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소드 아트 온라인'의 기술을 현실에서 그대로 적용하기에는 한계가 많이 있다고 후타미 PD는 밝혔다.
하지만, 그는 완벽한 수준의 작품을 없다 해도 가능한 소설에서 보던 것을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라 전했다.
아울러 '소드 아트 온라인'이 원작에서처럼 현실적으로 완성되기 까지의 작업을 계속 할 것이라는 말과 함께 강연을 마무리했다.
아직까지 '소드 아트 온라인'의 기술을 현실에서 그대로 적용하기에는 한계가 많이 있다고 후타미 PD는 밝혔다.
하지만, 그는 완벽한 수준의 작품을 없다 해도 가능한 소설에서 보던 것을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라 전했다.
아울러 '소드 아트 온라인'이 원작에서처럼 현실적으로 완성되기 까지의 작업을 계속 할 것이라는 말과 함께 강연을 마무리했다.
게임에서 죽으면 뇌 통구이 만들어버리는것도 재현
의식을 옮겨서 가상현실 플레이 하는것은 부작용도 있으니 아직 몇십년은 기다려야 할거 같지만.그나마 비슷하게 할수 있는것은 VR로 하는거 정도던가?
반대로 진짜 범죄에 이용많이 당할거 같은데 그닥.. 안나오는게 더 현명한거 같음...
게임에서 죽으면 뇌 통구이 만들어버리는것도 재현
의식을 옮겨서 가상현실 플레이 하는것은 부작용도 있으니 아직 몇십년은 기다려야 할거 같지만.그나마 비슷하게 할수 있는것은 VR로 하는거 정도던가?
소설에서 느낄수잇을정도면 그건 완성인데?? 아니면 로그아웃만 없앤다거나?
소아온은 컨트롤러 없이 하지 않나요? 애초에 닷핵 g.u. 수준도 아직 구현이 완벽히 안될텐데..
소설에서의 느낌이라면 미각,촉각 다 현실성잇어야되는데.ㅈ. 시각말곤 현기술로 되는건지.ㅈ.
인간의 뇌와 링크할 정도의 기술을 개발하면 개발팀은 그해 노벨상 유력...
유력이 아니라 링크 기술 개발한 순간 노벨상 확정 ㅇㅇb
혹시 모르죠. 링크 기술이 개발될 시점의 미래에는 상상도 못했던 기절초풍할 다른 기술들이 나올수도 있으니ㅎㅎ
어..이건 예상못했네요. ㅋㅋ 근데 노벨상 수상 보면 상품 개발보다 기본원리를 알아낸 쪽이 받더군요. 비슷한 계통이면 원조가 받을거고 아예 다른 분야면 둘 다 받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아 그렇군요ㅎ 답글 감사합니다~
반대로 진짜 범죄에 이용많이 당할거 같은데 그닥.. 안나오는게 더 현명한거 같음...
그전에 @같은 카야바 옹호부터 어떻게 해봐라......
아스나: 게임 개노잼 할거 존나 없네 컨텐츠가 부족하네
나오면 좋겠지만 무서워서 못할 듯 믿음이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