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타치바나 코우시
원작 일러스트: 츠나코
감독: 모토나가 케이타로
(데이트 어 라이브 1, 2기 감독)
시리즈 구성: 시라네 히데키
(데이트 어 라이브 1, 2기 시리즈 구성)
캐릭터 디자인: 와타나베 코지
(데이트 어 라이브 1, 2기 에피소드별 작화감독)
총 작화감독: 와타나베 코지, 야마카와 코지
미술 감독: 비젠 코이치로
색채 설계: 히노 아스카
촬영 감독: 오오코우치 키오
편집: 키무라 요시아키
음향 감독: 에비나 야스노리
음향 효과: 카와다 키요타카
음악: 사카베 고
음악 제작: 일본 콜롬비아
애니메이션 제작: J.C.STAFF
제작: 데이트 어 라이브 Ⅲ 제작위원회
2019년 1월 방송 예정.
다죽어가던 데어라 JC아니면 살릴사람도 없을탠데 뭐이리 다들 불만인지;
korean 덕후들 JC가 불만입니까?
진짜 여기 사람들은 긍정적이지도 않고 만족도 못하는거 같음 ㅋㅋㅋㅋ 키비쥬얼 보면 2기 퀄리티 보단 좋을거 같은데 그렇게 j.c 싫으시면 아임즈한테 사정사정해서 다시 말들어 달라고 하시던가요 ㅋㅋㅋㅋ
애니화 해줘도 ㅈㄹ 안해줘도 ㅈㄹ
위키 보니까 J.C가 엄청 많이 제작했네요
다죽어가던 데어라 JC아니면 살릴사람도 없을탠데 뭐이리 다들 불만인지;
korean 덕후들 JC가 불만입니까?
진짜 여기 사람들은 긍정적이지도 않고 만족도 못하는거 같음 ㅋㅋㅋㅋ 키비쥬얼 보면 2기 퀄리티 보단 좋을거 같은데 그렇게 j.c 싫으시면 아임즈한테 사정사정해서 다시 말들어 달라고 하시던가요 ㅋㅋㅋㅋ
jc가 퀄리티 왔다갔다 할 순 있어도 아무리 그래도 아임즈급이라고 걱정할 정도는 절대 아닐텐데 물론 찾아보면 트윈테일급 작품도 있겠지만 평균적으로 봤을때 말이죠. 저도 보면서 놀랐네요 어쩌다 이미지가 이렇게 안좋은건가
がっこうぐらし!
밑에글들 보면 그냥 jc 자체에 대한 불신이 느껴지는 댓글들이 좀 보여서요
진짜 쓸데없는 걱정인게 j,c가 아임즈같이 기반이 부실한 회사도 아니고 경력도 충실한 회사인데 이 몇작품 망한다고 훅 갈수나 있겠습니까? 제발 부질없는 걱정하지 마시길
회사는 버텨도 작품은 망할 확률은 높으니까요.. J.C 애니의 특징중 하나가 다작이 많은 연도에 나온 애니일수록 1~2개 정도를 제외하고 확실히 망할확률이 높다는 겁니다.. 다작이 적은 연도의경우는 팔리는 숫자가 적은것도 나름 평가는 좋았거나 라이벌이 지나치게 나빴다는 말정도는 들을정도인데 반해 다작이 많은 연도의 작품중 망한것은 망할만 해서 망했다는 소리를 들으니 까요.. 특히 다작이 급격히 늘어난 2017년과 2018년은 얼마나 말아었는지를 보면 우려가 괜한게 아닐겁니다..
애니화 해줘도 ㅈㄹ 안해줘도 ㅈㄹ
제작사 스케줄이 빡빡하면 팬으로써 걱정이 될수는 있다고 보는데. 댓글들 쭉 돌아봐도 그래도 아임즈보다는 낫겠지란 평이 다수고.
애니 나와서 감사합니다 하는거랑 걱정되는거랑은 따로 봐야죠.
고맙다 JC
Jc작화는 좋아하지만 퀄리티는..글쎄..
근데 키비주얼부터 뭔가 불길한 조짐이 듦
위키 보니까 J.C가 엄청 많이 제작했네요
젤 걱정인게 원펀맨인데 나머진 그럭저럭 잘 나오리라보네요
아임즈보다 나으면 됐죠 뭐..
감독, 시리즈 구성하는 분, 작화감독이 회사를 옮겼나요? 캐릭터 디자인, 총작화감독, 미술감독, 색채설계등 스태프가 바껴서 작화가 좀 달라질 것 같습니다. 그래도 2기, 극장판 - 마유리 저지먼트보다는 좋을듯 하고 1기 정도의 작화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기만해도 작화감독이 4명인데, 2기는 1명(;;;), 3기는 2명입니다... 참고 및 출처 : 나무위키 - 데이트 어 라이브/애니메이션 https://namu.wiki/w/%EB%8D%B0%EC%9D%B4%ED%8A%B8%20%EC%96%B4%20%EB%9D%BC%EC%9D%B4%EB%B8%8C/%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toc 위키피디아 일본어 - 데이트 어 라이브 https://ja.wikipedia.org/wiki/%E3%83%87%E3%83%BC%E3%83%88%E3%83%BB%E3%82%A2%E3%83%BB%E3%83%A9%E3%82%A4%E3%83%96
샤프트 언급하는 분 있길래 좀 웃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