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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영상 참조
진짜 기대됩니다.
으 ~ 벌써부터 유다희를 만나고 있는 내 모습이 보인다 ㅠㅠ
잼겟다 ㄷ
점프했는데... 창에 바로 박혀버리네...
패링 필수네
rpg 육성요소를 많이 뺐다는데 어느정도까지인지 궁금하네요...다크소울은 어려워도 파밍 육성을 통하여 템과렙으로 찍어누르기가 가능했는데
ㅎㅎ 진짜 소울류보다 어려우려나 봅니다. 영상 2분 좀 넘어서 디자이너: 새로 도입되는 컴뱃 시스템의 쳐내기?(deflect) 는 기존 소울류의 패링처럼 널널한 타이밍을 주지 않는다. 아주 정확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 적의 애니메이션을 프레임 단위로 정확히 조정해야 했다.
와 진짜 어려울꺼 같네요... 똥손은... 잠시 ㅠㅠ
성장 스타일이 데메크같은 액션 게임 성장방식 일거 같은데 음..
블본 닼솔처럼 주인공이 대화하거나 독백 치는거 없어보이던데 회차 보상으로 여케 스킨 변경 같은거 있어도...
예고편만 봐도 대사가 나오는데 헛소리 자제요.
그노무여캐타령...
현실에서 못만나니 여캐라도 보려는거 아니겠음 넘 까지 마요ㅋ
통한의 비추 ㅋㅋㅋㅋ
니얼굴
계속 죽고싶다...
이건 얼마나 죽으려나...
이것도 소울류와 다를거 없는 스타일인거 같군요. (유다이를 숱하게 체험하는...) 그래도 소울류보다는 마음에 듭니다. 캐릭터도 스토리도 기대가 되는건 처음이네.
소울류와 다른점... 무조건 혼자깨야된다! 흰팬이고 뭐고 부를수가 없으니...
소울류 요약 똥손도 막보까지는 익숙해지다보면 다 때려잡음 겁먹지 말자 소울류 다 깼다고 부심부리지말자 너가깨면 다른사람들도 꺤다
사실 소울류 게임 난이도의 가장 큰 요소는 '플레이어의 인내심' 이죠 참고 참아서 한대씩만 때리면 엔딩은 문제 안돼요 이름 없는 왕 같은 경우가 예외이긴 하지만...
ㄹㅇ 사실 어렵기로 따지면 더 더러운겜들 널렸는데 프롬겜은 좀 들이박다보면 어찌 클리어는 가능하게 절묘한 난이도인듯
보스전에서 즉사기나 범위공격이 잘 안 나오고 특정 패턴이 나오기 전에 항상 준비동작이 짧게나마 들어있다 보니 그런 거 같아요. 저번에 보니까 미야자키도 무작정 죽는게 아니라 학습성을 되게 신경쓴다고 하는 거 같던데 그걸 정말 잘 지키는 느낌
너무어려운겜 싫은데... 어렵게 만드는건좋은데 이지는 좀 쉽게갑시다
소울시리즈랑 블본 할 적에 보스 한 번 잘못 걸리면 3일동안 트라이하다 간신히 깼는데. 그 때 그 짜증이랑 분노랑 쾌감을 또 느낄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ㄷㄷ 소울류를 이미 즐기고 계신분
근데 이미 개발자 인터뷰에서 소울류보다 더 어려울거라고 말하던데
안봐... 스포임
블본 총패링타이밍보다 닼소 방패패링타이밍이 너무 어려워서 닼소시리즈 패링은 거의 포기하면서 깼는데 닼소 패링보다 어렵다니ㅜㅜ
그 패링 준비시간과 모션 때문에 난 패링을 거의 포기하면서 했는데 세키로는 어떤 식일지 궁금함
걱정없이 구매할수있는 유일한 회사
인간이 참대단한게 그어렵다는 게임들 그냥 뒤져가면서 하다보면 자기도 어느새 거기에 적응이되서 나도모르게 손가락이 움직이고 있더라...
와 그럼 이거하다 닼소하면 패링잘하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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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류 요약 똥손도 막보까지는 익숙해지다보면 다 때려잡음 겁먹지 말자 소울류 다 깼다고 부심부리지말자 너가깨면 다른사람들도 꺤다
그노무여캐타령...
예고편만 봐도 대사가 나오는데 헛소리 자제요.
현실에서 못만나니 여캐라도 보려는거 아니겠음 넘 까지 마요ㅋ
rpg 육성요소를 많이 뺐다는데 어느정도까지인지 궁금하네요...다크소울은 어려워도 파밍 육성을 통하여 템과렙으로 찍어누르기가 가능했는데
진짜 기대됩니다.
으 ~ 벌써부터 유다희를 만나고 있는 내 모습이 보인다 ㅠㅠ
잼겟다 ㄷ
점프했는데... 창에 바로 박혀버리네...
패링 필수네
rpg 육성요소를 많이 뺐다는데 어느정도까지인지 궁금하네요...다크소울은 어려워도 파밍 육성을 통하여 템과렙으로 찍어누르기가 가능했는데
ㅎㅎ 진짜 소울류보다 어려우려나 봅니다. 영상 2분 좀 넘어서 디자이너: 새로 도입되는 컴뱃 시스템의 쳐내기?(deflect) 는 기존 소울류의 패링처럼 널널한 타이밍을 주지 않는다. 아주 정확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 적의 애니메이션을 프레임 단위로 정확히 조정해야 했다.
와 진짜 어려울꺼 같네요... 똥손은... 잠시 ㅠㅠ
성장 스타일이 데메크같은 액션 게임 성장방식 일거 같은데 음..
블본 닼솔처럼 주인공이 대화하거나 독백 치는거 없어보이던데 회차 보상으로 여케 스킨 변경 같은거 있어도...
akwlak
예고편만 봐도 대사가 나오는데 헛소리 자제요.
akwlak
그노무여캐타령...
루리꿀
현실에서 못만나니 여캐라도 보려는거 아니겠음 넘 까지 마요ㅋ
통한의 비추 ㅋㅋㅋㅋ
니얼굴
계속 죽고싶다...
이건 얼마나 죽으려나...
이것도 소울류와 다를거 없는 스타일인거 같군요. (유다이를 숱하게 체험하는...) 그래도 소울류보다는 마음에 듭니다. 캐릭터도 스토리도 기대가 되는건 처음이네.
소울류와 다른점... 무조건 혼자깨야된다! 흰팬이고 뭐고 부를수가 없으니...
소울류 요약 똥손도 막보까지는 익숙해지다보면 다 때려잡음 겁먹지 말자 소울류 다 깼다고 부심부리지말자 너가깨면 다른사람들도 꺤다
사실 소울류 게임 난이도의 가장 큰 요소는 '플레이어의 인내심' 이죠 참고 참아서 한대씩만 때리면 엔딩은 문제 안돼요 이름 없는 왕 같은 경우가 예외이긴 하지만...
ㄹㅇ 사실 어렵기로 따지면 더 더러운겜들 널렸는데 프롬겜은 좀 들이박다보면 어찌 클리어는 가능하게 절묘한 난이도인듯
보스전에서 즉사기나 범위공격이 잘 안 나오고 특정 패턴이 나오기 전에 항상 준비동작이 짧게나마 들어있다 보니 그런 거 같아요. 저번에 보니까 미야자키도 무작정 죽는게 아니라 학습성을 되게 신경쓴다고 하는 거 같던데 그걸 정말 잘 지키는 느낌
너무어려운겜 싫은데... 어렵게 만드는건좋은데 이지는 좀 쉽게갑시다
소울시리즈랑 블본 할 적에 보스 한 번 잘못 걸리면 3일동안 트라이하다 간신히 깼는데. 그 때 그 짜증이랑 분노랑 쾌감을 또 느낄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ㄷㄷ 소울류를 이미 즐기고 계신분
근데 이미 개발자 인터뷰에서 소울류보다 더 어려울거라고 말하던데
안봐... 스포임
블본 총패링타이밍보다 닼소 방패패링타이밍이 너무 어려워서 닼소시리즈 패링은 거의 포기하면서 깼는데 닼소 패링보다 어렵다니ㅜㅜ
그 패링 준비시간과 모션 때문에 난 패링을 거의 포기하면서 했는데 세키로는 어떤 식일지 궁금함
걱정없이 구매할수있는 유일한 회사
인간이 참대단한게 그어렵다는 게임들 그냥 뒤져가면서 하다보면 자기도 어느새 거기에 적응이되서 나도모르게 손가락이 움직이고 있더라...
와 그럼 이거하다 닼소하면 패링잘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