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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료는 사업적으로 어려운 결정이었다"라며 "장르를 촉진시키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많이 제시했지만, 그것을 플레이어들과 연결시키지 못했다
클베떄 느낌으론, 시스템이 그냥 대놓고 구데기... 디자인도 흔했고. 게임도 전체적으로 존나 루즈.
출시하긴 했구나 아예 접은 줄
새로운 아이디어 제시가 캐시템 사라-였을듯.
풉
기술력도 뭣도 하나 없으면서 돈만 많으면 되는줄 알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준 사례.
별로 어려운 결정은 아니었을거같은데..
컨셉 자체는 재밌어 보엿는데 국내에선 하지도 못했네..
우린 이미 서든2에서 대한민국 개발자분들의 스팩을 알게 됐어요 특히 대기업이라 불린 게임사 소속 분들은 재밌는 게임을 안만드는게 아니라 못만드는거다.
이것도 이카루스급 게임 아냐?? 이게 나온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그런 게임???? 나도 솔직히 이거 나온줄도 몰랐는데
클베 해보고 망할꺼라고 확신했었지. 게임이 뭔가 이것저것 시도는 많이 해보였는데 대놓고 유저에게 빨대 꼽을려는 시스템이 많은거랑 제일 중요한 재미가 없었어요. 진짜 게임 모드는 여러가지였는데 킬러타이틀이 없는 게임이라 나오자마자 망할꺼라 예상했는데 역시...
이거 빨아주는애들은 쉴드겁나치던데 역시 구데기였군 ㅋㅋ
구데기라뇨;; 구데기가 기분이 매우 나쁠꺼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흐극 ㅜ
수없이 많이 나왔던 개처망한 MOBA 중에 하나가 되었네염.
넥슨이나 엔씨나 한국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들만 모아뒀을꽌데 만드는거보면 흠
게임을 글로 배웠으니 ㅋㅋㅋ
똑똑한 사람위에 돈만아는 구시대 인물들이 있으니깐요.
미국에 통할거라 봤냐 전세계에? ㅋㅋㅋ 걍 한국에서나 장사해라 그게 딱 느그들 수준이다!
엔씨소프트는 애초에 질좋고 재밌는 게임을 만들 능력이없음
니들하고 바다이야기하고 차이가 머냐?
바다이야기보다 그래픽은 좋죠. 그게 끝이죠.
이나라 유통업자들하고 게임업자들은 내수시장에 빨대 꼽는 거 외엔 잘하는게 없네.
애초에 해외에 블소캐릭터 말고 내세울게 있었나? 나도 리니지,블소말곤 다 모르는 캐릭터구만 뭔깡으로 그딴게임을 만들었는지 ㅉㅉ
포화란 플레이어블이 유일한 장점이었던 것 같다
너무 모드가 많아 파편화 된게 치명적인게 아닌가 싶더군요. 배그도 나중에 모드 나오면 파편화 심해질텐데 걱정...
걍 하던데로 도박이나 만들어서 호구새끼들 빨아먹어라. 그쪽이 국가에서 막지않는한 훨씬 쉽게 돈은 잘벌수있을테니.
ㅋ
애초에 올스타 형식의 게임이란게 즈그들IP가 지명도가 높아야 먹히는거지. 엔씨 캐릭들 중에서 해외는 고사하고 국내팬들이 아! 하고 떠올릴만한 캐릭이 뭐가 있는데. 뭐 블소에 몇명정도는 기억이 나긴하는군요. 글구 AOS자체가 이미 롤이랑 도타라는 양대산맥에 블리자드의 히오스마저 시장진입만 간신히 가능할 정도로 레드오션인데 무슨깡으로 개발한건지 궁금했슴. 하이퍼유니버스 같은건 일단 장르적인 특이성이라도 있었지. 게임이 재밋냐는 별개였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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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력도 뭣도 하나 없으면서 돈만 많으면 되는줄 알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준 사례.
구데기라뇨;; 구데기가 기분이 매우 나쁠꺼 같습니다.
우린 이미 서든2에서 대한민국 개발자분들의 스팩을 알게 됐어요 특히 대기업이라 불린 게임사 소속 분들은 재밌는 게임을 안만드는게 아니라 못만드는거다.
이거 빨아주는애들은 쉴드겁나치던데 역시 구데기였군 ㅋㅋ
엔씨소프트는 애초에 질좋고 재밌는 게임을 만들 능력이없음
클베떄 느낌으론, 시스템이 그냥 대놓고 구데기... 디자인도 흔했고. 게임도 전체적으로 존나 루즈.
출시하긴 했구나 아예 접은 줄
새로운 아이디어 제시가 캐시템 사라-였을듯.
풉
기술력도 뭣도 하나 없으면서 돈만 많으면 되는줄 알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준 사례.
별로 어려운 결정은 아니었을거같은데..
컨셉 자체는 재밌어 보엿는데 국내에선 하지도 못했네..
우린 이미 서든2에서 대한민국 개발자분들의 스팩을 알게 됐어요 특히 대기업이라 불린 게임사 소속 분들은 재밌는 게임을 안만드는게 아니라 못만드는거다.
이것도 이카루스급 게임 아냐?? 이게 나온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그런 게임???? 나도 솔직히 이거 나온줄도 몰랐는데
클베 해보고 망할꺼라고 확신했었지. 게임이 뭔가 이것저것 시도는 많이 해보였는데 대놓고 유저에게 빨대 꼽을려는 시스템이 많은거랑 제일 중요한 재미가 없었어요. 진짜 게임 모드는 여러가지였는데 킬러타이틀이 없는 게임이라 나오자마자 망할꺼라 예상했는데 역시...
이거 빨아주는애들은 쉴드겁나치던데 역시 구데기였군 ㅋㅋ
온리왓
구데기라뇨;; 구데기가 기분이 매우 나쁠꺼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흐극 ㅜ
수없이 많이 나왔던 개처망한 MOBA 중에 하나가 되었네염.
넥슨이나 엔씨나 한국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들만 모아뒀을꽌데 만드는거보면 흠
게임을 글로 배웠으니 ㅋㅋㅋ
똑똑한 사람위에 돈만아는 구시대 인물들이 있으니깐요.
미국에 통할거라 봤냐 전세계에? ㅋㅋㅋ 걍 한국에서나 장사해라 그게 딱 느그들 수준이다!
엔씨소프트는 애초에 질좋고 재밌는 게임을 만들 능력이없음
니들하고 바다이야기하고 차이가 머냐?
바다이야기보다 그래픽은 좋죠. 그게 끝이죠.
이나라 유통업자들하고 게임업자들은 내수시장에 빨대 꼽는 거 외엔 잘하는게 없네.
애초에 해외에 블소캐릭터 말고 내세울게 있었나? 나도 리니지,블소말곤 다 모르는 캐릭터구만 뭔깡으로 그딴게임을 만들었는지 ㅉㅉ
포화란 플레이어블이 유일한 장점이었던 것 같다
너무 모드가 많아 파편화 된게 치명적인게 아닌가 싶더군요. 배그도 나중에 모드 나오면 파편화 심해질텐데 걱정...
걍 하던데로 도박이나 만들어서 호구새끼들 빨아먹어라. 그쪽이 국가에서 막지않는한 훨씬 쉽게 돈은 잘벌수있을테니.
ㅋ
애초에 올스타 형식의 게임이란게 즈그들IP가 지명도가 높아야 먹히는거지. 엔씨 캐릭들 중에서 해외는 고사하고 국내팬들이 아! 하고 떠올릴만한 캐릭이 뭐가 있는데. 뭐 블소에 몇명정도는 기억이 나긴하는군요. 글구 AOS자체가 이미 롤이랑 도타라는 양대산맥에 블리자드의 히오스마저 시장진입만 간신히 가능할 정도로 레드오션인데 무슨깡으로 개발한건지 궁금했슴. 하이퍼유니버스 같은건 일단 장르적인 특이성이라도 있었지. 게임이 재밋냐는 별개였지만.