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라이팬입니다!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데이터양을 줄여서 네트워크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데이터가 한 번에 몰리는 현상을 방지하여 네트워크 랙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 근처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때 프레임이 저하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근처에 차량이 있을 때 프레임이 저하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탑승 비행기와 보급 상자 비행기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원거리에 있는 총기 렌더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무기 애니메이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레드존 폭발 이펙트를 포함한 각종 이펙트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각종 UI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비 내리는 날씨 관련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새로운 총기 Groza 가 추가되었습니다. Groza는 보급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는 AR로, 7.62mm 탄환을 사용합니다.
- 새로운 총기 P18C 가 추가되었습니다. P18C는 권총으로, 9mm 탄환을 사용합니다.
- Vector와 UMP에 점사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에는 멈춰야만 아이템을 주울 수 있었죠. 이제는 천천히 걸어가면서 아이템을 주울 수 있습니다!
- 장전하는 도중에 문, 아이템, 차량 관련 인터렉션을 할 수 있고 장전은 취소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기절이 되면 남은 체력에 비례하여 화면이 서서히 흑백이 됩니다.
- 기절 상태에서 피가 튀는 이펙트가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듀오와 스쿼드 모드의 킬 카운트 규칙이 변경되어, 상대방이 사망했을 때 기절 상태로 만든 플레이어의 킬 수가 올라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팀원과 싸울 확률이 대폭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더 이상 죽어가는 팀원을 앞에 두고 파밍을 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F키가 부활 인터렉션이 먼저 선택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권총 꺼내는 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 재장전 중 발사 모드 변경이 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존이 보다 다양한 위치에 생성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인벤토리에서 CTRL키로 아이템을 나눠 드랍하거나 주울 때 수량 텍스트가 기본 선택되어 있도록 개선하였고, 기본 수량 값을 1로 변경하였습니다.
- 사이드카 오토바이와 2인승 오토바이를 좀 더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아이템 줍는 모션이 활성화되는 동안 프론 상태(Z키 모션)로 바꾸거나 프론 상태에서 아이템을 줍는 모션이 활성화되는 동안 다른 포즈로 변경 못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리볼버를 제외한 모든 권총에 레드 도트 사이트를 장착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UMP 반동이 증가하였습니다.
- 새로운 날씨가 추가되었습니다. : Sunset, Clear Skies.
- 파괴 가능한 오두막이 추가되었습니다.
- 낙하 대미지를 받을 수 있는 속도가 되면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변경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차량 스폰 시 랜덤 한 방향을 바라보게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아이템의 드랍률을 조정하였습니다.
- 보급 상자에서 VSS가 제거되었습니다.- 보급 상자에 AR용 소음기와 SR용 소음기, 4배율 스코프를 추가하였습니다.- SCAR의 드랍률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UMP9의 스폰량은 소폭 하향, Micro UZI는 소폭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레벨1 헬멧과 아머가 동일한 비율로 드랍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상대적으로 아이템이 잘 나오지 않던 지역 및 건물들의 아이템 드랍률을 늘렸습니다.
- 일부 부착물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 차량과 보트가 좀 더 빠르게 스폰 되어 멀리서도 차량과 보트를 볼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시작 시 탑승하는 수송기가 개선되었습니다.
- 낙하 가능 시점에 문(cargo door)이 열리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실내 및 실외에 달려있는 라이트들을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 팀원의 아이콘 방향이 팀원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월드맵에서 팀원 리스트가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캐릭터의 반동 애니메이션이 개선되었습니다.
- 팀원 사망 시 일정 시간 지나가거나 일정 거리 이상이 되면 팀원 사망 마크가 사라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비행기 탑승하는 순간 다른 사람들의 음성 볼륨이 순간적으로 커지는 현상을 해결하였습니다.
- 낙하산 하차한 후 카메라 시점이 잘못되는 현상을 해결하였습니다.
- 특정 파일을 삭제하여 건물 외벽을 없애지 못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가 지형에 끼는 일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차량에 탑승한 캐릭터가 이상한 위치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물속에서 보이는 이펙트와 물 밖에 있는 이펙트가 동일하게 보이는 문제 해결하였습니다.
- 인벤토리 공간 부족하면 더 이상 아이템 줍는 모션을 취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담장이 부서지고 사라질 때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크래시가 해결되었습니다.
- 담장이 부서진 후에도 보이지 않는 충돌체가 남아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게임에서 만나요!
쾌청이요. 솔라빔을 충전없이 쏠수 있습니다.
뜨거우면 때겠징
지금 날씨하고 클리어 스카이하고 뭐가 다른가요?
클리어 스카이 때가 훨씬 시야확보가 잘되는 것 같던데요.
클리어 스카이는 진짜 구름한점없는 쨍쨍한 날씨
하동맨
쾌청이요. 솔라빔을 충전없이 쏠수 있습니다.
클리어스카이는 마치 지금 바깥 날씨랑 비슷하죠
클리어스카이는 흐린 날씨를 맑게 만들어주는 용언입니다. Lok Vah Koor이라고 씁니다
ㅋㅋㅋㅋ 포덕이 또 ㅋㅋㅋ
무슨 소리에요. 쾌청은 비디오 화질 안 좋을 때 쓰는 거잖아요.
아 이거 오랜만이네 ㅋㅋ
점검은 5시지만 벌써 서버 터짐
테스트 서버 영상보니까 격변했던데... 대단합니다.
드디어!
권총에 레도사를 붙일수있다니
.
근데.... 저 사진 짤의 총 말인데; 쏘면 손가락 나가겠지? 응? 손잡이 부분이 총열일 수는 없잖아...
https://www.youtube.com/watch?v=pKWJ0p9O6wE 3분20초부터 보면 그냥 잘 쏘네요;
착각 하시는것 같은데 엄지 올려놓은 위치에서 총알이 지나다니는게 아니라 길게 나온 부분에서 나갑니다 즉 손잡이 부분이 총열 맞음
나도 저게 궁금했는데 저 엄지 올려놓은 부분이 총구인데 총알 나갈 때 발생하는 열 때문에 엄지 손가락 데이는 거 아닌가가 궁금한 거... 영상에서 동일 총기가 나오는데 영상에선 분명히 모든 손가락이 그랩만 잡고 있네여.
루리웹-5898188595
뜨거우면 때겠징
!!!
으오 최적화 ㄷㄷㄷ
듀오와 스쿼드 모드의 킬 카운트 규칙이 변경되어, 상대방이 사망했을 때 기절 상태로 만든 플레이어의 킬 수가 올라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팀원과 싸울 확률이 대폭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와 막타 뺏겼을 때 억울한거 해결되네 굳
친구들끼리만 해서 솔직히 킬데 별 신경 안썼는데 공방에서는 이게 엄청 문제였나봄 ㅡ0ㅡ;
저는 팀원이 먹는건 신경 안썼는데 제가 기절시킨애를 다른 팀 애들이 와서 죽이는 경우 때문에...
단, 기절 상태인 상대방을 적팀이 마무리할 경우 패치 전과 동일하게 적팀의 킬 수가 올라가게 됩니다. 이거 공식카페의 글에는 적혀있는데 여기에는 없네요. 기절시킨거 적이 죽이면 킬은 여전히 적의 킬로 되나봐요
팀원과 싸울 확률 대폭 하향 조정 ㅋㅋㅋㅋㅋㅋ
커스텀 모드로 나오면 괜춘할듯요. 그린아저씨가 그런무기 안낸다고 해서리. 정식모드에는 절대안나올듯.
팀킬 하면 팀킬 하는 사람끼리 매칭 되는건가
캬 프레임향상도 역시ㅎㅎ
얘넨 진짜 업뎃 하난 끝내주게 하네.. 아.. 디3 강령 샀는데; 일단 패치내용은 후감상
이번 업뎃 겁나 마음에 드네 그간 열라 끊겨서 하다가 빡쳤는데. 문을 열면 문이 열렸다 닫혔다를 얼마나 해대던지..ㅠ.ㅠ 프레임저하는 말할것도 없고. 오늘 해보니 상당히 좋아졌음 아이템 먹는 속도도 빨라서 짱좋고 ㅎㅎㅎㅎ
sli지원좀 4k하고싶음 ㅜㅜ
확실히 렉도 덜한거 같고 쾌적하네~느낌만 그런가?ㅋㅋㅋ암튼 갓겜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