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dn.edgecast.steamstatic.com/steam/apps/436890/header_koreana.jpg
http://cdn.edgecast.steamstatic.com/steam/apps/436890/header_tchinese.jpg
http://cdn.edgecast.steamstatic.com/steam/apps/436890/header_schinese.jpg
http://cdn.edgecast.steamstatic.com/steam/apps/436890/header_japanese.jpg
스팀에서 한글이름이 적히 이미지 파일이 발견되었습니다.
그외에도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도 발견되었습니다.
확밀아 종료당시 했던 말들이 적자면.. - 확산성 전달 전후에 어떤 사정으로 핵심 직원이 빠져나감, 이로인해 핵심프로그램이 블랙박스같은게 되어버림. - 어찌어찌 업데이트를 해나갔지만,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는게 점점 어려워짐. 아예 처음부터 다시 만들자 라는 말도 나왔지만 무산됨. - 확밀아의 기세가 점점 떨어지고 있고, 운영2년째에 그런 현상이 현저히 나타남, 다행히 11월에 전달 개시한 괴밀아에 대한 확밀아 유저들의 반응이 예상이상이라 결단을 내림 이렇습니다.
밀리언 붙은건 거르라고 배웠습니다
스쿠애니에서 만든 게임중 제목에 밀리언이 들어간것은 하면안됨. 우리나라에서 욕먹는 모바일게임의 뽑기, 한계돌파, 컴프가챠를 한국에 도입한 시초가 저거였음.
확밀아 한국 성공이후 모두가 따라한 뽑기
귀신같이 망한 한괴밀 말씀이시면 유통사인 액토즈가 모바일 안해 ㅃㅃ 하고 걷어찼죠
밀리언 붙은건 거르라고 배웠습니다
이 게임이 메인 프로그래머가 도망가서 서비스 중단했다는 그 게임?
그건 걸프렌즈리듬겜아니었나요 ?
일단 공식적으로는 핵심직원이 회사를 그만두어서 핵심프로그램이 블랙박스가 되어버려서 서비스 중단입니다. 도망갔다는 표현은 쓰지 않았죠
아 찾아보니 그렇네요.. 이것도 좀 뜬금없이 서비스 중단했던걸로 기억해서.. 헷갈렸던듯
확밀아 종료당시 했던 말들이 적자면.. - 확산성 전달 전후에 어떤 사정으로 핵심 직원이 빠져나감, 이로인해 핵심프로그램이 블랙박스같은게 되어버림. - 어찌어찌 업데이트를 해나갔지만,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는게 점점 어려워짐. 아예 처음부터 다시 만들자 라는 말도 나왔지만 무산됨. - 확밀아의 기세가 점점 떨어지고 있고, 운영2년째에 그런 현상이 현저히 나타남, 다행히 11월에 전달 개시한 괴밀아에 대한 확밀아 유저들의 반응이 예상이상이라 결단을 내림 이렇습니다.
확밀아는 괴밀아 나오기전에도 기사단 때문에 망조가 보였죠.
나간 직원이 요정이 되부렀네요 ㅋㅋ
이건 그냥 카더라 아니었나요...? "겜회사에 아는 사람이 말해준거다"급인걸로 아는데...
pd가 직접 말했습니다
스쿠애니에서 만든 게임중 제목에 밀리언이 들어간것은 하면안됨. 우리나라에서 욕먹는 모바일게임의 뽑기, 한계돌파, 컴프가챠를 한국에 도입한 시초가 저거였음.
멀록은 강하다
확밀아 한국 성공이후 모두가 따라한 뽑기
아 이거 보니까 눈티티 3월달에 괴밀아 섭종한거 생각나서 또 존-나 화가 난다 진짜 눈티티 시-발-럼-들 진자 재밌었는데....
가챠확률이나 그런거 다 논외로 놓고 괴밀아 시스템 자체는 꽤 괜찮았다고 생각했는데 귀신같이 망했다 싶었는데 저런 사정이..
?? 괴밀아는 멀쩡한데요 뭔 사정ㅇ..
접은지 꽤 오래된 시점에서 이글을 봤더니 망한걸로 착각;
서머님
귀신같이 망한 한괴밀 말씀이시면 유통사인 액토즈가 모바일 안해 ㅃㅃ 하고 걷어찼죠
허미
차라리 PSVR이 더 유저확보하기 좋지 않나.
괴리성 재미있습니다; 모바일 레이드하는 기분이에요... 이거말고, 예전 카드게임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데;; 그냥 다른 게임입니다....
확산성때문에 이미지 망친건 한몫하는듯
스쿠에니는 좀 고민이라도, 밀아는 고민안하고 거른다.
일괴밀 지금 mmr이라고 당시 확밀아의 mr급 레어가 나와서 가챠 안하고선 하기 힘듬
솔직히 재미는 있었지만 업데이트, 한정뽑기마다 카드 인플레가 점점 커지는게 당연한 이상한게임이라..오래할 게임은 못됨. VR버전은 다른방식으로 운영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