재연하였다.
Spirits also act as World of Light's RPG system. Making sure you're not going into a fight at a massive disadvantage adds a nice dimension to the amusing unpredictability of this mode. What you also need to take into account are the modifiers that might be enabled on each stage, which is where Support Spirits come in. (게임스팟)
Getting the Spirits is fun for the sake of collecting them, and they add an RPG element to World of Light that gives you a sense of progression. (GamesBeat)
- 스피릿을 성장시켜 더 강해지거나 다음에 대전할 스피릿의 상성과 스킬을 고려하며 스피릿 세팅을 바꾸는 등, RPG와 전략성의 재미가 있다.
스토리 위주가 아니라 플레이 위주인데 클리어만으로 30시간 이상이면 큰거 아닌가요? 클리어 목적만 아니라면 훨씬 더 길어질거 같은데
점수 잘받으니까 오늘따라 어그로 장애가 많이 꼬이네
"클리어 하는데만 30시간 이상이 걸렸다." "매우 방대한 월드맵에는 놀라운 탐험과 팬서비스로 가득하다." "1,000여가지 이상의 스피릿 대전이 존재. 스피릿 대전들은 해당 캐릭터와 대전하듯 뛰어난 상상력으로 재연하였다." 이 글이 안보임?
젤다 야숨 97점,마리오 오디세이 97점,대난투 sp 93점,마리오 카트 디럭스 92점 4개네요.
새삼 궁금해져서 물어 보는대 이거 원본은 무슨 상황이죠?
저도잘...
나온지 2년 좀 안된 기기에 90점넘는게임이 벌써 3갠가?
KK110200
젤다 야숨 97점,마리오 오디세이 97점,대난투 sp 93점,마리오 카트 디럭스 92점 4개네요.
마카는 위유 베이스라서 생각안했네요
베요네타2
어쩌다보니 스위치 1년동안 딱 저 4게임만 샀네요 우선 앞선 3개는 대만족이고 대난투 배성 기다리고있네요
윗분 말씀대로 베요네타2 찾아보니 91점이네요 이식이지만요 현재까지 5개가 맞는거 같아요
아 아공 후속은 아닌거구나 ㅜㅠ
스토리보다는 탐험위주인가 30시간이라니 ㄷㄷ
스케일이 크다고 하더니 생각보다는 많이 작은듯
딸기딸기딸기
스토리 위주가 아니라 플레이 위주인데 클리어만으로 30시간 이상이면 큰거 아닌가요? 클리어 목적만 아니라면 훨씬 더 길어질거 같은데
딸기딸기딸기
"클리어 하는데만 30시간 이상이 걸렸다." "매우 방대한 월드맵에는 놀라운 탐험과 팬서비스로 가득하다." "1,000여가지 이상의 스피릿 대전이 존재. 스피릿 대전들은 해당 캐릭터와 대전하듯 뛰어난 상상력으로 재연하였다." 이 글이 안보임?
딸기딸기딸기
점수 잘받으니까 오늘따라 어그로 장애가 많이 꼬이네
저게 안큰거면 도대체 평소에 어떤 게임들을 하신건지...
감사합니다 루까성은 과학입을 입증하는데 오늘도 일조 하시네
눈가리고 아웅하네
난독인가
딸딸딸 딴데가서 어글딸!
게임전체도아니고 부록마냥들어있는 싱글모드가 30시간이라는건데 그차이를 모르시네..
엑박 정게에서만 어글 끄는게 아니었구나...
아마 '저것들' 게임하겠죠 막 컷씬만 6시간쯤 되는 거 ㅇㅇ을 안전하게 보호하십쇼(20분) 그다음 컷씬 1시간 이런거ㅋㅋㅋㅋ 그러면서 와!갓겜!하는 자위질을 하는거죠
진짜 한가한가부네 부럽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왜 생각없이 손가락을 놀려 ㅋ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는걸 꼭 그렇게 부적응자 티를 팍팍내야쓰나..
스위치 사고싶지만 초기버전이라그런지 문제점이 많아보여서 개선버전나오면 사려는데 아직 좀 걸리겠죠?
나온다는 루머밖에없는데 그 루머 출처도 없고 나온다면 스펙이라고 뭐 유출됐을텐데 그런거도 없고 다 추측이라 아직 모르죠 나와도 플4프로 엑엑같이 업글모델은 아닐거예요 그 가격에 그 성능 맞춰야되서 해봤자 화면개선 정도일듯
개인적으로 사고싶으시면 개선버전을 기다리는것보단 차라리 얼른 사서 실컷 굴리다가 개선버전이 나오면 쿨하게 팔거나 아님 독모드로만 굴리는 용도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런칭 당일날 사서 내년 3월이면 2년인데 아직 잔고장 하나 없이 쓰고있습미다
런칭날 사서 2년 지났는데 핸디모드 독모드 잘 사용했고 별 이상 없습니다.
이게 일반적인 생각일텐데 비추보소 솔까 개같은 마감... 잘생각하시는거임 자체 커스텀 하면서. 자딸하는 꼴이라니 솔까 그만큼 매렬적인게임기이기도 함
아공의사자가 10년전이라는거에 놀랐다
스토리위주 보다는 게임성이 높다는 말인가 뭐징 ㅋ
말 그대로입니다. 이번 어드벤처는 스토리를 버리고 게임성에 올인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언급했어요.
대난투는 필구지 ... 이번에 나오면 또 스위치 후속기기에서나 신작 나올건데
오늘 도착 하겠네... 지금도 사놓고 못한 게임들이 너무 많은데 이건 언제쯤 할지...;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