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인포 머와 최근 인터뷰 에서 '록맨 11' 프로듀서인 츠치야 카즈히로는 게임에 수평 셔터가 바닥에 연결되어 있는 영역이 있기 때문에 상황을 좀 더 일관되게하기위한 움직임을 통일한 것이라 설명했습니다 록맨 11에서 록맨이 점프 자세로 보스룸에 들어갈수 없었던 이유는 기술적인 문제상 어쩔수 없었다는 공식 답변
이 자식...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그러고보니 이거 기대하면서 보스룸 들어갔는데 뚝하고 떨어지면서 보스룸 들어가니깐 허무했음
이 자식...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하테ㅤ
그러고보니 이거 기대하면서 보스룸 들어갔는데 뚝하고 떨어지면서 보스룸 들어가니깐 허무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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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조작감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존1내 어려웠음. 스테이지 진행이 영상으로 봤을땐 단순하고 쉬워보였는데 내가 하면 적 공격 개쳐맞고 낙사하고 함정에빠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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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임은 노가다성이있는게임입니다 많이죽으시면 강화아이탬과 e캔 목숨등을 살수있어서 난이도가 굉장히 내려갔습니다 난이도설정은덤이구요 이게임난이도를 낮추는데 가장공헌을한건 상점물가가 너무싼것때문에 도전정신으로 계속시도하는데는 별무리가 없는게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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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할로우 진엔딩 본정도면 왠간하면 다 깰수있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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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나 깨실 정도면 코 파면서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엔 꼭 구현해줘.... 점프입장이 없으니 너무허전해
보스룸은 점프 포즈 입장이 제 맛인데 아쉽.
슬라이딩 입장도 안되나요?
슬라이딩, 점프 아마 지금도 그러겠지만.. 이상한 포즈로 보스룸에 들어가는거 찍고 올리는 분들 많을텐데.. 저건 좀 아쉽다 ㅠㅠ
클래식도 그렇고 X나 제로 할 때도 항상 에어대쉬나 대쉬 점프로 하곤 했었음..
록맨 놀이라고.. 초딩시절에.. 교실 앞문에서 대각선 으로 교실 끝 창쪽가지. 태클(일명 슬라이딩) 로 누가 멀리가나 도 했었는데.. 지금은 추억이군요 ㅠ_ㅠ 바지가 찢어져도 모두 웃으면서 하교를 했는데 ㅠ_ㅠ
입장은 점프가 기본
점대가 간지인데ㅜㅠ
록잘알들이 많군... 점프말고 슬라이딩도 있고 6때는 러시합체무기로 계속 부메랑 날리면서 들어가기도 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